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목 위 운동 코치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추천

1 가민 포러너 245 뮤직. 42만9천원. 스마트폰과 연동하지 않고 최대 5백 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고, GPS 기능을 갖춰 운동 중 사고 시 내 위치를 자동으로 알릴 수 있다. 특히, 러닝 중 사용할 경우 접지 자세와 보폭, 지면 접촉 시간 등을 바탕으로 러닝 스타일을 분석하고 더 나은 러닝을 위한 훈련 계획을 제공한다.

2 핏비트 인스파이어 HR. #라일락, 13만9천원. 24시간 심박수를 모니터링해 운동 효율을 극대화한다. 앱과 연동해 식사량을 기록하면 그에 따른 칼로리 섭취량과 소모량을 비교, 분석해주는 기능을 겸비해 다이어터에게 특히 유용하다.

3 코아 코리아 스마트밴드 CKC V2. 7만5천원. 운동 강도에 따라 변화하는 심박수를 체크해 웜업부터 익스트림까지 5가지 컬러로 나타낸다. 땀과 습기를 방지하는에어홀 밴드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고, 의료용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다. 가벼운 무게감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도 만족스럽다.

4 애플 애플 워치 나이키+. 49만9천원. 나이키 런 클럽과 트레이이닝 클럽 앱과 함께 사용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오디오 가이드 러닝을 통해 초보자도 손쉽게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동기 부여용 맞춤형 응원은 덤.

마리’s PICK #클렌저

CLEANSER

클렌징 클린저추천 클렌저

1 FARMACY 일명 ‘민트 셔벗 클렌징 밤’이라 불리는 세포라 클렌징 밤 부문 1위 제품으로 국내 진출 전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입술과 눈 전용 리무버를 따로 쓰지 않아도 될 만큼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지워준다. 수분이 풍부해 세안 후에도 얼굴이 땅기지 않고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된다. 파머시 그린 클린. 90ml, 4만2천원.

2 WELLMATE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씻어내는 올인원 멀티 바로 가벼운 메이크업을 지울 때는 물론 보디 샤워도 가능하다. 영국산 코코넛 베이스 97%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 피부가 촉촉하다. 웰메이트 멀티 바. 110g, 1만원.

3 FACE HALO 별도의 클렌저 없이 클렌징 퍼프에 물을 묻혀 메이크업을 지우는 신개념 클렌징 퍼프로 SNS와 뷰티 커뮤니티를 강타했다. 머리카락 1백 분의 1 굵기의 극세사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내고, 한 장으로 2백 회까지 재사용이 가능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페이스 헤일로 페이스 헤일로. 1만1천원

4 THREE 국내 수입 전부터 면세점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꼽혀온 쓰리의 시그니처 제품.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은 선크림은 물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씻어내는 세정력이 압권이다. 쓰리 밸런싱 클렌징 오일. 200ml, 4만5천원.

5 NEUTROGENA 클렌징 오일을 얼굴에 펴 바른 후, 물을 약간 묻혀 문지르면 메이크업뿐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99%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오일. 무겁지 않은 오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 200ml, 1만7천9백원.

6 POINT 아침 전용 클렌저. 몽글몽글한 거품 입자가 밤사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제거한다. 파라벤, 계면활성제 등 유해 물질을 배제한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포인트 모닝 스타트 클렌저. 170ml, 1만5천원.

7 DEWY TREE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이 특히 극찬하는 약산성 클렌징 폼. 자작나무 수액과 티트리 오일 성분이 세정과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여 눈에 띄는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 효과적이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 150ml, 1만6천원

다이슨을 더 가까이에서

다이슨의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에어랩™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는
다이슨 헤어 팝업살롱이 여의도 IFC 몰에서 2주간 열렸다.

다이슨만의 기술로 열 손상을 최소화하는 제품이라 입소문이 자자해
평소 제품을 체험해보고자 했던 고객들을 위해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스타일링 팁도 얻어 가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 것.

 

11일에는 뷰티 유튜버 김습습과 Dyson Hair Expert Emma의 에어랩 봄 스타일링 시연이,
18일에는 준오아카데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이정의 슈퍼소닉 헤어솔루션 헤어쇼가 진행되었으며

 

준오헤어 헤어 디자이너들로부터
1:1 맞춤형 헤어 진단 및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블로우 바까지 준비되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채롭게 마련되었다.

 

이곳에서는 다이슨 슈퍼소닉™에어랩™을 직접 경험해보고
셀프로 스타일링할 수 있었으며,
한 편에는 거울로 이루어진 셀피 존도 설치되어있어
스타일링을 마친 고객들이
즐겁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여의도 IFC몰에서 열렸던 다이슨 헤어 팝업 살롱의 기회를 놓쳐 아쉽다면,
6월 6일부터 파미에스테이션에 오픈 예정인 다이슨 헤어 팝업살롱을 방문해보자.

 

현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평소 구매를 망설이던 사람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헤어 팝업살롱을 방문하면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은
다이슨의 대표 제품,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과도한 열손상 없이 스타일링을 쉽게 할 수 있는
에어랩™ 스타일러.

다이슨의 대표 제품,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다이슨의 디지털 모터 v9와
공기흐름을 증폭시키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로 빠르게 머리를 건조시키고
지능형 열 제어 시스템을 통해
두피와 모발이 너무 뜨거워지지 않도록
열 손상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헤어드라이어다.

평소 잦은 스타일링 변화와 외부 자극,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로 고민하고 있다면
꼭 소장해야 할 아이템.

에어랩™ 스타일러
혁신적인 에어 스타일링 기술을 이용해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도 어렵지 않게
볼륨감있는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고,

V9 디지털 모터의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이 스스로 베럴에 감기는 ‘코안다 효과’를 만들어
손쉽게 셀프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링 툴로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있는데,
30mm, 40mm 배럴로 웨이브를 만들 수 있고,
스무딩 브러시로 자연스러운 C컬을,
볼륨브러시로는 뿌리 볼륨을 살릴 수 있다.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이 스타일러의 온도를
초당 40회 측정해 제어해주니,
과도한 열로 인한 머리결 손상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다음 팝업 살롱은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서
6월 6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니
온라인 사전 예약을 통해 신청 후
스타일링도 함께 받아보길 권한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