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향수&헤어&바디 뷰티 신상

뷰티신상 3월신상 신상향수 신상바디 신상헤어제품

PERFUME

1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 100ml, 16만5천원.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비밀 정원을 연상시키는 향수. 고요한 바람을 타고 코끝을 간지럽히는 부드러운 플로럴 그린 계열의 향. 여기에 은은하게 퍼지는 우디 계열 향이 어우러져 풍부한 잔향을 남긴다.

2 겐조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 50ml, 10만2천원. 당장이라도 사랑에 빠질 것만 같은 매혹적인 플로럴 향을 담았다. 오렌지 블로섬과 불가리안 로즈가 섞인 상큼한 플로럴 향으로 실제로는 향이 없는 포피의 향을 창조했다.

3 구찌 블룸 아쿠아 디 피오리 오 드 뚜왈렛. 100ml, 16만5천원. 플로럴 향의 구찌 블룸에 그린 계열의 상쾌한 향을 더해 젊음과 우정의 에너지를 향기로 표현했다. 산뜻한 그린 갈바눔과 사랑스러운 카시스 버드가 어우러져 활력 넘치는 향을 풍성하게 발산한다.

4 이세이 미야케 로디세이 퓨어 뻬딸 드 넥타. 50ml, 10만4천원. 이슬방울이 활짝 핀 꽃잎 위로 떨어지며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모습을 보틀에 그대로 담았다. 새하얀 장미꽃이 가득한 정원의 향기를 표현한 향으로, 앰버그리스와 캐시메란 어코드가어우러져 부드러운 봄 내음을완성했다.

5 토미 힐피거 토미 걸 나우 오 드 뚜왈렛. 30ml, 4만1천원. 여성스러운 허니 서클과 달콤한 탠저린, 상쾌한 스피어민트가 뒤섞인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 장난기 가득한 여성을 연상시키는 경쾌한 향기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를 입은 보틀과 사랑스럽게 어우러진다.

6 조 말론 런던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윌로 앤 앰버 코롱. 30ml, 9만7천원.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보틀에 일러스트를 새겼다. 캐시미어 우드와 스모키한 베티버, 우디 향이 어우러지고 관능적인 앰버 향이 퍼진다.

7 메리케이 드림 피어리슬리 오 데 퍼퓸. 50ml, 6만원.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성들의 용기와 희망을 향기로 표현했다. 활기를 더하는 강렬한 베르가모트와 로즈 드 마이의 달콤한 꿀 향으로 시작해 편안한 시더우드 향으로 우아하게 마무리된다.

8 겔랑 몽 겔랑 로즈 오 드 뚜왈렛. 50ml, 12만7천원. 자신감 넘치는 자유로운 도시 여성을 연상시키는 향. 성숙함과 순수함의 양면성이 느껴지는 불가리안 로즈와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네롤리가 만나 생기 넘치는 향을 완성했다.

뷰티신상 3월신상 신상향수 신상바디 신상헤어제품

HAIR & BODY

1 프리메라 더 릴리프 크림 포 스트레치 마크. 200ml, 4만2천원대. 살이 터서 생긴 붉은 선을 완화하고 피부결을 보드랍게 가꾸는 튼 살 완화 크림.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등 1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밤부 차콜 스크럽 바디 워시. 600g, 1만2천9백원. 먼지를 흡착하는 효과가 뛰어난 숯을 주성분으로 하고, 지중해의 화산암에서 얻은 미네랄 스크럽을 첨가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낸다.

3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솝 파우더. #콜로니아, 75g, 4만5천원. 파우더 타입 클렌저로 모발을 제외한 보디 전체에 사용할 수 있다. 쌀 녹말과 탈크 입자로 구성돼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비누 거품이 일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향긋한 콜로니아 향을 남긴다.

4 아로마티카 라이블리 바디 밀크 스윗 라벤더. 300ml, 1만6천원. 시어버터, 해바라기씨 오일 등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을 전한다. 천연 라벤더와 라바딘 에센셜 오일, 베르가모트 오일이 어우러져 우아한 허브 향을 풍기는 보디 로션.

5 브리티시엠 아나토 헤어 오일. 70ml, 3만2천원. 손상으로 모발이 엉키는 현상을 방지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연출한다. 유기농 호박씨와 아르간 오일로 이루어진 아나토 콤플렉스가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6 존프리다 프리즈 이즈 미라큘러스 리커버리 딥 컨디셔너. 150ml, 1만9천원. 손상된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는 홈 케어 모발 마스크. 끝이 갈라진 모발뿐 아니라 부스스한 곱슬머리를 정돈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7 이브로쉐 컨센트레이티드 샴푸 올 헤어 타입. 100ml, 5천9백원. 농축 샴푸로 기존의 3분의 1 양으로 샴푸를 할 수 있고, 생분해가 용이한 제형을 사용해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8 엘라스틴 모로칸 아르간 오일 세럼. 75ml, 9천9백원. 모로칸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영양을 공급하는 오일 세럼. 끈적이지 않아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3월 메이크업 뷰티 신상

메이크업 베이스메이크업 디올파데 입생로랑쿠션 뷰티신상 메이크업신상

BASE

1 시에로 코스메틱 유니 어 데이 파운데이션. #21 내추럴 베이지, 30ml, 2만5천원.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는 CM 콤플렉스가 들어 있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가 정상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이나 흘러내리는 현상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이 견고하게 유지된다.

2 데코르테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20/PA++. #201, 30ml, 13만원.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AQ 스킨케어 라인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메이크업 후에도 스킨케어를 바른 듯 피부가 오랜 시간 촉촉하다.

3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 케어링 파운데이션 SPF35/PA++. #글로우피니시 1N, 30ml, 7만7천원. 산뜻한 라이트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스며들 듯 밀착되고 이내 오일이 증발돼 촉촉한 수분만 남는다.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돼 개개인의 피부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4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3호 라이트 그린, 35ml, 6만5천원대. 울긋불긋한 색소침착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그린 컬러 메이크업 베이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5 스틸라 란제리 수플레 스킨 퍼펙팅 컬러. #쉐이드 1.0, 30ml, 5만6천원. 틴티드 프라이머와 수분 크림, 펄 베이스의 기능을 동시에 하는 멀티 아이템. 피부의 오톨도톨한 부분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화사하게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6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에어 스킨핏 톤업 프라이머 SPF30, PA+++. #1호 핑크, 4.5g, 1만2천원. 메이크업 베이스와 프라이머의 기능을 담은 멀티 프라이머.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과 모공을 꼼꼼하게 메워 벨벳같이 부드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7 입생로랑 르 쿠 션 엉크르 드 뽀 – 클러치 에디션. #No 10, 14g, 8만2천원대. 쿠션 케이스에 악어가죽 패턴을 입혀 소장가치를 높인 리미티드 에디션의 파운데이션.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모공에 끼지 않고 매끈하게 발라진다.

 

메이크업 립메이크업 아워글래스립오일 샤넬립스틱 나스립크레용 뷰티신상 메이크업신상

LIP

1 비디비치 톡식 컬렉션 원더 립 드레스. #80 마리 안, 1.9ml, 2만9천원. 피부 톤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밝은 코럴 컬러의 립 플루이드. 매우 얇은 팁이 들어
있어 브러시 없이도 깔끔하게 입술 라인을 그릴 수 있다.

2 아워글라스 No 28 립 오일. #베어, 4.2g, 6만4천원. 에센셜 오일과 비타민, 3종류의 활성 성분을 담은 립 트리트먼트. 선명한 발색은 기본이고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3 바비 브라운 크러쉬드 리퀴드 립. #체리 크러쉬, 6ml, 3만4천원대. 과즙이 풍부한 과일을 베어 문 듯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는 리퀴드 립 틴트.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고, 뾰족한 에지 하이힐 팁이 탱탱한 입술로 연출한다.

4 톰 포드 뷰티 립 라커 럭스 바이닐. #노크아웃, 6ml, 6만6천원. 뛰어난 광택감으로 입술에 탱탱한 볼륨감을 더하는 립 래커. 유리알 같은 볼류마이징 효과를 주는 바이닐,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2가지 텍스처의 총 20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5,6 나스 익스포즈드 컬렉션 익스플리시트 컬러 립 듀오. #드래곤 걸, 립 틴트 4ml, 벨벳 매트 립 펜슬 1.7g, 3만7천원.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립 펜슬과 글로시한 제형의 립 틴트가 미니 사이즈로 구성된 세트. 서로 다른 2가지 텍스처를 레이어링하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입체적인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7 에스쁘아 노웨어 립 업. #아이 엠 미, 4.6g, 1만7천원. 스쿠알렌 폴리머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채워 유리알처럼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하는 틴티드 리퀴드 립 틴트. 수분이 풍부한 에멀션 타입으로 거친 입술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8 비바이바닐라 립모션Ⅱ립드로우 매트 블라스트 스틱. #MRD 07 훗, 4.2g, 1만8천원. 입술에 착 붙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일명 ‘착붙’ 벨벳 매트 립스틱.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발색되고, 필요에 따라 2~3 가지 컬러를 섞어 바르면 색다른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9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60 비트, 3g, 4만4천원.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들어 선명하게 발색되는 립스틱. 자연 유래 왁스 성분이 들뜬 입술 각질을 가라앉히고 누드, 오렌지, 레드 등 총 27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갖추고 있다.

3월 스킨케어 뷰티 신상

스킨케어 3월신상 뷰티신상

1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토너. 250ml, 2만7천원.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이는 진정 토너. 피부 표면에 남은 메이크업뿐 아니라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닦아내고, 피부 자생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2 어딕션 페이셜 미스트 로즈 & 쥬니퍼베리. 50ml, 2만9천원. 로즈 오일과 쥬니퍼베리 오일을 함유한 페이셜 미스트. 메이크업 후 얼굴에 분사하면 도자기같이 매끈한 윤광 피부가 연출된다.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기내 반입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3 셀베리어 시카엔 릴리프 토너. 200ml, 1만8천원대. 독자적으로 개발한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TM가 피부 민감도를 낮춰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다독인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4 더샘 더마 플랜 수딩 베리어 앰플. 50ml, 2만2천원. 사철쑥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에 휴식을 준다. 흐르는 워터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스며들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5 더 히스토리 오브  비첩 순환 미스트. 100ml, 7만원대. 순환 비첩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안개 분사로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하고, 사용 후 피부 순환을 촉진해 피부를 맑게 개선하며 촉촉한 생기를 준다.

6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 170ml, 1만원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안젤리카 허브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피부와 가장 유사한 pH 5.5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쓸 수 있다.

7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아우라 세럼. 50ml, 6만1천원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워터 세럼과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글로 세럼을 하나에 담은 멀티 세럼. 사용 전 흔들면 두 제형이 섞이며 만들어진 조밀한 수분 버블이 피부를 촉촉하게 개선한다.

스킨케어 3월신상 뷰티신상

1 숨37°워터-풀 워터 젤 크림 글로벌 에디션. 100ml, 9만8천원.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을 주성분으로 해 지친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공급한다.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스며들어 아침에 발라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

2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증량 유채 에디션. 150ml, 6만원. 제주 유채꽃에서 영감 받은 고수분 젤 타입 크림. 수분을 가득 머금어 바르는 순간 피부를 시원하게 쿨링해주고,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기존 제품 대비 양이 2배로 늘어난 대용량 제품으로 경제적이다.

3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베리어 크림. 80ml, 3만4천원. 피부에 꼭 필요한 17가지 성분만을 담은 약산성 크림.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5% 함유해 피부를 유연하게 하고 48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된다.

4 크리니크 아이디. #디 에이징 부스터, 125ml, 5만5천원대. 피부의 문제가 있는 부분에 집중적으로 작용하는 부스팅 로션. 유청 단백질이 들어 있어 늘어진 피부를 즉각 끌어올리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꾼다.

5 끌레드뽀 보떼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15ml, 32만원대. 아이리스 추출물이 늘어진 피부의 밀도를 높여 눈가를 탱탱하게 개선한다. 내장된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하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 눈가 피부 재생을 촉진한다.

6 피몽쉐 캄 라이트 크림. 60ml, 7만3천원. 피부 속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성분을 담았다. 홍조나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정상으로 되돌리고, 칙칙한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7 비욘드 피토 아쿠아 로얄 앰플 아이크림. 30ml, 4만7천원. 천연 유래 세라마이드와 로열젤리 성분이 눈가 주름을 채우는 고농축 아이크림. 피부에 빠르게 긴장감을 주어 탄력을 높이고,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눈가뿐 아니라 얼굴 곳곳의 주름에 바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