이렇게 간편할 수가! 스마트 뷰티 제품 ②

스마트뷰티 다이슨 뷰티아니 클로란 아베다 다이슨에어랩

1 뷰디아니 바디 클렌징 패드. 1매, 4천원. 파우치 안에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보디 클렌저와 각질 제거 효과가 있는 패드가 함께 들어 있어 패드로 전신을 문지르면 각질 제거와 동시에 클렌징까지 빠르게 끝낼 수 있다.

2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59만9천원. 강력한 공기의 흐름이 브러시 표면으로 모발을 끌어당겨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찬 바람이 나오는 쿨 샷 기능이 있어 스타일을 빠르게 고정할 수 있다.

3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샤워 젤 스윗라벤더. 500ml, 1만5천원. 몸은 물론 얼굴과 모발까지 세정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라벤더와 라반딘, 베르가모트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는다.

4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포스 리브-인 트리트먼트. 180ml, 2만4천원대. 씻어낼 필요 없이 헤어 에센스처럼 모발에 바르고 흡수시키는 타입으로 모발에 쉽고 빠르게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5 아베다 스피드 오브 라이트™ 블로우 드라이 엑셀러레이터 스프레이. 200ml, 3만6천원. 슈거 비트에서 추출한 젖산이 모발 섬유 주변의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모발을 말리는 시간을 줄여주며 스타일링하기 좋은 상태로 만들어준다.

6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100ml, 5만2천원. 모발과 얼굴, 몸, 손톱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 흡수가 빨라 바르고 바로 외출할 수 있다.

7 클로란 오트 밀크 내츄럴 컬러 드라이 샴푸. 150ml, 1만6천원. 식물 추출 성분으로 이뤄진 파우더 복합체가 모발과 두피의 피지를 빠르게 흡착해 뿌리고 2분 정도 지나면 처진 모발의 볼륨이 살아난다.

8 꼬달리 디바인 스크럽. 150g, 3만9천원. 브라운 슈거 알갱이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포도씨 오일과 아르간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보디로션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될 만큼 피부가 부드러워진다.

이렇게 간편할 수가! 스마트 뷰티 제품 ①

스마트뷰티제품 나스립밤 에스티로더스크럽 샤넬밤

1 끌레드뽀 보떼 꼬렉뙤르 비자쥬 SPF25/PA+++. 5g, 7만5천원대. 스틱 타입 컨실러로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발리고 모공과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려줘 컨실러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2 나스 애프터 글로우 립밤. #뱅뱅, 3g, 3만7천원. 입술 각질을 빠르게 가라앉히고 자연스러운 혈색과 광택을 살려준다. 크림 블러셔처럼 볼에 쓱쓱 문질러 촉촉한 윤기와 생기를 더할 수도 있다.

3 17브이더마 피부왕 패드-분홍. 60매, 2만7천원.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 보습 성분을 함유한 패드로 세안 후 부드럽게 닦아내면 피부가 촉촉하고 환해진다. 건조하고 칙칙한 부위에 붙여 시트 마스크처럼 활용해도 좋다.

4 엠브리올리스 레 크렘 콘센트레. 75ml, 3만3천원. 로션, 에센스, 크림, 프라이머의 기능을 하나에 담아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다. 밀착 효과가 있는 에몰리언트 오일이 들어 있어 베이스 메이크업을 했을 때 피부가 매끈하고 윤기 있어 보인다.

5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스무딩 슈가 스크럽. 12g, 3만9천원대. 세안 후 입술에 바르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닦아내면 슈거 스크럽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고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보충해 입술이 부드럽고 매끈해진다.

6 듀이트리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 30매, 2만3천원. 물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쓰는 시트 마스크. 세안 후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붙이면 각질 관리와 보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7 에스쁘아 컬러 소르베. #핑크 구아바, 4g, 2만2천원.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발색되는 벨벳 무스 텍스처의 제품. 입술과 볼, 눈가에 모두 사용하는 멀티 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자연스러운 톤온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8 샤넬 바움 에쌍시엘. #트렌스페어런트, 8g, 5만9천원. 얇고 균일하게 발리는 스틱 타입 밤. 메이크업 전에 발라 피부를 윤기 있게 표현할 수도 있고, 메이크업이 끝난 후 건조한 부위에 문질러 각질을 가라앉히거나 볼이나 눈가에 발라 광택을 주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핑크빛 가득한 봄 신상 뷰티

봄메이크업 메이크업제품 입생로랑블러셔 샤넬립스틱 나스팔레트

1 입생로랑 페이스 팔레트 콜렉터. 9g, 7만5천원대. 4가지 장밋빛 파우더를 섞어 얼굴 전체를 터치하면 피부가 화사하게 빛이 살아난다.

2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91 보헴, 3g, 4만4천원. 선명한 네온 핑크 컬러로 매트하게 마무리돼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3 나스 치크 팔레트 익스포즈드. 18g, 7만9천원. 섬세한 펄이 섞인 블러셔가 양 볼에 화사한 광채와 은은한 혈색을 더해준다.

4 맥 립글라스. #체리 모찌, 3.1ml, 3만1천원대. 입술을 선명한 라즈베리빛으로 물들이고 투명한 반짝임을 더한다.

5 맥 하이라이트 파우더. #플뢰르 리얼, 9g, 4만원대. 핑크 펄 파우더가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고 생기 있게 밝힌다.

6 디올 5 꿀뢰르 하이 피델리티 컬러 & 이펙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817 갤럭시, 7g, 8만5천원대.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고 섬세한 텍스처의 아이섀도로 눈가를 우아한 광채로 물들인다.

7 샤넬 르 베르니 네온. #648 테크노 블룸, 13ml, 3만5천원.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입술에 강렬한 컬러와 반짝임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