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메이크업 4

메이크업 메이크업브랜드 스프링메이크업 2019ss트렌드 트렌드메이크업

PINK POWER

핑크 컬러는 나약함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옅은 레드로 해석되며 강인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활용되기도 한다. 물론, 헌신적인 사랑이나 로맨틱한 무드에도 찰떡처럼 어울린다. 시세이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나 케인은 밝은 컬러를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다.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대한 미니멀하게, 섀도는 강렬하고 선명한 피그먼트로!” 힘 있게 연출하려면 풍성한 브러시를 이용해 프라이머 파우더를 얼굴에 가볍게 쓸어줄 것. 컬러 피그먼트를 고정해 더욱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다.

PINK POWER 핑크 컬러는 나약함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옅은 레드로 해석되며 강인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활용되기도 한다. 물론, 헌신적인 사랑이나 로맨틱한 무드에도 찰떡처럼 어울린다. 시세이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나 케인은 밝은 컬러를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다.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대한 미니멀하게, 섀도는 강렬하고 선명한 피그먼트로!” 힘 있게 연출하려면 풍성한 브러시를 이용해 프라이머 파우더를 얼굴에 가볍게 쓸어줄 것. 컬러 피그먼트를 고정해 더욱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다.

FRESH ORANGE

오렌지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긍정적이고 외향적인 느낌의 오렌지는 메이크업 스킬에 따라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까.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블랙 컬러를 사용할 때와 같은 방식으로 활용하면 된다. 먼저 크리미한 오렌지색 섀도를 쌍꺼풀 주름과 아랫눈썹 라인에 자유롭게 바른다. 눈 주변까지 넓게 섀도를 바르고 눈썹과 광대뼈에 경계를 만들면 후광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렌지색 섀도를 바를 때는 마스카라를 절대 바르지 마세요.” 케인이 조언하는 트렌디하고 프레시하게 보이는 방법이다.

메이크업 메이크업브랜드 스프링메이크업 2019ss트렌드 트렌드메이크업

INTO THE BLUE

블루는 침착함을 유도하고 평온한 느낌을 전달하지만, 채도에 따라 차가운 컬러로 인식되기 때문에 눈에 자유롭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입술과 볼을 따뜻하게 연출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모던하면서 깊고 매트한 로열 블루 섀도를 눈 주변에 동그랗게 바르고 눈두덩 가장자리는 브러시로 부드럽게 펴준다. 볼에 과도하게 퍼진 피그먼트를 털어내고 입술엔 투명한 립밤이나 MLBB 컬러의 립글로스를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메이크업 메이크업브랜드 스프링메이크업 2019ss트렌드 트렌드메이크업

YELLOW AURA

노란색 섀도에 마음이 동한다면, 당신은 자존감이 높고 활력 넘치며 놀라운 상상력과 창의력을 가진 사람일 것이다. 노란색은 햇빛과 영혼을 상징하고, 때론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욱 고조시키기도 한다. 케인은 노란색의 활용법을 이렇게 설명한다. “노란색 크림 섀도를 약지로 톡톡 가볍게 두드려 바르세요. 얼굴에 번진 섀도는 털어내지 말고 자연스럽게 남겨서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하면 됩니다.” 보다 무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눈두덩에만 살짝 바르고 골드 섀도를 덧발라보자. 햇볕에 건강하게 그을린 캘리포니아 걸이 따로 없을 것이다.

 

벚꽃 에디션 뷰티템

벚꽃뷰티템 벚꽃시리즈 벚꽃패키지 뷰티템 코랄

1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프레시 벚꽃 에디션. 150ml, 14만원대. 물처럼 가볍고 산뜻한 워터 에센스. 손으로 딴 라네시아나벚꽃 추출물과 사케 주조 방식으로 얻은 효모 추출물이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2 에뛰드하우스 블라썸 치크. #PK003 언제오나 애타나봄, 6g, 8천원. 미세한 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치크 블러셔.

3 맥 붐, 붐, 블룸 컬렉션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50/PA++++ 퀵 피니쉬 쿠션 컴팩트. 12g×2, 5만8천원대. 벚꽃이 흩날리는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잡티를 완벽하게 감춰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4 맥 붐, 붐, 블룸 컬렉션 립스틱. #와가사 트월, 3g, 3만3천원대. 미세한 펄이 들어있는 핑크 컬러 립스틱. 입술 주름을 메워 입술이 매끈하고 탱탱해 보인다.

5 록시땅 체리 홀로그램 핸드크림. 30ml, 1만4천원. 홀로그래픽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달콤한 체리블로썸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6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50ml, 2만원.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 크림. 제주 왕벚나무 잎 추출물이 피부에 맑고 화사한 생기를 전해준다.

7 더샘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힐링 티 가든 체리 블라썸 클렌징 워터. 300ml, 7천5백원. 벚꽃 잎 모양의 하이드로겔 성분이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내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한다.

탐나는 신상 봄 뷰티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왠지 모르게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우리의 마음을 달래줄 것은 역시 ‘예쁜 것’ 뿐이다.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진 것만 같은 봄
신상템들과 사랑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지!

취향 저격 제대로 할 봄 신상템들을 만나보자.

지방시 옴브레 앵터딧. 10g, 4만6천원.
24시간 동안 지속되는 편안한 착용감의 크림 아이 섀도우.
슥슥 그어 쉽게 바를 수 있어 원하는 만큼 레이어링이 가능한 것 역시 장점이다.

<지방시 구매하러 가기>

 

스킨그래머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150ml, 4만2천원.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제품의 포장, 부자재까지 환경을 생각한
클린 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의 첫 제품.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결 개선에 효과적인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다.

<스킨그래머 구매하러가기>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3.2g, 4만5천원대.
디올 어딕트 라인에 추가된 새 라인.
마이크로 펄이 빛을 다각도로 반사해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입술에 녹듯이 부드럽게 발려 하루족일 촉촉함이 지속되는 립스틱.

<디올 구매하러 가기>

 

돌체앤가바나 블러쉬 쿠션 스틱. #코랄, 4.3ml, 4만7천원.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이 가능한 쿠션 타입 블러셔.
바르고 나면 파우더리해지는 제형으로
화사하고 보송보송한 치크를 연출해준다.

<돌체 앤 가바나 구매하러 가기>

 

미우미우 트위스트. 30ml, 9만원.
시더 우드 베이스와 우디한 핑크 앰버 향이 어우러진 우디 계열의 달달한 향수.
활기차고 쾌활한 매력의 소녀가 떠오르는 향이다.

<미우미우 향수 구매하러 가기>

클라뷰 UV 프로텍션 리바이탈 선 에센스 SPF 50+, PA++++, 40ml, 2만4천원.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뿐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잡티와 주름까지 막아준다.

 

<클라뷰 구매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