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에디션 뷰티템

벚꽃뷰티템 벚꽃시리즈 벚꽃패키지 뷰티템 코랄

1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프레시 벚꽃 에디션. 150ml, 14만원대. 물처럼 가볍고 산뜻한 워터 에센스. 손으로 딴 라네시아나벚꽃 추출물과 사케 주조 방식으로 얻은 효모 추출물이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2 에뛰드하우스 블라썸 치크. #PK003 언제오나 애타나봄, 6g, 8천원. 미세한 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치크 블러셔.

3 맥 붐, 붐, 블룸 컬렉션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50/PA++++ 퀵 피니쉬 쿠션 컴팩트. 12g×2, 5만8천원대. 벚꽃이 흩날리는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잡티를 완벽하게 감춰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4 맥 붐, 붐, 블룸 컬렉션 립스틱. #와가사 트월, 3g, 3만3천원대. 미세한 펄이 들어있는 핑크 컬러 립스틱. 입술 주름을 메워 입술이 매끈하고 탱탱해 보인다.

5 록시땅 체리 홀로그램 핸드크림. 30ml, 1만4천원. 홀로그래픽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달콤한 체리블로썸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6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50ml, 2만원.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 크림. 제주 왕벚나무 잎 추출물이 피부에 맑고 화사한 생기를 전해준다.

7 더샘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힐링 티 가든 체리 블라썸 클렌징 워터. 300ml, 7천5백원. 벚꽃 잎 모양의 하이드로겔 성분이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내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한다.

탐나는 신상 봄 뷰티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왠지 모르게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우리의 마음을 달래줄 것은 역시 ‘예쁜 것’ 뿐이다.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진 것만 같은 봄
신상템들과 사랑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지!

취향 저격 제대로 할 봄 신상템들을 만나보자.

지방시 옴브레 앵터딧. 10g, 4만6천원.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편안한 착용감의 크림 아이 섀도우.
슥슥 그어 쉽게 바를 수 있어 원하는 만큼 레이어링이 가능한 것 역시 장점이다.

<지방시 구매하러 가기>

 

스킨그래머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150ml, 4만2천원.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제품의 포장, 부자재까지 환경을 생각한
클린 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의 첫 제품.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결 개선에 효과적인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다.

<스킨그래머 구매하러가기>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3.2g, 4만5천원대.
디올 어딕트 라인에 추가된 새 라인.
마이크로 펄이 빛을 다각도로 반사해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입술에 녹듯이 부드럽게 발려 하루족일 촉촉함이 지속되는 립스틱.

<디올 구매하러 가기>

 

돌체앤가바나 블러쉬 쿠션 스틱. #코랄, 4.3ml, 4만7천원.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이 가능한 쿠션 타입 블러셔.
바르고 나면 파우더리해지는 제형으로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치크를 연출해준다.

<돌체 앤 가바나 구매하러 가기>

 

미우미우 트위스트. 30ml, 9만원.
시더 우드 베이스와 우디한 핑크 앰버 향이 어우러진 우디 계열의 달달한 향수.
활기차고 쾌활한 매력의 소녀가 떠오르는 향이다.

<미우미우 향수 구매하러 가기>

클라뷰 UV 프로텍션 리바이탈 선 에센스 SPF 50+, PA++++, 40ml, 2만4천원.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뿐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잡티와 주름까지 막아준다.

 

<클라뷰 구매하러 가기>

CREATE HEALTHY LIGHT

LE BLANC RADIANCE 7 SKIN METHOD

르 블랑 에센스 로션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이마에서 시작해 볼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턱, 이마와 코, 목 순서로 가볍게 쓸어준다. 손바닥에 르 블랑 에센스 로션을 적당량 덜어 양손을 살짝 비빈 뒤 이마부터 시작해 처음과 같은 순서로 피부 깊숙이 잘 스며들도록 톡톡 두드려 바른다. 손바닥에 덜어 바르는 과정을 5회 더 반복하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과 화사한 광채를 느낄 수 있다.

샤넬 르블랑스킨케어 샤넬뷰티 샤넬스킨케어

왼쪽부터) 르 블랑 크림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50g, 15만4천원. 샤넬의 독자적인 활성 성분인 TXCTM와 매화꽃 추출물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다크스폿을 개선하며, 매화꽃 오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산뜻한 질감의 크림 파인과 크리미한 질감의 크림 리치, 두 가지 텍스처로 출시된다.

UV 에쌍씨엘 젤-크림 SPF50/ PA++++ 30ml, 7만4천원. 젤과 크림의 중간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밀착된다. 강력한 UV 필터가 UVA와 UVB, 실내외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르 블랑 에센스 로션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150ml, 9만9천원. 로션의 촉촉함과 오일의 부드러움, 세럼의 뛰어난 효능을 모두 갖춘 우윳빛 토너. 매화꽃 추출물과 비타민 C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하며 매화꽃 오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보호막을 만든다.

르 블랑 쎄럼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30ml, 17만6천원. 매화꽃 추출물과 TXCTM 활성 성분이 결합해 색소침착을 완화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며 진주 단백질 성분과 자연 유래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개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