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AWARD – MAKEUP 라프레리

에이치앤엠 라페르바 뷰티어워드
블루 드레스 로에베, 이어링 엠주, 링 에이치앤엠

NATIONAL AWARD

치열한 쿠션 팩트 경쟁이 펼쳐졌던 2018년, 최고의 메이크업 제품을 뽑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메이크업 부문에서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라프레리의 첫 쿠션 팩트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는데, 출시 후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커버하면서도 피부 본연의 생기와 윤기를 돋보이게 하는 포뮬러와 빛과 공기를 차단하고 적당량의 파운데이션만 묻어 나오게 하는 혁신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과연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쿠션 팩트답다는 찬사를 받았다. 라프레리의 고유 성분인 익스클루시브 쎌루라 콤플렉스를 함유한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라페르바 라페르바파운데이션 뷰티어워드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파운데이션 익스클루시브 쎌루라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라가 피부 결점을 커버하면서 은은한 혈색과 윤기를 살려 피부가 화사하고 매끄러워 보인다. 15g×2, 26만6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 포뮬러부터 패키지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 피부를 실크처럼 부드럽게 감싸고 자연스러운 혈색과 광채를 살려 피부가 투명하고 생기 있어 보인다.”

NATIONAL AWARD – TECH 다이슨

문탠 뷰티어워즈 다이슨
보라색 오간자 톱, 흰색 새틴 톱 모두 문탠

NATIONAL AWARD

지난해 다이슨 슈퍼소닉™으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테크 부문을 수상한 다이슨이 올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기술을 인정받아 2년 연속 테크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기존 스타일링 기기와 차원이 다른 세련된 디자인부터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공기의 흐름을 이용해 모발이 배럴 표면에 감기도록 하는 기술까지 다이슨 슈퍼소닉™을 능가하는 혁신적인 신기술로 또 한 번 큰 주목을 받았다. 강력한 힘의 모터가 만드는 공기의 흐름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끌어당겨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배럴뿐 아니라 모발의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브러시도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다이슨 슈퍼소닉™의 장점인 열제어 기술을 도입해 스타일링을 하는 동안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다이슨 다이슨스타일러 뷰티어워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공기의 흐름이 모발을 부드럽게 끌어당겨 배럴 표면에 감기게 해 쉽고 편하게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할 수 있다. 59만9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 평소 스타일링 기기를 쓰면서 뜨겁게 달군 기기에 모발을 감을 때마다 늘 조심스러웠는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모발을 자동으로 끌어당겨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어주고 지능적인 열 제어 센서 덕분에 모발 손상 염려도 적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NATIONAL AWARD – BEST K-BEAUTY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뷰티어워드
왼쪽부터) 아카리가 입은 블라우스와 아현이 입은 러플 숄더 드레스 모두 로자스포사,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NATIONAL AWARD

지난 한 해 동안 해외시장에서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친 브랜드에 수여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K-뷰티 부문에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선정됐다. ‘자연주의’ 화장품을 대표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청정 지역에서 찾은 자연 유래성분뿐 아니라 시어버터와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에 걸쳐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자연의 가치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탄탄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6백40여 개의 국내 매장을 비롯해 미국과 중국, 유럽, 일본, 태국, 필리핀, 캐나다, 러시아 등 전 세계 18개국에 1백80여 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하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뷰티어워드 섀도팔레트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브라운 계열과 핑크, 코럴, 버건디 등 활용도 높은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의 30가지 아이섀도로 구성돼 데일리 룩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두루 연출할 수 있다. 14g, 4만9천8백원.

심사위원의 평가

“ 전 세계 청정 자연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부터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를 비롯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기까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화장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선보여온 전략이 해외시장에서도 통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