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한 신상 선크림 모여라!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은 두말하면 입 아프다.
누군가 젊은 날의 자기 자신에게 충고를 할 수 있다면
가장 하고 싶은 충고 중 하나가
선크림 열심히 바르기라고 하지 않던가.

그동안은 파운데이션, 쿠션에 함유된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겨우겨우 버텼을지 몰라도
5월의 따사로운 햇살까지 막기에는 역부족이다.

타입별 신상 자외선 차단제를 모아봤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해보자.

크림 타입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크림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넓고 고르게 발려 모든 피부 타입이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아벤느 선크림 SPF50+/ PA++++. 50ml, 2만8천원.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하는 보습 선크림.
벨벳 타입으로 촉촉하게 스며들어 여름철에 바르기 좋다.

 

토피크렘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SPF50+. 40ml, 3만2천원.
보습력이 뛰어나 24시간 동안 수분을 충전해주면서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보습 자외선 차단제.
색소나 나노입자 등 유해한 성분을 모두 배제해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로션 타입

크림 타입보다 조금 더 묽고 촉촉하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드는 로션 타입 자외선 차단제.

이자녹스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SPF50+, PA++++. 100ml, 3만6천원.
산뜻하게 발리는 제형으로
얼굴부터 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선 플루이드.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SPF50+, PA++++. 35ml, 2만6천원.
백탁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톤업 베이스 효과까지 있는
전성분 그린 등급의 무기자차 선 로션.
워터리한 제형으로 에멀전처럼 피부에 촉촉하고 깊숙하게 흡수된다.

 

스틱 타입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덧바를 수 있으며
손에 묻히지 않고도 골고루 펴 바를 수 있는 편리한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

더프트앤도프트 유브이 퍼펙션 선스틱 SPF50+, PA++++. 16g, 3만2천8백원.
백탁 없이 가볍게 발리는 선스틱.
건조 부위에 수시로 발라도 밀리지 않는 보송한 타입의 선스틱이다.

 

비오템 UV수프림 선스틱 SPF50+/ PA+++. 20g, 4만1천원.
미세먼지 흡착방지 기능으로 자외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선스틱.
벨벳 텍스처라 끈적이지 않아 메이크업 위에도 덧바를 수 있다.

 

쿠션 타입

메이크업한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디피부에도 두드려 사용 가능한 쿠션 타입 자외선 차단제.

궁중비책 모이스처 선쿠션 SPF40, PA++++. 12g, 2만4천원.
톡톡 두드려 수분을 충전하고 자외선까지 막아주는 간편한 선쿠션.
무기자차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민감한 피부와 여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AHC 더블 쉴드 선쿠션 SPF50+, PA++++. 25g, 4만8천원.
적외선부터 자외선까지,
태양열과 태양광을 모두 막아주는 강력한 선쿠션.

쉽고 빠른 다이어트를 위하여

다이어트 다이어트제품 먹는다이어트 마녀슬림 바이탈뷰티 초록이 분홍이 글램디

1 GRN+ 분홍이 15플러스 비포 가르니시아 시즌3. 108g, 가격 미정.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배변 활동을 촉진하는 알로에 전잎을 함유해 체지방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2 마녀슬림 미라쿨. 200ml, 4만9천5백원. 지방을 에너지로 바꾸는 L-카르니틴 성분과 대사를 촉진하는 고추 열매 추출물이 셀룰라이트를 줄여준다.

3 바이탈뷰티 슬림컷. 40.32g, 5만원대.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바나바잎 추출물이 식후 혈당이 빠르게 상승하는 것을 억제한다.

4 글램디 슬림 컷 카테킨 앤 비타. 60g, 3만 2 천원.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5월 뷰티 신상 #헤어&바디

 헤어용품 바디용품 이브로쉐 비욘드 버츠비

1 이브로쉐 레 쁠레지르 나뛰르 샤워젤. #피치 & 스타 아니스, 400ml, 1만9백원. 기존 옐로우 피치 향수를 샤워 젤로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럽고 풍성한 비누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에센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싼다.

2 비욘드 로즈 실크 부케 바디 에멀전. 300ml, 1만7천원. 3 년간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토양에서 재배한 친환경 원료만을 사용했다. 판테놀 성분이 손상된 피부 회복을 촉진해 피부를 매끈하게 개선한다.

3 버츠비 모어 모이스처 컨디셔너 위드 바오밥. 295ml, 1만4천원. 외부 자극으로 거칠어진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에 영양을 채워 부드럽게 개선하는 헤어 컨디셔너. 바오바브나무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 등 5가지 식물 유래 에센스를 함유했다.헤어용품 바디용품 뷰디아니 바디로션추천 엘라스틴 샴푸추천 시슬리 바디크림추천

4 뷰디아니 더 릴렉싱 바디 로션. 450ml, 4만8천원. 사용하기 편한 펌핑형 보디로션. 흐르는 듯한 질감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시어버터와 당근씨 오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활력을 더한다.

5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안티에이징 케어 샴푸.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용, 500ml, 1만5천9백원. 건조하고 손상돼 끝이 갈라지고 끊어지는 모발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샴푸. 프로폴리스 성분이 모발 노화를 예방하고 로열젤리와 꿀 등 6가지 자연원료가 건강하고 찰랑이는 모발로 가꿔준다.

6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컨센트레이티드 퍼밍 바디 크림. 150ml, 35만원. 피부 탄력 형성에 도움을 주는 귀리씨 추출물이 탄력을 강화하고, 세드롤 성분이 탄력을 떨어뜨리는 과다 지방의 배출을 돕는다.

 헤어용품 바디용품 에르메스 바디로션추천 셀큐어 바디크림 메이크프렘 선밀크추천 바디용품추천

7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200ml, 7 만 8 천원. 쟈르뎅 수르 라 라군의 상쾌한 플로럴, 그린 향을 담은 보디로션. 인위적이지 않은 향이 살냄새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향이 더욱 오래간다.

8 셀큐어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 200ml, 12만원. 독자적으로 개발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담은 보디 크림. 갈대에서 추출한 IAA50 성분이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고, 호박 추출물이 부기를 내려 보디를 탄탄하게 가꾼다.

9 메이크프렘 UV 디펜스 미 칼라민 선밀크. 150ml, 3 만 4 천원대.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열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 미세먼지 흡착을 감소하는 것도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