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s PICK #모이스처

MOISTURIZER

마리뷰티 스마트뷰티 모이스처추천

1 DERMATORY 피부 예민 보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시카 크림. 고대 그리스인이 피부 보호에 사용한 구아이아줄렌을 주성분으로 한다. 민감한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크림. 50ml, 1만8천원.

2 THALGO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 쿨링감을 전하는 워터 로션. 늘어진 모공에 긴장감을 주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해 산뜻한 피부로 가꾼다. 번들거림을 잡는데 특히 효과적이라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딸고 퍼펙트 매트 플루이드. 40ml, 4만5천원.

3 M’SOLIC 화장품을 이것저것 덧바르는 것이 귀찮은 남성들에게 제격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과다 분비된 피지를 산뜻하게 제거해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게 예방하고, 플랑크톤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엠솔릭 오일 디펜더 올인원. 130ml, 2만8천원.

4 ACNES 각종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다독이는 연고 크림. 마데카소사이드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하고, 눈에 띄는 좁쌀 여드름을 잠재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리커버리 크림. 40ml, 2만2천원.

5 ETUDE HOUSE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 ‘순정’ 라인의 대표 제품.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더스트 컷™ 기술로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는 젤 타입 밤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 부담 없다. 에뛰드하우스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 40ml, 1만7천원.

마리뷰티 스마트뷰티 모이스처추천

6 DONGINBI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채우는데 이만한 수분 크림이 없다. 수분 함량이 높아 바르는 즉시 쿨링감이 느껴지고, 마르지 않는 수분 보호막이 형성된다. 촉촉한 젤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아 더운 여름에 사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동인비 담 젤크림. 60ml, 8만5천원.

7 TONYMOLY 사계절 내내 손이 가는 순한 데일리 수분 크림.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자연 발효 녹차 청태전 추출물이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향긋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한다.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60ml, 1만5천5백원.

8 DR.G 각종 뷰티 어워드를 섭렵한 데 이어 드러그스토어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닥터지의 대표 아이템 중 하나다. 빠르게 흡수되는 탱글탱글한 젤 크림 제형으로 수분 충전과 동시에 수딩 효과를 선사한다. 잠들기 전 두껍게 발라 수면팩으로 활용해도 좋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3만6천원

9 ILLIYOON 연령을 막론하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피부 장벽 크림. 떠먹는 요구르트 제형의 크림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고, 다양한 외부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베리어 크림. 100ml, 2만8천원.

10 HDDN=LAB 도시의 미세먼지와 유해 환경, 휴대전화에서 뿜어져 나오는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하는 보랏빛 방패 크림. 보기에는 꾸덕꾸덕한 제형이지만 손바닥으로 펴 바르면 보송보송하게 쏙 스며들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한다.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50g, 3만8천원.

11 HARUHARU 극도로 건조해 하얗게 들뜬 피부를 달래는 데 특효약이다. 100% 국내산 흑미 발효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성분을 리포솜 형태로 만든 울트라 딥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하루하루 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50ml, 2만2천원.

내 손목 위 운동 코치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추천

1 가민 포러너 245 뮤직. 42만9천원. 스마트폰과 연동하지 않고 최대 5백 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고, GPS 기능을 갖춰 운동 중 사고 시 내 위치를 자동으로 알릴 수 있다. 특히, 러닝 중 사용할 경우 접지 자세와 보폭, 지면 접촉 시간 등을 바탕으로 러닝 스타일을 분석하고 더 나은 러닝을 위한 훈련 계획을 제공한다.

2 핏빗 인스파이어 HR. #라일락, 13만9천원. 24시간 심박수를 모니터링해 운동 효율을 극대화한다. 앱과 연동해 식사량을 기록하면 그에 따른 칼로리 섭취량과 소모량을 비교, 분석해주는 기능을 겸비해 다이어터에게 특히 유용하다.

3 코아 코리아 스마트밴드 CKC V2. 7만5천원. 운동 강도에 따라 변화하는 심박수를 체크해 웜업부터 익스트림까지 5가지 컬러로 나타낸다. 땀과 습기를 방지하는에어홀 밴드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고, 의료용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다. 가벼운 무게감과 비교적 저렴한 가격도 만족스럽다.

4 애플 애플 워치 나이키+. 49만9천원. 나이키 런 클럽과 트레이이닝 클럽 앱과 함께 사용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오디오 가이드 러닝을 통해 초보자도 손쉽게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동기 부여용 맞춤형 응원은 덤.

마리’s PICK #클렌저

CLEANSER

클렌징 클린저추천 클렌저

1 FARMACY 일명 ‘민트 셔벗 클렌징 밤’이라 불리는 세포라 클렌징 밤 부문 1위 제품으로 국내 진출 전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입술과 눈 전용 리무버를 따로 쓰지 않아도 될 만큼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지워준다. 수분이 풍부해 세안 후에도 얼굴이 땅기지 않고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된다. 파머시 그린 클린. 90ml, 4만2천원.

2 WELLMATE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씻어내는 올인원 멀티 바로 가벼운 메이크업을 지울 때는 물론 보디 샤워도 가능하다. 영국산 코코넛 베이스 97%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 피부가 촉촉하다. 웰메이트 멀티 바. 110g, 1만원.

3 FACE HALO 별도의 클렌저 없이 클렌징 퍼프에 물을 묻혀 메이크업을 지우는 신개념 클렌징 퍼프로 SNS와 뷰티 커뮤니티를 강타했다. 머리카락 1백 분의 1 굵기의 극세사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씻어내고, 한 장으로 2백 회까지 재사용이 가능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페이스 헤일로 페이스 헤일로. 1만1천원

4 THREE 국내 수입 전부터 면세점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꼽혀온 쓰리의 시그니처 제품.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은 선크림은 물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씻어내는 세정력이 압권이다. 쓰리 밸런싱 클렌징 오일. 200ml, 4만5천원.

5 NEUTROGENA 클렌징 오일을 얼굴에 펴 바른 후, 물을 약간 묻혀 문지르면 메이크업뿐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99% 제거해주는 딥 클렌징 오일. 무겁지 않은 오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 200ml, 1만7천9백원.

6 POINT 아침 전용 클렌저. 몽글몽글한 거품 입자가 밤사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제거한다. 파라벤, 계면활성제 등 유해 물질을 배제한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포인트 모닝 스타트 클렌저. 170ml, 1만5천원.

7 DEWY TREE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이 특히 극찬하는 약산성 클렌징 폼. 자작나무 수액과 티트리 오일 성분이 세정과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여 눈에 띄는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 효과적이다.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헬씨 폼. 150ml,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