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다이어트를 위하여

다이어트 다이어트제품 먹는다이어트 마녀슬림 바이탈뷰티 초록이 분홍이 글램디

1 GRN+ 분홍이 15플러스 비포 가르니시아 시즌3. 108g, 가격 미정.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배변 활동을 촉진하는 알로에 전잎을 함유해 체지방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2 마녀슬림 미라쿨. 200ml, 4만9천5백원. 지방을 에너지로 바꾸는 L-카르니틴 성분과 대사를 촉진하는 고추 열매 추출물이 셀룰라이트를 줄여준다.

3 바이탈뷰티 슬림컷. 40.32g, 5만원대.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바나바잎 추출물이 식후 혈당이 빠르게 상승하는 것을 억제한다.

4 글램디 슬림 컷 카테킨 앤 비타. 60g, 3만 2 천원.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5월 뷰티 신상 #헤어&바디

 헤어용품 바디용품 이브로쉐 비욘드 버츠비

1 이브로쉐 레 쁠레지르 나뛰르 샤워젤. #피치 & 스타 아니스, 400ml, 1만9백원. 기존 옐로우 피치 향수를 샤워 젤로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럽고 풍성한 비누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에센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싼다.

2 비욘드 로즈 실크 부케 바디 에멀전. 300ml, 1만7천원. 3 년간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토양에서 재배한 친환경 원료만을 사용했다. 판테놀 성분이 손상된 피부 회복을 촉진해 피부를 매끈하게 개선한다.

3 버츠비 모어 모이스처 컨디셔너 위드 바오밥. 295ml, 1만4천원. 외부 자극으로 거칠어진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에 영양을 채워 부드럽게 개선하는 헤어 컨디셔너. 바오바브나무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 등 5가지 식물 유래 에센스를 함유했다.헤어용품 바디용품 뷰디아니 바디로션추천 엘라스틴 샴푸추천 시슬리 바디크림추천

4 뷰디아니 더 릴렉싱 바디 로션. 450ml, 4만8천원. 사용하기 편한 펌핑형 보디로션. 흐르는 듯한 질감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시어버터와 당근씨 오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활력을 더한다.

5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안티에이징 케어 샴푸.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용, 500ml, 1만5천9백원. 건조하고 손상돼 끝이 갈라지고 끊어지는 모발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샴푸. 프로폴리스 성분이 모발 노화를 예방하고 로열젤리와 꿀 등 6가지 자연원료가 건강하고 찰랑이는 모발로 가꿔준다.

6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컨센트레이티드 퍼밍 바디 크림. 150ml, 35만원. 피부 탄력 형성에 도움을 주는 귀리씨 추출물이 탄력을 강화하고, 세드롤 성분이 탄력을 떨어뜨리는 과다 지방의 배출을 돕는다.

 헤어용품 바디용품 에르메스 바디로션추천 셀큐어 바디크림 메이크프렘 선밀크추천 바디용품추천

7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200ml, 7 만 8 천원. 쟈르뎅 수르 라 라군의 상쾌한 플로럴, 그린 향을 담은 보디로션. 인위적이지 않은 향이 살냄새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향이 더욱 오래간다.

8 셀큐어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 200ml, 12만원. 독자적으로 개발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담은 보디 크림. 갈대에서 추출한 IAA50 성분이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고, 호박 추출물이 부기를 내려 보디를 탄탄하게 가꾼다.

9 메이크프렘 UV 디펜스 미 칼라민 선밀크. 150ml, 3 만 4 천원대.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열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 미세먼지 흡착을 감소하는 것도 장점.

 

5월 뷰티 신상 #메이크업

5월뷰티신상 뷰티신상 메이크업신상 샤넬파운데이션 로라메르시에립스틱

1 샤넬 레 베쥬 워터 프레시 틴트. #라이트, 30ml, 브러시 포함 9만5천원. 컬러 색소를 머금은 마이크로 버블이 아쿠아 포뮬러를 만나 투명하고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얼굴에 바르고 브러시로 문지르면 물방울이 맺히며 촉촉한 광채 피부가 연출된다.

2 시슬리 블러 엑스퍼트 HD 셀피 콤팩트 파우더. 13g, 10만원.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콤팩트 파우더. 코팅된 투명 입자가 피부 표면을 감싸 메이크업이 장시간 지워지지 않는다.

3 시코르 슈퍼 내츄럴 세팅 틴티드 브로우 겔. #라이트 브라운, 3.3g, 1만4천원. 눈썹 각도에 맞게 꺾인 미니 브러시가 눈썹을 촘촘하게 채우고 듬성듬성한 눈썹이 풍성해 보이게 연출해주는 아이브로 겔.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물놀이 전 바르기 좋다.

4 어뮤즈 블라썸 팔레트. 9g, 3만8천원. 사랑스러운 핑크, 생기를 더하는 코럴, 그윽한 브라운 3가지 계열의 컬러가 각각 캐시미어, 시머, 글리터 등 다양한 질감으로 구성된 9가지 아이 팔레트.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5 정샘물 립프레션. #저스트 레드, 3.4g, 3만원대. 미세한 색소 입자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에 스며들 듯 밀착해 여러 번 덧발라도 맑게 발색한다. 날렵하게 커팅돼 입술 가장자리까지 깔끔하게 바르기도 좋다.

6 16브랜드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 7g, 1만6천원. 내장된 브러시를 사용하면 3가지 컬러의 셰이딩이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되며 얼굴을 보다 입체적으로 만들어준다. 작은 섀도 브러시를 활용해 콧대와 헤어라인에도 바를 수 있다.

7 로라 메르시에 루즈 에쌍씨엘실키 크림 립스틱. #로항지, 3.5g, 4만3천원. 해조류 추출물이 각질을 가라앉혀 입술을 보드랍게 만들고, 하이브리드 트랜스포밍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입술이 편안한 새틴 피니시 립스틱.

8 메리케이 일루미네이팅 드롭스. #골든 호라이즌, 15ml, 3만6천원. 건강미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리퀴드 하이라이터로 고급스럽게 빛나는 시머 펄이 얼굴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더한다. 여름철 보디 메이크업용으로도 적당하다.

9 쏘내추럴 모찌치크. #애프리콧 쨈, 3g, 1만6천원. 수채화로 물들인 듯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쿠션 블러셔. 덧바를수록 보송보송해져 머리카락이 달라붙거나 끈적이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