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엄마에 그 딸

매력적인 모녀 헬렌&마르니
@hyu915

패션 블로거이자 그녀의 미니미 딸 마르니 Marni의 스타일리스트인 헬렌 유 쿠오,Helen Yu Kuo. 샌프란시스코를 베이스로 활동하고 있는 헬렌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hyu915 을 통해 매력적이고도 스타일리시한 엄마와 딸의 패션을 보여준다. 헬렌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스타일리시함을 배가 시키고, 위트와 편안함이 공존하는 그녀만의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마르니 또한 그녀만의 스타일이 있는데 귀여운 오버사이즈 코트에 보닛 또는 베렛 모자로 포인트를 주고 포토제닉한 표정을 짓는다. 늘 재미와 활기가 넘치는 두 모녀의 사진. 가끔 아빠와 함께 올라온 가족 셀피를 보면 패셔니스타 가족임을 또 한 번 증명한다. 엄마를 닮아 올드 셀린 제품을 좋아하는 마르니. 마르니의 이모팬으로서 그녀의 성장하는 모습과 함께 변해가는 그녀의 스타일 또한 기대된다.

 

우아한 런더너 모녀 한나&솔레일&윈터
@hannahstraffordtaylor

모든 엄마가 그렇겠지만 아이들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는 그녀 한나 Hannah Strafford-Taylor. 런던에 살고 있는 그녀는 솔레일Soleil, 윈터 Winter의 두 딸의 엄마이자 패션 인플루언서로 균형을 맞추며 살아가는 멋진 커리어우먼이다. 어릴때부터 늘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그녀는 네타포르테의 Net-a-Poreter 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매일 멋진 옷을 입었다고 한다. 맥시 드레스나 롱 스커트를 즐겨 입는 그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옷을 고르고 큰 이어링이나 헤어 액세서리, 브레이슬릿과 링 등 트렌디한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귀여운 두 딸은 늘 트윈룩을 보여주는데 아이들의 옷은 물론 한나 그녀의 옷이 궁금하다며 그녀의 쇼핑 가이드 hannahstraffordtaylor.com  웹을 참고해보자.

 

 

트렌디한 모녀 로라&밀라&아노슈카
@thefashionbugblog

‘D라인도 예쁜 옷 마음껏 입을 수 있어요!’를 몸소 보여주고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가 있다. 바로 런던의 패션 블로거이자 더 패션 버그 블로그 The Fashion bug Blog를 설립한 로라 윌스 Laura Wills. 그녀의 남편이 그녀를 부르는 애칭 버그Bug 를 딴 이름이라고 한다. 그녀만의 스타일과 직접 쓴 글을 전달할 수 있는 곳이 필요해 2015년에 이 블로그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패션은 물론 여행과 베이비 등 가족에 대한 콘텐츠들을 볼 수 있다. 첫째 딸 밀라Mila와 아노슈카 Anoushka 그리고 뱃속에 아기까지. 세 아이의 엄마인 그녀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웃핏으로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데 그녀의 블로그에서는 그녀가 기획한 패션 기사와 패션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당연히 아기 제품들도 있으니 그녀의 블로그를 방문해 스타일리시한 #모녀룩 에 팁을 얻어보길!

2019 S/S 지방시 오트 쿠튀르

사방이 새하얀 지방시 쇼장에 들어서자 새해 첫날 백지상태의 다이어리를 마주한 듯한 기분이 들었다. 이번 컬렉션은 눈이 시리도록 대담하고 선명한 컬러가 주를 이루었는데 모델들이 차례로 걸어 나올 때마다 빈 캔버스가 화려하게 채색되는 것 같았다. 아무것도 없는 무의 상태에서 시작해 다양한 아름다움으로 컬렉션을 가득 채우고 싶었다는 디자이너의 의도가 명확히 전해지는 순간이었다. 지방시는 한눈에 웅장함이 느껴지는 여타 브랜드와 다르게 처음부터 끝까지 모던한 무드를 유지했다. 그렇다고 오트 쿠튀르답지 않았던 것은 아니다. 가까이 다가서면 보이는 섬세한 깃털 장식이나 비딩에서 진정 ‘오트’의 경지에 이른 기술력을 느낄 수 있었다. 또 일반적으로 잘 쓰지 않는 소재인 라텍스를 사용하는 파격적인 시도로 클레어 웨이트 켈러 식 쿠튀르를 창조했다는 찬사를 받았다.

봄 아우터 스타일링 #워크웨어 재킷

워크웨어 워크웨어재킷 버쉬카 구찌
카키 워크웨어 재킷 4만5천원 버쉬카(Bershka), 플라워 패턴 셔츠 56만8천원, 스커트 89만8천원 모두 골든구스 디럭스 브랜드(Golden Goose Deluxe Brand), 버건디 숄더백 가격 미정 구찌(Gucci), 버건디 스니커즈 8만9천원 컨버스(Converse).
워크웨어 워크웨어재킷 이자벨마랑 자라 반스
후디드 워크웨어 재킷 97만8천원 이자벨 마랑 에뚜왈(Isabel Marant Etoile), 크롭트 셔츠 가격 미정, 니트 크롭트 톱 3만9천원 모두 자라(ZARA), 스트라이프 팬츠 59만8천원 빈스(Vince), 코듀로이 미니 백 48만원 헬렌 카민스키(Helen Kaminski), 블랙 앤 화이트 스니커즈 8만5천원 반스(Vans).
워크웨어 워크웨어재킷 로저비비에 이자벨마랑
후디드 워크웨어 재킷 97만8천원 이자벨 마랑 에뚜왈(Isabel Marant Etoile), 그린 블라우스, 플리츠스커트 모두 가격 미정 사카이(Sacai), 페이턴트 앵클부츠 가격 미정 로저 비비에(Roger Vivier).
워크웨어 워크웨어재킷 마이클마이클코어스 이자벨마랑
후디드 워크웨어 재킷 97만8천원 이자벨 마랑 에뚜왈(Isabel Marant Etoile), 레이스업 니트 풀오버 38만9천원 끌로디 피에로(Claudie Pierlot), 플라워 패턴 슬립 드레스 33만원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MICHAEL Michael Kors).
워크웨어 워크웨어재킷 에스바이실
골드 펜던트 네크리스 7만8천원 에스바이실(S by S.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