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AWARD – 겔랑

뷰티어워드 겔랑 겔랑아베이 에이치앤앰
골드 컬러 자카드 오프숄더 톱 에이치앤엠

INTERNATIONAL AWARD

지난해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로 프리덱셀랑스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스킨케어 부문에서 수상한 겔랑이 올해는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으로 인터내셔널 어워드에서 또 한 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베이 로얄 유쓰 워터리 오일의 핵심 성분인 위쌍 허니와 로얄젤리를 함유한 탄력 세럼과 AHA 성분이 들어 있는 광채 세럼을 하나에 담은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은 눈부신 광채와 탄력 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심사위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끈적이는 느낌 없이 가볍게 스며들고 오일을 바른 듯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겔랑 아베이로얄더블R세럼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피부 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젤 포뮬라에 담은 A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줄여주고 위쌍 허니와 익스클루시브 블랙비 로얄젤리의 유효 성분이 피부의 탄력을 높인다. 50ml, 28만4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 광채 세럼에 함유된 A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탄력 세럼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바르는 즉시 쫀쫀한 탄력감이 느껴지고 페이셜 오일을 바른 것처럼 피부에 은은한 윤기가 돈다.”

NATIONAL AWARD – HAIRCARE 아베다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아베다 아베다인바티 헤어안티에이징
하늘색 드레스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

NATIONAL AWARD

헤어 안티에이징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던 2018년, 치열한 경쟁을 뚫고 아베다의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가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헤어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아베다는 2012년 1월, 인삼과 강황 성분을 담은 인바티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헤어 안티에이징 시장의 문을 열었다. 첫 출시 후 3년 만인 지난해 1월, 한층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는 기존 제품보다 효과를 2배로 높여 사용 횟수를 1일 2회에서 1일 1회로 줄여 편리성을 높였다. 인삼과 강황의 발효 성분, 암라 성분과 호장근이 두피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만든다.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아베다 아베다인바티 헤어안티에이징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인삼과 강황에서 추출한 발효 성분이 지친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고 암라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두껍고 풍성하게 만든다. 150ml, 8만4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생활 패턴이 불규칙하면 두피가 붉고 단단해지는데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를 뿌리고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이 활발해지면서 두피가 한결 편안해진다.”

NATIONAL AWARD – SKINCARE 숨37˚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숨37 안티에이징 에센스
하늘색 오간자 재킷 레지나 표, 이어링 에이치앤엠.

NATIONAL AWARD

역대 가장 많은 제품이 후보에 오른 올해 프리덱셀랑 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스킨케어 부문을 석권한 주인공은 바로 숨37˚의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다. 고대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와 펌 아리쉬타 골드™를 더해 완성한 골든 엘릭서™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제품이다. 또 유효 성분을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하는 더블 리포좀 시스템을 적용하고 자연·발효의 정수이자 독자 성분인 싸이토시스 Ⓡ 를 3배 강화해 피부 본연의 활력을 빠르게 되찾아준다.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숨37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골든 엘릭서™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을 전달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150ml, 20만원.

심사위원의 평가

“워터 타입 에센스지만 바르고 나서 손바닥을 얼굴에 대면 피부가 달라붙을 정도로 농축된 보습 성분과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 피부에 보습감과 활력을 부여해 피부 톤이 맑아지고 피부결이 쫀득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