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뷰티 신상 #베이스 메이크업

신상베이스 신상파운데이션 신상뷰티 파운데이션추천

1 지방시 뷰티 땡 꾸뛰르 에버웨어 파운데이션 SPF20/PA++. #Y200, 30ml, 7 만원. 피부 요철을 말끔하게 메워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해준다. 옐로 베이스와 핑크 베이스로 나뉜 총 8가지 셰이드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으며, 함께 출시된 하트 브러시를 이용하면 한층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할 수 있다.

2 오휘 데이쉴드 스마트 펌핑 파운데이션 쿠션 SPF50+/PA+++. 30ml, 5 만 5 천원. 파운데이션 잔량을 최소화하고 퍼프에 일정한 양이 묻어나오게 제작한 딥 펌프 용기를 사용했다. 에센스를 함유한 2 중 커버막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 수려한 블랙 진생 쿠션 파운데이션. #21호, 15g X 2개, 4만8천원. 진세노사이드33TM을 함유한 진생 에센스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피부의 미세 주름까지 꼼꼼하게 가려주는 동시에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신상쿠션 신상파운데이션 신상뷰티 파운데이션추천

4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크림 투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25/P+++. #B20, 12g, 12 만 5 천원대. 크림 제형의 뛰어난 밀착력과 파우더 제형의 오랜 지속력을 겸비했다. 장시간 사용해도 다크닝이나 지워지는 현상 없이 메이크업이 견고하게 유지된다.

5 지베르니 밀착 솔 파운데이션 SPF45/PA++. #21호, 20g, 4만8천원. 고밀도 퍼프 솔 사이로 파운데이션이 묻어 나와 피부 굴곡에 따라 섬세하게 잡티를 가릴 수 있다. 미세한 모가 모공 사이사이를 말끔하게 가리고, 36시간 동안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발휘한다.

6 톰 포드 뷰티 쏠레이 글로우 쿠션 SPF40/PA++++. #0.5 포슬린, 12g, 케이스+리필 포함 9만6천원. 은은한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글로우 쿠션. 펄을 함유한 인퓨징 콤플렉스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가리고, 여러번 덧바르면 무너지지 않는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한다.

신상베이스 신상파운데이션 컨실러 신상뷰티 파운데이션추천

7 입생로랑 올아워 파운데이션 SPF20/ PA++. 25ml, #B20 아이보리, 7만 9 천원대. 초미세 피그먼트가 피부에 쫀득하게 밀착해 2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를 갖췄다. 오일프리 포뮬러로 사용 후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피부 표면에 묻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8 메이크업포에버 UHD 컨실러. #20 소프트 샌드, 5ml, 4 만원대. 다크서클과 국소 부위 결점을 말끔하게 가릴 수 있는 강력한 커버 기능의 컨실러. 브러시 사용 방향에 따라 넓은 부위와 좁은 부위 모두 섬세하게 보정할 수 있다.

9 데코르테 AQ 톤 퍼펙팅 크림 컨실러 SPF25/PA+++. #03 미디엄, 15g, 5만5천원.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강력한 커버력의 크림 컨실러. AQ 스킨케어 성분을 그대로 담아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주고, 촉촉하게 마무리돼 피부가 편안하다.

4월 뷰티 신상 #스킨케어

4월뷰티신상 뷰티신상 스킨케어 신상스킨케어

1 샤넬 르 블랑 에센스 로션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150ml, 9만9천원.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매화꽃 추출물이 색소침착을 완화한다. 7 스킨법으로 여러 번 덧바르면 한층 화사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2 탬버린즈 타이거리프 100 세럼. 15ml, 3만1천원. 천연 호랑이풀 100%의 단일 성분 세럼. 고농축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끌어올린다.

3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3만5천원. 꽃을 피워내는 폭발적인 힘을 가진 블라써밍 에너지™를 고농축으로 함유했다. 도시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 탄력을 부여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4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 200ml, 4만2천원.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 에스테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미스트. 120ml, 1만8천원대.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은 크림 미스트. 미세 입자 형태의 에멀션이 피부에 고르게 분사되며 환절기의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개선한다.

6 랑콤 압솔뤼 화이트 아우라 세럼. 30ml, 38만원대.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 화이트 로즈 추출물이 환절기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꾸고, 화이트닝 성분이 피부 속부터 빛을 밝혀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꾸어준다.

7 프라이하우트 시트러스 케어 멀티 비트 콤플렉스. 3.5mlx5개, 11만원. 캡슐화된 고농축 비타민 C를 비롯 비타민 A· B· E를 담은 비타민 앰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한다.

8 마리꼬 퓨리파잉 코렉티브 세럼. 30ml, 7만2천원대. 과다 피지 분비를 개선하는 지성용 피부 정화 세럼. 항염 효과가 뛰어난 아크네시딘 콤플렉스Ⓡ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유해 세균을 정화해 산뜻한 피부를 유지한다.

9 달팡 인트랄 디 퍼핑 안티 옥시던트 아이크림. 15ml, 5만1천원대. 예민한 눈가에 생기를 더해주는 아이크림. 자연 유래 캐모마일과 서양 산사나무 추출물이 눈가 부기와 잔주름, 다크서클을 완화한다.

10 더페이스샵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 뉴트로 에디션. 400ml, 1만원. 휘핑크림처럼 폭신한 크림 제형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녹여내고 사용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돼 땅기거나 건조하지 않다.

봄과 어울리는 향수 5

향수 봄향수 여자향수 향수추천

1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퓨어 머스크 오 드 퍼퓸. 100ml, 17만3천원대. 부드러운 머스크 향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향수. 캐시메란과 화이트 플로럴 부케가 짙은 잔향을 남긴다. 나스시소 로드리게즈 포 허 라인의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하면 보다 풍성한 향을 경험할 수 있다.

2 아틀리에 코롱 퍼시픽 라임. 100ml, 17만원. 멕시코 라임을 주원료로 코코넛 오일과 유칼립투스가 어우러진 싱그러운 프루티 그린 계열의 향수. 청량한 그린 노트로 시작해 부드럽고 따뜻한 우디, 앰버 향으로 이어지며 깨끗한 잔향이 느껴진다.

3 미우미우 트위스트 오 드 퍼퓸. 100ml, 16만5천원.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미우미우 걸을 향으로 표현했다. 그린 베르가모트와 애플 블로섬이 코끝을 간지럽히고 이내 시더우드 베이스와 우디한 핑크 엠버로 이어지며 상쾌한 공기를 가르는 은은한 잔향을 남긴다.

4 구딸파리 샤 페르쉐 오 드 뚜왈렛. 100ml, 13만원대. 어린 시절 엄마와 함께한 추억을 향으로 표현했다. 레몬트리 플라워와 스위트피가 깨끗하고 청초한 향을 풍기며 드넓은 초원에서 해맑게 뛰어노는 어린아이의 모습을 향으로 형상화했다.

5 조 말론 런던 프랑지파니 플라워 코롱. 100ml, 19만4천원대. 황금빛 햇살을 머금은 향긋한 꽃 내음을 지닌 프랑지파니 향을 주원료로 한다. 여기에 크리미하고 샌들우드와 싱그러운 레몬 에센스가 더해져 풍성한 플로럴 향이 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