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s PICK #안티에이징케어

뷰타 마리뷰티 안티에이징케어

ANTI-AGING CARE

1 EUCERIN 뛰어난 주름 개선 기능으로 뷰티 마니아 사이에서 바르는 보톡스로 정평이 난 아이크림. 눈가 미세 잔주름은 물론 미간과 팔자주름에 바르면 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주름을 완화한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15ml, 5만1천원.

2 LEADERS COSMETIC 최근 출시된 아이크림 중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이다.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6중 히알루론산 보습 성분이 힘없이 처진 눈가에 활력을 더하고, 크림처럼 부드러워 아침 스킨케어 시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에이치에이 모이스처 아이크림. 30ml, 3만2천원.

3 PRIMERA 늘어진 피부를 끌어 올리고, 꺼진 피부를 채워주는 똑똑한 탄력 세럼. 단백질이 풍부한 낫토실 제형이 피부를 쫀득하게 감싸 긴장감과 탄력을 준다. 얼리 안티에이징을 시작하고 싶은 20대부터 사용하기 좋다. 프리메라 와일드 씨드 퍼밍세럼. 50ml, 6만5천원대.

4 CORÉANA 눈에 보이는 고농축 펩타이드 실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앰풀. 점성이 있는 쫀득한 제형으로 노화로 무너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선사한다. 코리아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100ml, 6만1천원.

마리’s PICK #헤어케어

마리뷰티 뷰티 헤어케어

HAIR CARE

헤어케어 마리뷰티 스마트뷰티 헤어세럼

1 YVES ROCHER 샴푸 전 건조한 모발 끝을 중심으로 도포한 후 10분 정도 흡수시키고 씻어내면 샴푸 시 모발이 끊어지거나 빠지는 현상이 확연히 준다. 호호바 오일과 마카다미아 오일 성분을 함유해 머릿결이 한층 부드럽게 정돈되는 것도 장점이다. 이브로쉐 호호바 리페어 헤어 오일. 150ml, 1만4천9백원.

2 BRITISH M 청담동 헤어숍에서 시작된 브리티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 브라질 아마존 열대우림에서 채취한 아나토 오일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모발에 얇은 코팅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케어한다. 브리티시엠 아나토 헤어 오일. 70ml, 3만2천원.

3 MISEENSCÉNE 스테디셀러인 퍼펙트 세럼 오리지널의 DNA를 그대로 이어받아 한층 가벼운 제형으로 출시된 코코 워터 세럼. 끈적이거나 뭉치지 않고 물처럼 빠르게 스며들어 여름철이나 모발이 건조할 때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호호바 오일, 아르간 오일 등 7가지 오일을 블렌딩해 모발 보습력을 높여준다. 미쟝센 퍼펙트 코코 워터 세럼. 70ml, 1만3천원

4 FRESH POP 조밀한 입자의 거품이 두피를 청량하게 씻어내는 샴푸. 미셀라 클렌징 기술이 땀과 피지 분비로 쌓인 두피 노폐물과 모공 속 미세먼지를 자석처럼 끌어당겨 이물감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한다. 기분이 상쾌해지는 모히토 향은 덤. 프레시팝 두피 클렌징 모히또 샴푸. 500ml, 1만5천원

5 ELASTINE 단백질을 구성하는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극손상 모발용 샴푸. 미세 펩타이드 입자가 손상된 모발 사이사이를 채워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표면을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코팅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엘라스틴 아미노 펩타이드케어 일랑일랑 앤 쟈스민 샴푸. 600ml, 1만5천9백원.

마리’s PICK #메이크업

메이크업 뷰티 스마트뷰티 섀도우

MAKEUP

1 SO NATURAL 방금한 듯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유지해주는 메이크업 픽서. 메이크업 후 사용하면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수해 메이크업이 번들거리지 않고, 미세한 안개 분사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쏘내추럴 올 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75ml, 1만8천원.

2 MAKE UP FOR EVER 뷰티 유튜버의 메이크업 필수품 중 하나. 메이크업 위에 얇게 쓸어주면 모공 요철을 말끔하게 채워 보드라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지 분비를 막아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는 것도 장점. 메이크업포에버 UHD 프레스드 파우더. 6.2g, 5만4천원.

3 MAYBELLINE NEW YORK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풍성한 눈썹을 그릴 수 있는 이지 포뮬러 아이브로 펜슬. 사선으로 깎인 디파인 팁의 납작한 면으로 속눈썹 사이사이 빈틈을 넓게 채우고, 좁은 면으로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그릴 수 있다. 마지막에 제품에 포함된 블렌딩 브러시로 쓸어주면 자연스러운 눈썹이 완성된다. 메이블린 뉴욕 디파인 & 블렌드 브로우 펜슬. #네추럴 브라운, 0.16g, 1만4천원.

4 CLIO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아이 팔레트.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10가지 컬러가 매트, 펄, 글리터, 크리스털 글리터 4가지 제형으로 구성돼 기본 음영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02 브라운 슈, 0.6g×10, 3만2천원.

메이크업 뷰티 스마트뷰티 립 레드립

5 L’ORÉAL PARIS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와 강력한 밀착력, 촉촉한 텍스처까지 모두 갖춘 립 틴트. 애플리케이터가 들어 있어 별도의 립 브러시 없이 입술 라인을 깔끔하게 그릴 수 있다. 오일 속에 수분을 넣은 워터 인 오일 에멀션 포뮬러로 장시간 바르고 있어도 입술이 촉촉하다. 로레알파리 루즈 시그니처 #마그넷잉크. #113 시그니처 레드, 7ml, 1만7천원대.

6 VIVLAS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을 위해서는 매끈한 입술이 기본이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해 거칠어진 입술을 매끈하게 케어하고, 입술 주름을 메우는 프라이머 효과까지 겸비했다. 입술 본연의 컬러를 보정해 립스틱 컬러가 눈에 보이는 대로 입술 위에 발색된다. 비브라스 립 베이스 밤. 3.5g, 2만2천원.

7 LAKA 남녀가 함께 사용하는 젠더리스 메이크업 브랜드로 남녀의 발색 숏을 동시에 업로드하며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무스 매트 립스틱은 소프트 겔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메워 입술이 하루 종일 편안하다. 라카 스무스 매트 립스틱. #스캇, 3.5g, 1만7천원.

8 SIERO COSMETIC 유리알처럼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하는 오일 플럼퍼. 보르피린 성분이 즉각적으로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채워 입술에 볼륨감을 더한다. 잠들기 전 갈라진 입술에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입술 각질이 빠르게 가라앉는다. 시에로코스메틱 오일 플럼퍼. 2.3ml, 1만6천원.

9 AMUSE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파우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아이템이다. 함께 구성된 애플리케이터로 양 볼에 톡톡 두드린 후 손가락으로 스머징하면 수채화로 물들인 듯 사랑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크림 블러셔. 어뮤즈 소프트 크림 치크. #스파클링, 3g, 1만7천원.

10 LUNA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부분 1위를 차지한 루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한 번만 발라도 잡티를 깔끔하게 가리는 탁월한 커버력이 눈에 띈다. 밀착력 높은 픽사티브 폴리머 기술 덕분에 시간이 지나도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갈라지지 않는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01 라이트 베이지, 7.5g, 1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