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백 속 필수품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제를 2~3시간마다 덧발라야 하는 건 상식. 번거로운 이 과정을 쉽고 간편하게 끝낼 수 있도록 고안한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는 이제 핸드백 속 필수품이다.

1 닥터 벨머 UV 무기자차 선스틱 SPF50+/PA+++. 20g, 2만원. 햇빛을 물리적으로 반사하는 100% UV 미네랄 필터가 순하게 지켜주는 저자극 선 스틱. 진정과 손상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2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 스틱 SPF50+/PA++++. 22g, 4만3천원. 미백과 주름 개선 인증을 받은 3중 기능성 선블록.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어린아이와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선 스틱.

3 에뛰드하우스 UV 더블 컷 투명 선 스틱 SPF50+/PA++++. 19g, 1만5천원. 투명한 텍스처로 백탁 현상 없이 매끈하게 피부에 밀착하는 선 스틱. 무더운 날씨에도 하루 종일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지켜준다.

4 시세이도 클리어 스틱 UV 프로텍터 SPF50+/PA++++. 15g, 2만9천원대. 끈적이지 않고 투명하게 스며드는 제품으로 방수 효과가 탁월해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때도 제격이다. 메이크업한 상태에서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고르게 발린다.

5 쏘내추럴 센텔 플러스 톤업 선 스틱 SPF50+/PA++++. 21g, 2만3천원. 울긋불긋한 피부를 한 단계 밝혀 화사하게 해주는 민감성 피부 전용 무기 자외선 차단 선 스틱. 끈적이지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예민 보스들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 톤업선크림 선블록추천 아벤느 에이바이봄 한스킨 달바

생각만 해도 숨이 막히는 한반도의 한여름. 햇볕의 열과 광에 자극받은 피부를 차갑게 식혀줄 쿨링 및 진정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가 꼭 필요한 이유다. 수시로 붉게 달아오르는 ‘예민 보스’ 피부라면 필수!

1 달바 워터풀 선 세럼 SPF50+/PA++++. 50g, 4만2천원. 선크림 특유의 끈적이는 느낌 없는 수분 세럼 같은 촉촉한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 쿨링 효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강화한다.

2 한스킨 아쿠아 에센스 선 젤 SPF50+/PA++++. 40g, 1만8천원. 수분이 톡톡 터지듯 시원하게 발리는 쿨링 제형이 피부의 열을 즉각 식히고, 다음 단계 메이크업의 흡수를 돕고 지속력을 높인다. 건성과 복합성 피부에 적합하다.

3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 젤 SPF50+/PA++++. 50ml, 2 만원. 피부에 닿는 순간 체온을 4.4°C 떨어뜨려 피부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쿨링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바른 듯 안 바른 듯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텍스처가 특징이다.

4 에이바이봄 블루 시카 선 스프레이 SPF50+/PA++++. 180ml, 3 만 2 천원. 아줄렌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해양 심층수가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수딩 선 스프레이. 강한 자외선을 받으면 파란색으로 변하는 알람 용기가 덧바를 시간을 알려준다.

5 아벤느 선 플루이드 SPF50+/PA++++. 50ml, 2만8천원.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에센스 타입의 투명하고 밀착력이 뛰어난 선블록. 아벤느 온천수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돕는다.

자외선 차단제의 무궁무진한 세계 #안티폴루션

자외선차단제 선크림 선크림추천 안티폴루션선크림

햇볕에 이어 미세먼지까지 완벽 차단한다! 자외선 차단제의 방어력은 어디까지인가? 유해 환경 요소를 차단하고 피부를 철벽 보호하는 도시 여자를 위한 멀티 디펜스 선블록!

1 샤넬 에쌍씨엘 젤-크림 SPF50/PA++++. 30ml, 7만4천원. 다양한 오염물질과 UVA, UVB, 실내 조명의 유해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본연의 보호 능력을 강화하는 데일리 선블록.

2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SPF50+/PA++++. 50ml, 2만8천원. 닥터지만의 글리코 필름 기술력으로 미세먼지의 흡착을 막고, 소나무 껍질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면역력을 높이는 순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

3 시슬리 선리아 G.E SPF50+/PA++++. 50ml, 28만원. 4가지 필터링 복합체가 세포 DNA를 보호하는 항산화 기능의 선블록. 실키하게 마무리돼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한다.

4 클라란스 UV 플러스 안티-폴루션 데이 스크린 멀티-프로텍션 SPF50/PA++++. 30ml, 5만9천원. 안티 UV, 안티폴루션, 안티에이징, 시티 라이프를 위해 완벽한 3단계 피부 보호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 낮 동안의 모든 유해 환경 요소를 차단해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