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신상 뷰티템 #헤어&보디&선케어

1 에르메스 퍼퓸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바디 샤워 젤. 200ml, 6만6천원. 에르메스 퍼퓸 쟈르뎅 수르라 라군의 향을 그대로 담아 퀴퀴한 체취를 말끔하게 씻어내고 플로럴, 그린 계열의 향기만 남기는 보디 샤워 젤. 향수를 뿌린 듯 향이 오래 지속된다.

2 예화담 톤업 선크림 SPF50+/PA++++. 50ml, 2만8천원.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부 톤을 화사하게 커버하는 톤업 효과까지 갖췄다.6년근 천삼과 강원도산 자연 송이 성분이 피부 속 탄력을 높이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3 바디네이처 모이스쳐라이징 바디 센시티브 스킨 위드 로터스플라워. 100ml, 9천9백원.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제모 크림. 로터스 플라워와 시어버터 성분이 제모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제모 크림 특유의 암모니아 냄새를 배제하고, 로터스 플라워, 오키드, 베리프루트 등 향기로운 향을 발산한다.

4 시코르 젠틀 바디 워시. #코지 파우더, 300ml, 1만1천원. 무환자 추출물과 비누풀 잎 추출물을 함유한 풍성한 거품 입자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청량하게 씻어내는 보디 워시. 여행용으로 휴대하기 편한 50mL 사이즈도 출시된다.

5 에버셀 럭스 선 프로텍터 SPF50+/ PA++++. 30ml, 5만6천원. 에버셀의 독자적인 SG-1 성분이 줄기세포 움직임을 촉진해 피부 재생을 돕는다. 5가지 식물 성분이 혼합된 파이토 카밍 콤플렉스가 멜라닌 색소 침착을 막아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꾼다.

6 이브로쉐 퓨리티 헤어 식초. 150ml, 1만1천9백원. 피지 분비가 활발한 지성 두피를 위한 스컬프 헤어 식초. 헤어 세정 마지막 단계에 두피와 모발에 골고루 뿌린 후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면 두피가 하루 종일 산뜻하게 유지된다. 모발의 볼륨감을 살려주는 것 또한 장점.

7 아로마티카 에센셜 바디미스트 만다린 & 엘레미. 100ml, 1만3천원. 끈적이는 보디 제품이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보디 미스트. 100% 천연 에센셜 오일과 플로럴 워터를 주성분으로 해 수분 충전은 물론 진정 효과도 겸비했다.

8 라비다 선 솔루션 선스틱 SPF50+/PA++++. 20g, 3만5천원.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뿐 아니라 뜨거운 온도의 태양열까지 차단하는 멀티 선 스틱. 눈에 보이지 않는 시크릿 레이어가 피부를 투명하게 감싸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마무리된다.

9 달바 화이트 트러플 바디 글로우 스프레이 세럼. 180ml, 가격 미정. 손으로 펴 바를 필요 없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전달하는 미스트형 보디 세럼. 오일과 수분이 어우러져 피부에 이중 보습 효과를 전한다. 19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흰서양송로버섯 추출물이 메마른 피부에 생기를 가득 채운다.

칼로리 낮은 맛있는 음식

1 미식당 뮤즐리 아몬드팝. 30g, 1천9백원. 바삭한 현미와 구운 아몬드가 어우러져 고소한 맛이 느껴진다. 숟가락이 들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우유만 부으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2 소소생활 소소한끼 자색 고구마. 65g, 3천8백원. 부드러운 고구마 라테 맛을 즐길 수 있는 셰이크. 고구마와 치커리 뿌리 추출물을 담아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3 대상웰라이프 잘 빠진 저지방 식사 마이밀 핏 말차. 300ml, 3천원.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저지방 음료. 부드러운 말차맛, 달콤한 스트로베리맛, 고소한 오트밀맛 3가지로 출시된다.

4 랩노쉬 푸드 쉐이크 그레인. 90g, 3천9백원. 현미멥쌀, 백태, 보리 등의 오곡 분말과 19종의 비타민을 함유해 하루 권장량의 40%가 넘는 단백질을 채울 수 있다.

5 다노 닭 가슴살칩 오리지널. 25g, 3천원. 국내산 무항생제 닭 가슴살을 실온에서 건조한 후 오븐에 구운 바삭바삭한 닭 가슴살 칩.

6 다신 통밀당 단백칩 인절미. 45g, 2천5백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고소한 맛을 살렸다. 100% 통밀 가루와 17종의 곡물 가루가 들어 있어 단백질이 풍부하고, 운동 전후에 섭취하기에 제격이다.

6월 신상 뷰티템 #메이크업

뷰티신상 메이크업신상 6월신상

1 샹테카이 리얼 브론저. 11g, 11만4천원. 형형색색의 꽃이 가득한 인도의 홀리 축제에서 영감 받은 리미티드 서머 컬렉션. 미세한 입자의 젤 파우더 포뮬러로 가루가 날리는 일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골드 펄이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보이게 한다.

2 비비드스튜디오 치크 플래쉬 블러셔. #no.5 에픽 트랜스, 4.8g, 3만4천원. 10시간 동안 오븐에서 서서히 굽는 아르코다 베이크드 공법으로 제작해 밀착력과 발색력이 단연 돋보인다. 여러 번 덧발라도 컬러가 맑게 발색되고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얼굴에 은은한 광택이 돈다.

3 조성아™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 SPF50+/PA++++. #1 라이트 베이지, 12g, 3만8천원.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이 들어 있어 수분을 잔뜩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는 스틱 파운데이션.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쓱 바른 후 브러시로 펴 바르는 간편한 사용법이 특징이다.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을 겸비했다.

4 클라뷰 어반 펄세이션 스킨 베일 커버 컨실러. #2 내추럴 베이지, 5.5g, 1만5천원. 매끈하게 발리는 리퀴드 컨실러. 사선형 브러시의 팁을 세워 점과 잡티 같은 국소 부위를, 뉘이면 넓은 부위까지 손쉽게 커버할 수 있다. 해양심층수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5 바비 브라운 스킨 롱웨어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SPF50/PA+++ 풀 커버 쿠션 컴팩트. #미디엄, 13g, 6만8천원대. 별도의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 없을 정도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을 갖춘 캡슐 쿠션. 세트 구매 시 아티스트 윤협과 협업한 리미티드 쿠션 커버를 증정한다.

6 디올 3 꿀뢰르 트리오블리크. #코랄 컨버스, 3.3g, 8만7천원대. 디올의 아이코닉한 오블리크 컬렉션에서 영감 받아 활용도 높은 3가지 컬러로 구성한 아이 팔레트. 3가지 컬러를 차례로 레이어링하면 분위기 있는 깊은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7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워터 크림. 30ml, 8만9천원.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스며드는 수분 프라이머.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부터 탄력을 높이고, 진줏빛 입자가 칙칙한 피부 톤을 밝혀 얼굴 잡티를 자연스럽게 개선한다.

8 나스 엔들리스 오르가즘 팔레트. 2.5g×6, 6만5천원. 가루가 날리지 않는 크림 제형 컬러 팔레트. 펄 입자를 함유한 로즈 골드 컬러 오르가즘을 비롯해 그와 잘 어울리는 베이지, 피치 핑크, 코퍼 등 6가지 은은한 컬러로 구성해 눈과 볼, 입술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9 랑콤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 #157 마드모아젤 드림, 3.2g, 3만7천원대.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편안하게 발리는 하이드레이팅 포뮬러의 립스틱. 한 번만 발라도 컬러가 강렬하게 발색되고, 과일을 베어 문 듯 촉촉하게 마무리돼 사랑스러운 입술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