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어울리는 향수 5

향수 봄향수 여자향수 향수추천

1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퓨어 머스크 오 드 퍼퓸. 100ml, 17만3천원대. 부드러운 머스크 향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향수. 캐시메란과 화이트 플로럴 부케가 짙은 잔향을 남긴다. 나스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라인의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하면 보다 풍성한 향을 경험할 수 있다.

2 아틀리에 코롱 퍼시픽 라임. 100ml, 17만원. 멕시코 라임을 주원료로 코코넛 오일과 유칼립투스가 어우러진 싱그러운 프루티 그린 계열의 향수. 청량한 그린 노트로 시작해 부드럽고 따뜻한 우디, 앰버 향으로 이어지며 깨끗한 잔향이 느껴진다.

3 미우미우 트위스트 오 드 퍼퓸. 100ml, 16만5천원.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미우미우 걸을 향으로 표현했다. 그린 베르가모트와 애플 블로섬이 코끝을 간지럽히고 이내 시더우드 베이스와 우디한 핑크 엠버로 이어지며 상쾌한 공기를 가르는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4 구딸파리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 100ml, 13만원대. 어린 시절 엄마와 함께한 추억을 향으로 표현했다. 레몬트리 플라워와 스위트피가 깨끗하고 청초한 향을 풍기며 드넓은 초원에서 해맑게 뛰어노는 어린아이의 모습을 향으로 형상화했다.

5 조 말론 런던 프랑지파니 플라워 코롱. 100ml, 19만4천원대. 황금빛 햇살을 머금은 향긋한 꽃 내음을 지닌 프랑지파니 향을 주원료로 한다. 여기에 크리미하고 샌들우드와 싱그러운 레몬 에센스가 더해져 풍성한 플로럴 향이 퍼진다.

처음 만나는 브랜드

넘버즈인 신규브랜드 신규뷰티브랜드
위부터) #5 잡티 이별 세럼. 50ml, 2만8천원. #0 생기 워터 세럼. 50ml, 2만8천원. #8 착한 시카 세럼. 50ml, 2만8천원.

넘버즈인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세럼 10종을 열 가지 숫자를 붙여 선보인다. 제품에 따라 수분 세럼, 에멀션, 젤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며, 전 제품의 용량과 가격이 동일하다.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세럼을 두세 가지 블렌딩해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5mL 사이즈의 샘플 10개로 구성해 열 가지 세럼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넘버 키트가 인기다.

 신규브랜드 신규뷰티브랜드 베이직
위부터) 리제너레이팅 오일. 35ml, 4만8천원.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 70ml, 3만8천원.

베이직

스킨케어 루틴을 따르며 일상의 작은 행복을 느끼고 치유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모토로 하는 브랜드 베이직. 동물실험을 지양하고 공정무역으로 수급한 그린 커피빈을 주원료로 하는 비건 뷰티 브랜드로 알코올, 인공 향료, 색소, 파라벤,실리콘 등을 엄격하게 제외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신규브랜드 신규뷰티브랜드 더뷰티풀팩터
위부터) 코어 앰플. 40ml, 3만5천원. 클렌징 앰플. 210ml, 2만2천원. 에센셜 원 플루이드. 180ml, 2만8천원.

더뷰티풀 팩터

바바 패션 그룹에서 론칭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특허받은 프랑스 프로바이오틱스와 콜라겐, 세라마이드 3가지 원료를 리포솜 상태로 만든 피부 유산균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 피부 균형을 조절하고 피부 자생력을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프레시, 코지, 조이, 서프라이즈, 릴리프의 다섯 가지 감성으로 나눠 제품을 출시한다.

랑콤 X 마리 #MAKE SOME HAPPY

7년째 꾸준히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뷰티 브랜드가 있다는 건 얼마나 든든한 일인지 모른다. 자신의 꿈과 행복을 찾아 나서는 여성을 응원하고, 1백11주년을 맞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뷰티 브랜드 랑콤과 마리끌레르가 함께 특별한 사진전을 마련했다.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사진전 <#Make Someone Happy>를 개최한 것. 3명의 여성 포토그래퍼 신선혜, 김선혜, 류경윤 작가와 함께 여성을 행복하게 만드는 일, 여성 스스로 행복을 느끼는 자신만의 뷰티 모먼트 그리고 함께라서 더 행복한 여성들이라는 주제로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가 열린 앤트러사이트 2층을 가득 메운 사진에는 사랑스러운 유기 고양이와 함께 촬영한 배우 이엘, 새빨간 입술이 매력적인 모델 김새롬, 컬러풀한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모델을 넘어 인생의 제2 막을 당차게 열어가고 있는 모델 송경아와 안아름 그리고 요즘 대세로 떠오른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를 등 52명의 여성이 담겨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많은 미스 마리와 방문객들은 마음에 드는 사진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사진 속 주인공처럼 환한 미소로 행사를 즐겼다. 3층에 마련된 행사장에는 랑콤의 대표 제품으로 손꼽히는 랑콤 압솔뤼 루즈와 뗑 이돌 파운데이션을 직접 써볼 수 있는 테스트 존과 ‘나에게 행복이란?’이라는 주제로 한 포스트잇 월이 준비돼 있었다. 해 질 무렵, 아나운서 김해나의 진행으로 오프닝 행사가 막을 올렸다. 랑콤 코리아의 정유선 부장은 “오늘 ‘여성의 날’이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등극한 걸 보니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여성의 날을 인식하게 된 것 같다. 이 자리에 참석한 많은 여성분들 역시 평소보다 더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라는 말로 축사를 대신했다. <마리끌레르> 안소영 편집장은 “지금도 세계 어딘가에서 투쟁 중인 많은 여성이 자신만의 권리를 되찾고 더 행복할 수 있기를 응원한다”라는 메시지로 행사의 의미를 더 했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깜짝 방문한 모델 김새롬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때 더 큰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시선에 흔들리기보다는 나 자신이 원하는 것, 나 자신이 행복할 수 있는 일을 하길 바란다”는 말로 여성의 행복을 응원했다. 오프닝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독보적인 보컬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가수 선우정아의 공연이 이어지며 그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행사장 가득 울려 퍼졌다. 거창하진 않지만 이렇게 매해 여성의 행복을 기원하는 랑콤과 마리끌레르의 노력이 여성의 더 나은 삶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연관 검색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