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s PICK #베이스

뷰티 베이스 베이스추천

BASE

1 KLAVUU 조명을 받은 듯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줘 ‘여배우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크림, 픽서의 기능을 겸비했다. 로즈, 라벤더, 민트 3가지 컬러로 출시돼 칙칙한 피부 톤을 보정하는 데 효과적이다.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민트, 30ml, 2만8천원.

2 HANSKIN 눈가를 칙칙하게 하는 주범인 다크서클을 환하게 커버하는 핑크빛 동안 컨실러.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에어 피팅 텍스처로 눈가 주름 사이사이에 밀착해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거나 들뜨지 않는다.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로지, 12g, 1만2천원.

3 GIVERNY 파운데이션 유목민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파운데이션. 고밀도 저분자 제형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들뜨지 않고 강력하게 밀착된다. 피부결 사이사이에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이나 지워지는 현상 없이 처음 메이크업한 그대로 오랜 시간 유지된다.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02 로지 포슬린, 30ml, 4만5천원.

4 MISSHA 출시와 동시에 뷰티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제품이다. 수분 크림, 모닝 팩, 프라이머, 광채 크림 4가지 기능을 모두 갖춰 삶은 달걀처럼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하는 스킨 밤. 정제수 대신 다마스크 장미수 53%를 함유해 30시간 동안 메이크업이 촉촉하게 유지된다. 미샤 글로우 스킨밤. 50ml, 1만8천원.

5 RMK 마치 원래 좋은 피부처럼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사용 방법에 따라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듯 펴 바르면 보송보송한 세미 매트 피부를, 문지르듯 펴 바르면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RMK 리퀴드 파운데이션. #201, 30ml, 5만6천원.

마리’s PICK #마스크팩

마리뷰티 스마트뷰티 팩 마스크팩

MASK PACK

마리뷰티 스마트뷰티 팩 마스크팩

1 HANYUL 낮 시간 중 지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수면 팩. 비타민 C가 풍부한 전라남도 고흥 유자 6개를 고스란히 담아 밤사이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유자 껍질에서 채취한 유자 에센셜 비드™가 싱그러운 유자 향을 발산해 팩을 하면 기분까지 상쾌하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60ml, 3만원대.

2 SOSOOPL 칙칙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를 환하게 되살리는 톤업 마스크. 우유처럼 뽀얀 율무 추출물이 피부 톤을 밝게 개선하고,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인 그린메디세라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꾼다. 소소풀 맑은 율무 뽀얀쏙 마스크. 20g, 1천5백원.

3 SNP 오톨도톨한 도트 패치가 피부 혈점을 짚어 피부 탄력을 높이는 기특한 마스크.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도트 패치를 붙이고 리프팅 마스크를 양쪽 귀에 걸어 덮어주면 눈가 탄력은 물론 처진 턱살을 끌어당긴다. SNP 레드 텐션 퍼밍 리프팅 마스크. 29ml, 4천9백원.

4 SKINATURE 세컨드 스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보드라운 시트가 단연 돋보인다. 피부가 예민할 때 사용해도 자극이 전혀 없고, 4가지 고농축 펩타이드를 함유한 묽은 에센스가 피부 깊숙이 흡수돼 사용 후 크림을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아침까지 촉촉하게 유지된다. 스키네이처 단델리온 세컨스킨 마스크. 35ml×10개, 3만원.

5 JUST GOGO 모공 속 피지를 뽑아내는 컬러 클레이 마스크와 피부 수분을 채우는 시트 마스크가 함께 구성된 투 스텝 마스크. 클레이 마스크가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마스크의 유효 성분 흡수율을 한층 높여준다. 저스트 고고 클레이 투스텝 마스크. #너리싱, 29ml, 5천원

마리’s PICK #안티에이징케어

뷰타 마리뷰티 안티에이징케어

ANTI-AGING CARE

1 EUCERIN 뛰어난 주름 개선 기능으로 뷰티 마니아 사이에서 바르는 보톡스로 정평이 난 아이크림. 눈가 미세 잔주름은 물론 미간과 팔자주름에 바르면 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주름을 완화한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15ml, 5만1천원.

2 LEADERS COSMETIC 최근 출시된 아이크림 중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이다.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6중 히알루론산 보습 성분이 힘없이 처진 눈가에 활력을 더하고, 크림처럼 부드러워 아침 스킨케어 시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에이치에이 모이스처 아이크림. 30ml, 3만2천원.

3 PRIMERA 늘어진 피부를 끌어 올리고, 꺼진 피부를 채워주는 똑똑한 탄력 세럼. 단백질이 풍부한 낫토실 제형이 피부를 쫀득하게 감싸 긴장감과 탄력을 준다. 얼리 안티에이징을 시작하고 싶은 20대부터 사용하기 좋다. 프리메라 와일드 씨드 퍼밍세럼. 50ml, 6만5천원대.

4 CORÉANA 눈에 보이는 고농축 펩타이드 실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앰풀. 점성이 있는 쫀득한 제형으로 노화로 무너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선사한다. 코리아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100ml, 6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