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AWARD – HAIRCARE 아베다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아베다 아베다인바티 헤어안티에이징
하늘색 드레스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

NATIONAL AWARD

헤어 안티에이징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던 2018년, 치열한 경쟁을 뚫고 아베다의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가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헤어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아베다는 2012년 1월, 인삼과 강황 성분을 담은 인바티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헤어 안티에이징 시장의 문을 열었다. 첫 출시 후 3년 만인 지난해 1월, 한층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는 기존 제품보다 효과를 2배로 높여 사용 횟수를 1일 2회에서 1일 1회로 줄여 편리성을 높였다. 인삼과 강황의 발효 성분, 암라 성분과 호장근이 두피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만든다.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아베다 아베다인바티 헤어안티에이징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인삼과 강황에서 추출한 발효 성분이 지친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고 암라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두껍고 풍성하게 만든다. 150ml, 8만4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생활 패턴이 불규칙하면 두피가 붉고 단단해지는데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를 뿌리고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이 활발해지면서 두피가 한결 편안해진다.”

NATIONAL AWARD – SKINCARE 숨37˚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숨37 안티에이징 에센스
하늘색 오간자 재킷 레지나 표, 이어링 에이치앤엠.

NATIONAL AWARD

역대 가장 많은 제품이 후보에 오른 올해 프리덱셀랑 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스킨케어 부문을 석권한 주인공은 바로 숨37˚의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다. 고대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와 펌 아리쉬타 골드™를 더해 완성한 골든 엘릭서™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제품이다. 또 유효 성분을 보다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하는 더블 리포좀 시스템을 적용하고 자연·발효의 정수이자 독자 성분인 싸이토시스 Ⓡ 를 3배 강화해 피부 본연의 활력을 빠르게 되찾아준다.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숨37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골든 엘릭서™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을 전달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150ml, 20만원.

심사위원의 평가

“워터 타입 에센스지만 바르고 나서 손바닥을 얼굴에 대면 피부가 달라붙을 정도로 농축된 보습 성분과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 피부에 보습감과 활력을 부여해 피부 톤이 맑아지고 피부결이 쫀득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NATIONAL AWARD – JURY’S CHOICE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시슬리 시슬리헤어 헤어세럼
블루 드레스 비비안 웨스트우드.

NATIONAL AWARD

안티에에징 케어의 선두 주자, 시슬리가 지난해 3월 론칭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의 리바이탈라이징 포티파잉 세럼이 국내 심사위원단이 선정한 최고 제품에 수여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시슬리는 스킨케어에 이어 헤어 케어 분야에서도 안티에이징의 선구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셈이다. 리바이탈라이징 포티파잉 세럼은 고농축 식물 활성 성분과 에센셜 오일,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을 함유해 두피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모발 본연의 힘을 회복시킨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들며 시원한 향과 함께 두피에 상쾌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시슬리 시슬리헤어 헤어세럼
리바이탈라이징 포티파잉 세럼 두피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고농축 식물 활성 성분과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두피에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 모발을 건강하게 하고 본연의 색을 되찾아준다. 60ml, 21만원.

심사위원의 평가

“두피에 세럼이 닿는 순간 상쾌한 숲의 향과 함께 시원한 느낌이 두피 구석구석 퍼진다. 예민한 두피가 빠르게 진정되면서 건강해지고 모근에도 힘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