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s PICK #선케어

뷰티 스마트뷰티

SUN CARE

스마트뷰티 뷰티 선케어

1 AHC 태양열과 태양 빛을 동시에 차단하는 선 스틱으로 ‘열광 자차’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물과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고, 한 번에 넓은 면적에 바를 수 있어 얼굴뿐 아니라 보디에 바르기도 편하다.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SPF50+/PA++++. 22g, 4만3천원.

2 DECORTÉ 많은 뷰티 인사이더가 인생템으로 꼽는 선스크린.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주는 도시형 자외선 차단제다. 백탁 현상 없이 매끈하게 펴 발리며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데코르테 선 쉘터 멀티 프로텍션 SPF50+/PA++++. 60g, 5만2천원.

3 SAMPAR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 수분 에센스, 메이크업 부스터 역할까지 겸비한 멀티 자외선 차단제. 아쿠아 버블 캡슐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감싸 메이크업이 완벽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돕는다. 쌍빠 어딕트 글로우 부스터 선 세럼 SPF50+/PA++++. 40ml, 2만3천원.

마리’s PICK #뷰티디바이스

뷰티 스마트뷰티 뷰티기기

BEAUTY DEVICE

1 YA-MAN 울퉁불퉁한 보디라인을 매끈하게 정리하는 가정용 보디 슬리밍 마사지기. 초음파 캐비테이션이 지방층 파괴를 촉진하고, 저주파 EMS가 근육을 자극해 피부 탄력을 높인다. 팔, 허리, 다리, 엉덩이등 보디뿐 아니라 페이스 라인과 목 라인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야만 RF 보떼 캐비스파 코어. 49만원.

2 DYSON 곰손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헤어 디바이스. 열이 아닌 바람으로 웨이브를 만들어 모발 손상 걱정이 없고, 젖은 모발에도 사용할 수 있어 헤어 스타일링 시간을 크게 단축한다. 배럴에 머리카락을 대면 바람으로 모발이 저절로 감겨 기술이 없는 사람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59만9천원.

3 TRIA 눈에 띄는 체모를 집에서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모낭을 무력화해 체모가 자라는 것을 방지한다. 한 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로 인중이나 손가락, 겨드랑이등 국소 부위에 사용하기도 편하다. 트리아 미니. 37만원.

4 MAKE ON 얼굴 곳곳의 피부 탄력을 개선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고주파 에너지가 눈가, 팔자주름, 미간, 볼등 국소 부위 피부 코어에 긴장감을 주고 롤링, 쿨링, 웨이브 등 마사지 기능을 겸비해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온도에 따라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메이크온 써모웨이브 아이리프트. 23만원.

마리’s PICK #에센스

ESSENCE

에센스 에센스추천

1 WELLAGE 한 번만 발라도 피부 탄력 강화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는 일명 ‘히알캡슐’. 동결건조한 히알루론산 캡슐에 피부 활력을 높이는 앰풀을 섞어 바르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1회 분씩 나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 웰라쥬 리얼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 캡슐1개+앰플 2ml, 6천1백원.

2 DR.JART+ 출시 이후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수분 캡슐 앰풀. 정제수를 대신하는 함량 높은 5-히알루론산과 해조류 점액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 활력을 준다.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 2ml×30개, 6만9천원.

3 MEDIHEAL 중요한 날을 앞두고 사용하기 좋은 효과 빠른 수분 앰풀. 1회 분씩 나뉘어 있어 위생적이다. 하나를 이마와 양 볼 중심으로 세 번 덧바르면 피부결 사이사이에 수분을 채워 피부 밀도를 높이고 촉촉한 피부로 가꾼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하이드라샷. 4ml×3개, 1만1천원.

4 MA:NYO 출시와 동시에 뷰티 유튜버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에센스. 갈라토미세스와 나이아신아미드가 거뭇거뭇한 블랙 헤드를 없애고, 넓은 모공을 조여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꾼다. 마녀공장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50ml, 2만9천원.

5 A’PIEU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꿰찬 진정 앰풀.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건조해 손상된 피부를 순하게 다독인다. 바르자마자 흡수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부담 없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30ml,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