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AWARD – TECH 다이슨

문탠 뷰티어워즈 다이슨
보라색 오간자 톱, 흰색 새틴 톱 모두 문탠

NATIONAL AWARD

지난해 다이슨 슈퍼소닉™으로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테크 부문을 수상한 다이슨이 올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기술을 인정받아 2년 연속 테크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기존 스타일링 기기와 차원이 다른 세련된 디자인부터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공기의 흐름을 이용해 모발이 배럴 표면에 감기도록 하는 기술까지 다이슨 슈퍼소닉™을 능가하는 혁신적인 신기술로 또 한 번 큰 주목을 받았다. 강력한 힘의 모터가 만드는 공기의 흐름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끌어당겨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웨이브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배럴뿐 아니라 모발의 볼륨감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브러시도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다이슨 슈퍼소닉™의 장점인 열제어 기술을 도입해 스타일링을 하는 동안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다이슨 다이슨스타일러 뷰티어워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공기의 흐름이 모발을 부드럽게 끌어당겨 배럴 표면에 감기게 해 쉽고 편하게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컬을 연출할 수 있다. 59만9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 평소 스타일링 기기를 쓰면서 뜨겁게 달군 기기에 모발을 감을 때마다 늘 조심스러웠는데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모발을 자동으로 끌어당겨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어주고 지능적인 열 제어 센서 덕분에 모발 손상 염려도 적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NATIONAL AWARD – BEST K-BEAUTY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뷰티어워드
왼쪽부터) 아카리가 입은 블라우스와 아현이 입은 러플 숄더 드레스 모두 로자스포사,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NATIONAL AWARD

지난 한 해 동안 해외시장에서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친 브랜드에 수여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K-뷰티 부문에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선정됐다. ‘자연주의’ 화장품을 대표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청정 지역에서 찾은 자연 유래성분뿐 아니라 시어버터와 아르간, 알로에 등 수세기에 걸쳐 검증된 성분을 중심으로 자연의 가치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탄탄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6백40여 개의 국내 매장을 비롯해 미국과 중국, 유럽, 일본, 태국, 필리핀, 캐나다, 러시아 등 전 세계 18개국에 1백80여 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하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뷰티어워드 섀도팔레트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브라운 계열과 핑크, 코럴, 버건디 등 활용도 높은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의 30가지 아이섀도로 구성돼 데일리 룩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두루 연출할 수 있다. 14g, 4만9천8백원.

심사위원의 평가

“ 전 세계 청정 자연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부터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를 비롯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기까지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화장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선보여온 전략이 해외시장에서도 통한 것 같다.”

INTERNATIONAL AWARD – 에스티 로더

레지나표 에스티로더 에스티로더아이크림 뷰티어워드
하늘색 오간자 오프숄더 드레스 레지나 표, 글러브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INTERNATIONAL AWARD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 아이 젤 크림이 프리덱셀랑스 드라 보테 인터내셔널 어워드를 수상했다. 스마트폰과 모니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화면과 인공 조명에서 발산되는 블루라이트와 피부 노화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갈색병 아이 젤 크림은 출시와 더불어 블루라이트의 유해성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다. 피부 본연의 재생 능력을 활성화하고 블루라이트를 비롯한 외부 자극을 차단 할 뿐 아니라 항산화 작용으로 눈가를 보호하며 24시간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푹 잔 듯 환하게 빛나는 눈가를 만들어준다.

에스티로더 뷰티어워드 아이크림 에스티로더아이크림
갈색병 아이 젤 크림 블루라이트와 유해한 환경 자극으로부터 눈가를 보호하고 히알루론산과 효모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 다크서클을 완화한다. 15ml, 9만7천원.

심사위원의 평가

“ 제형이 젤처럼 투명하면서도 쫀득해 눈가에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보습 효과 또한 오랜 시간 유지된다.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면서 눈가가 환하고 편안한 것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