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소장필수 인간 벚꽃템 6

4월이 되어도 여전히 쌀쌀한 날씨와 밀당을 하던 벚꽃
드디어 서울에도 피기 시작했다.

잠깐 왔다가는 벚꽃 철이라 해도
벚꽃 앞에서 인생샷 한 장, 프사 한 장 건지기 위해
모두들 쇼핑 장바구니 열심히 채우고 있는 거 다 안다.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들으며
화사한 꽃길을 더욱 화사하게 걸을 수 있는
스프링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엄선해 소개한다.

 

FOR EYES

어뮤즈 블라썸 팔레트. 9g, 3만8천원.
봄날을 위한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홉 가지 컬러의 아이 팔레트.
사랑스러운 핑크와 화사한 코랄, 차분한 브라운 세 가지 컬러가
펄, 매트, 쉬머 타입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조합해 연출할 수 있다.

<어뮤즈 제품 보러 가기>

 

FOR FACE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 12g, 2만2천원.
온라인 품절 대란을 일으킨 쿠션.
두드릴수록 맑고 촉촉한 광채가 표현된다.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잇츠스킨 제품 보러 가기>

 

FOR SUN CARE

뷰디아니 수딩 톤업 선스크린. 60ml, 3만8천원.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순한 선크림으로
로션을 바르는 듯 부드럽게 발려 촉촉하면서도 보송하게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시켜주는 것 역시 장점이다.

<뷰디아니 제품 보러 가기>

 

FOR CHEEK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 #블러썸팰리스, 4g, 2만7천원.
페일 핑크 컬러의 매트 블러셔와 골드 쉬머 블러셔가 더해진 팔레트.
치크와 아이에 모두 사용 가능해 휴대성도 뛰어날 뿐 아니라
제품 하나로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다.

<디어달리아 제품 보러가기>

 

FOR TONE UP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50ml, 2만원.
론칭 당일 완판을 기록한 톤업크림.
제주 왕벚나무의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톤업 효과뿐 아니라 보습 성분까지 함유되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제품 보러 가기>

 

FOR LIPS

네이밍 플럼핑 글로우 립스틱. #졸리, 4.2g, 1만9천원.
입술 위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부드럽게 발리며 자연스럽게 광택이 도는 립스틱.
로지핑크 컬러가 인상을 화사하게 밝히고
플럼핑 효과가 일시적으로 입술에 볼륨감을 준다.

<네이밍 제품 보러 가기>

4월 뷰티 신상 #헤어&바디

2019신상 헤어제품추천 바디제품추천 러쉬입욕제

1 러쉬 컴포터. 190g, 1만5천원. 사랑스러운 핑크빛 배쓰 밤. 목욕하는 동안 싱그러운 블랙커런트와 베르가모트 오일, 포근한 사이프러스 오일이 어우러진 상쾌한 향이 풍기며, 오일 성분이 몸에 수분막을 형성해 샤워 후에도 피부가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된다.

2 프리맨 힐링 오버나이트 풋 트리트먼트 크림. 124ml, 1만5천원. 보습 효과가 탁월한 마눌라씨 오일과 시어버터가 건조한 발과 발꿈치 굳은살을 유연하게 개선하는 고보습 풋 크림. 취침 전 넉넉하게 펴 발라 풋 마스크로 활용할 수도 있다.

3 바이레도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바디 로션. 225ml, 7만 9 천원. 세계대전 당시 수많은 사람의 목숨을 구한 간호사와 의사의 헌신을 기리기 위해 만든 로즈 향 보디로션. 터키쉬 로즈 페탈과 핑크 페퍼콘에 라즈베리 향이 더해져 풍성한 장미 향을 풍긴다.

4 실크테라피 인리치드 액션 트리트먼트. 120ml, 2만 4 천 5 백원. 실크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열과 펌으로 푸석푸석해진 모발 깊숙이 영양을 채우고, 아르간 오일 성분이 모발에 탱탱한 탄력을 불어넣는다.

5 록시땅 로즈 치어풀니스 프래그런스 워터. 50ml, 5 만 5 천원. 생동감 넘치는 플로럴 프루티 향 보디 미스트. 샤워 후 건조한 보디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고, 센티폴리아 장미 추출액과 로즈베리가 어우러진 싱그러운 향기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6 DHC 에프터 바스 헤어 세럼. 150ml, 1 만 4 천원. 잦은 염색과 열 기구로 손상된 모발을 빠르게 회복하고 빗질이 어려운 모발을 매끈하게 개선한다. 가벼운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

7 구딸 파리 핸드 밤. #듀 자르당, 40ml, 4만 3 천원. 밤 제형이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스며드는 핸드 밤. 시어버터와 카멜리아 오일이 거친 손을 보드랍게 감싸고 수분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꾼다.

8 힐링버드 울트라 프로틴 헤어오일 리치. 100ml, 2만2천원. 갈라지는 모발 끝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모로코산 아르간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이 갈라진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에 영양을 공급하고, 고농축 오일이지만 바르고 난 후 손이 전혀 끈적이지 않는다.

9 미쟝센 퍼펙트 코코 워터 세럼. 70ml, 1만 3 천원. 물처럼 가볍게 스며들어 모발의 보습력을 강화하는 워터 타입 헤어 세럼. 호호바 오일, 카멜리아 오일, 아르간 오일 등 7가지 오일을 블렌딩한 텍스처가 손상된 모발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열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4월 뷰티 신상 #립&아이

신상뷰티 신상립 2019신상뷰티

1 겔랑 루즈 G 립스틱 매트. #NO61, 3.5g, 3만8천원. + 루즈 G 더블 미러 캡. #임페리얼 레드, 2만5천원. 안색을 환하게 밝혀주는 화사한 컬러와 진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거울이 내장된 아이코닉한 레더 케이스에 담아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다.

2 에스쁘아 2019 스프링, 썸머 에디션 룩 북. 10g, 3만2천원. 세로 방향으로 놓인 3가지 컬러를 순서대로 레이어링하면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입자가 부드럽고 고와 여러 번 덧발라도 컬러가 맑게 발색되며 가루가 날리지 않고 빠르게 밀착된다.

3 시세이도 컨트롤드카오스 마스카라 잉크. #03 바이올렛 바이브, 11.5ml, 3만9천원대. 꽃잎 모양 파이버가 속눈썹의 볼륨을 극대화하고 덧바를수록 속눈썹이 한층 풍성해 보인다. 메모리 플렉스 테크놀로지로 제작해 하루 종일 처지지 않는 오랜 지속력이 강점이다.

4 나스 글로스 모먼트 멀티 유즈 글로스. #워킹 걸, 5.2ml, 3만6천원. 눈두덩에 리퀴드 아이섀도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볼과 입술에 바르면 은은하게 빛나는 글로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비타민 E 성분과 코코넛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싼다.

5 엘리자베스 아덴 뷰티풀컬러 모이스춰라이징 립스틱. #핑크펀치, 3.5g, 3만5천원. 수분을 가득 머금은 피그먼트가 입술을 촉촉하게 감싸는 동시에 볼루립TM 성분이 입술을 한층 도톰해 보이는 플럼핑 효과를 더한다. 강렬한 립 컬러가 12시간 이상 지속되는 것도 장점이다.

6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536 럭키, 3.2g, 4만5천원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반짝이는 입체적인 입술을 선사한다.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밤 제형으로 매끄러운 발림성을 자랑하고 저녁까지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이 유지된다.

7 3CE 무드 포 블라썸 페이스 블러쉬. #풀 오브 참, 5.5g, 1만7천원. 얼굴을 화사하고 생기 있게 살려주는 리빙 코럴 컬러 블러셔. 실키 슬라이딩 텍스처로 수채 물감으로 물들인 듯 은은하게 발색되며,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린다.

8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모이스처 베일 립 글레이즈. #트위즐러, 6.5ml, 2만6천원. 유리알처럼 탱글탱글하게 빛나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코럴 핑크 컬러 립 틴트. 한 번의 터치로 부드럽게 발리고 선명하게 발색되며, 포뮬러가 극도로 가벼워 입술이 하루 종일 편안하다.

9 메이블린 뉴욕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 #그레이 0.16g, 1만4천원. 커팅이 필요 없는 사선 모양 디파인 팁이 눈썹 사이사이 빈틈을 자연스럽게 메워 매끄러운 눈썹을 연출해준다. 마지막에 소프트 블렌딩 브라운, 브러시로 정리하면 눈썹이 한층 풍성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