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술

소요클리닉

펨스 근 리프팅 강한 전자기장을 이용해 근육 전체를 강화하는 시술로 30분간 2만 회에 걸쳐 근육 수축 운동을 지속해 복근이나 팔, 허리 등 전신 근육을 강화한다. 30분간 2만 회에 걸쳐 근육 수축 운동을 지속해 복근이나 애플힙을 만드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2주 동안 4회 FEMS 시술을 받은 후, 복근이 16% 두꺼워지는 효과를 입증했다.

시술 비용 복부 4회 1백30만원, 엉덩이 4회 1백50만원.

365mc

람스 보디라인을 눈에 띄게 변화시키는 지방 흡입 주사 람스. 시술 시간이 30분 이내로 짧고 절개와 마취가 필요 없어 휴가철을 앞두고 특히 인기다. 주사기를 이용해 단단한 지방 덩어리를 분해한 후 뽑아내 즉각적으로 지방세포 수를 줄이고, 지방 분해 용액을 추가로 주입해 단단한 셀룰라이트 덩어리를 파괴한다.

시술 비용 50ml(1보틀), 24만원대.

약손 명가

슬림 바디 관리 팔다리, 등, 가슴, 배 등 전신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 손맛 뛰어난 테라 피스트가 손과 괄사를 이용해 몸 구석구석을 마사지하며 체지방을 줄이고 부기를 빼준다. 체중 감량과 더불어 눈에 보이는 신체 사이즈를 줄이는 데도 효과적이다.

시술 비용 90분×20회, 2백40만원대.

마이클리닉

네오더블 스키니 쇼츠를 입을 때 신경 쓰이는 일명 ‘종아리 알’을 제거하는 시술로 주사와 레이저 치료를 병행한다. 충격파로 종아리 근육을 풀어주고, 지방 파괴술로 종아리에 축적된 지방을 제거한다. 이후 종아리 부피를 줄이는 주사 시술을 해 볼록튀어 나온 종아리 근육과 지방, 부종을 완화한 다. 시술 시간은 약 1시간 30분 소요되며, 1~2주 간격으로 3회 시술하면 효과적이다.

시술 비용 주사 1회 + 레이저 2회, 총 3회 1백80만원.

여름 헤어 커트 #단발머리

BLUNT BOB CUT

긴 머리가 슬슬 지겨워질 때쯤 찾아오는 단발앓이. 올여름에도 단발머리의 유혹을 뿌리치기는 어려워 보인다. 머리가 턱선에 닿을 듯 말 듯한 짧은 단발머리부터 어깨에 닿는 중간 길이의 단발머리로 세련되게 변신한 모델과 배우의 사진을 보는 순간 당장 헤어숍으로 달려가고 싶어질 테니까. 특히 이번 봄·여름에는 층을 거의 내지 않고 모발 끝을 자로 잰 듯 뭉툭하게 자른 블런트 보브 커트 일명 ‘똑단발’이 주목받고 있다. 르메르와 질샌더, 필로소피 등 수많은 쇼의 런웨이에서 에지있고 세련된 보브 커트를 한 모델들을 볼 수 있었다. 같은 보브 커트라도 가르마 위치나 방향, 모발 질감에 따라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도도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모발에 곱슬기를 줄여주는 스타일링 제품을 바르고 헤어 아이론으로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한 뒤 볼륨 스프레이로 마무리하면 된다. 또 컬 크림을 모발 전체에 발라 곱슬거리는 질감을 살리면 사랑스럽게 변신할 수 있다.

여름헤어 헤어에센스 헤어스프레이
1 아베다 라이트 엘리먼츠TM 스무딩 플루이드. 100ml, 3만9천원. 2 미쟝센 볼륨 스프레이. 180ml, 1만원. 3 케라스타즈 디스플린 올레오 컬 아이디얼. 150ml, 5만원대. 

쉿! 두피 케어 노하우

두피케어 샴푸 샴푸추천 진정샴푸

TIP

1 두피를 위한 샴푸는 따로 있다

건성, 민감성, 비듬 등 샴푸도 두피 상태에 맞춰 골라야 한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흡착과 정화작용이 뛰어나거나 피지 분비를 조절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주는 지성 두피용 샴푸가 유용하다.

2각질 케어는 기본!

두피 모공 주변에 각질이 쌓이거나 피지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점점 가늘어 지고, 건조와 가려움증, 지루성 피부염 등 두피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 두피도 얼굴처럼 딥 클렌징이 필수!

3여름철, 피지를 잡아라

땀과 피지가 많아지는 계절. 얼굴의 ‘개기름’만 고민할 것이 아니라 두피도 부지런히 신경 써야 한다. 외출 전 피지 흡착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를 바르면 머릿내는 물론 모발에 기름이 끼는 현상도 예방할 수 있다.

4두피도 진정이 필요하다

쉴 새 없이 뿜어져 나오는 에어컨의 차고 건조한 바람과 미세먼지,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의 직격탄을 받는 두피는 여름철에 특히 지치고 민감하기 쉽다. 두피의 열감은 내리고, 자극받은 두피를 다독여줄 진정 케어가 시급하다.

5소중한 두피를 위한 스페셜 케어

두피가 힘을 잃고 늘어지기 쉬운 계절. 영양이 풍부한 두피 전용 트리트먼트는 잘 지은 보약 한 첩처럼 두피에 힘을 더하고, 모근을 강화해 모발 끝까지 건강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일주일에 1~3회 쓰는 마스크나 앰풀부터 수시로 사용하는 두피 에센스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1 까띠에 바이 온뜨레 핑크 클레이 스칼프 마스크. 200ml, 4만원. 핑크 클레이 성분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두피 스케일링 팩. 샴푸 전 단계에서 사용한다.
2 록시땅 아로마 스트렝스 스칼프 에센스. 125ml, 3만9천원. 모발 뿌리부터 건강하게 가꿔주는 두피 에센스. 하루 1~2회 건조한 두피에 직접 뿌린다.
3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크럽. 165g, 1만5천원. 미네랄이 풍부한 이스라엘 사해 소금 알갱이가 두피 구석구석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
4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리제너레이팅 헤어 케어 마스크. 200ml, 11만원. 풍부한 식물성 오일과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을 배합한 성분이 모근과 모발을 강화해준다.
5 오가니스트 내추럴 밤부차콜 두피 정화 샴푸. 500ml, 1만3천원. 흡착과 정화 작용이 뛰어난 숯 성분이 미세먼지와 피지를 세정하고 정수리 냄새를 없애준다.
6 닥터그루트 두피 토닉. 80ml, 1만9천원. 머리가 기름지고 냄새가 나지 않게 예방해주며 더위로 인한 두피의 열감을 해소해주는 스프레이 타입 두피 에센스.
7 A24 캘리포니안 네이처 호호바 티트리 샴푸. 500ml, 2만8천원. 피지 조절 기능이 있는 티트리 오일과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함유한 비듬 & 지성 두피 샴푸.
8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200ml, 3만6천원. 시원한 쿨링 효과와 함께 붉고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제품. 마른 상태의 두피에 수시로 바르고 마사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