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뷰티 브랜드 소식

POWER OF ROSE

프레쉬가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프레쉬 로즈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행사장은 제품을 체 험할 수 있는 테스티모니얼 존과 프레쉬 로즈 광고 속 모델이 되어볼 수 있는 로즈 슈팅 존, 나만의 로즈 책갈피를 만드는 2 스텝 스탬핑 존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가 진행된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은 플라 워 브랜드 ‘꾸까’와 함께 1천 단의 장미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레쉬 로즈 플리마켓도 오픈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 을 얻었다.

OH! MY CLARINS

클라란스가 10대를 위한 비건 뷰 티 브랜드 ‘마이 클라란스’를 론칭 하고 클렌징 젤, 모이스처 크림, 미 스트, 스팟 케어 제품 등 총 9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예민한 10대 피 부를 위한 제품으로 파라벤, 설페 이트 등 유해 성분과 동물성 성분 을 배제하고, 건강한 식물성 성분 만으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 키지 역시 모두 재활용 가능한 재 료로 만들어 지속 가능한 뷰티에 대해 고민한 노력을 엿볼 수 있었 다. 이날 행사장에는 우주소녀 은 서와 모델 이진이 등이 참석해 마 이 클라란스의 론칭을 축하했다.

착한 화장품

인권을 위해 행동하고 폭력에 반대하는 브랜드 마리몬드에서 ‘V-Day Project’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시트 마스크를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이자 인권 운동가인 고 김복동·길원옥 할머니가 설립한 ‘나비기금’에 전달돼 콩고와 베트남, 팔레스타인, 우간다 등 전쟁 피해 여성과 아동들을 위해 쓰인다. 유 해 성분을 배제한 제품을 통 큰 대용량으로 선보이니 ‘착한’ 화장품이라는 수식을 붙이기에 부족함이 없다.

SUMMER PROVENCE

록시땅이 여름을 맞아 보기만 해도 싱그 러운 버베나 컨셉트 스토어를 오픈하고 2019년 버베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수분 감을 전하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과 퀴퀴한 땀 냄새를 씻어내고 향긋한 향기를 입혀주는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샤워 젤, 야외 활동 중 사용하기 간편한 시트러스 버베나 헤어 & 바디 미스트 등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기간에 는 환경을 생각하는 록시땅의 마음을 담 아 기부금 조성 이벤트와 리사이클링 이 벤트도 마련했다.

IT’S COOL

피부 온도가 높아지며 탄력이 떨어져 고민이라면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한 쿨한 아이 스 뷰티 제품을 눈여겨볼 것!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하기 위해 냉동실에 얼려두고 사용 해도 안전한 성분만으로 구성했다. 피부에 셔벗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 크림과 영하 20℃에서도 얼지 않는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 워터 토너, 피부 온도를 즉각 3℃ 이상 낮춰주는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 크림, 메마른 피부의 갈증을 해소해줄 시원한 이지피지의 워터 멜론 아이스 스틱 등 이름만 들어도 시원해지 는 매력적인 제품들이다.

운동 효과를 배로 늘리고 싶다면?

슬리밍부스터 바디 바디라인 다이어트

1 빈바디 커피 스크럽. #마누카 허니, 220g, 2만3천원. 공정무역으로 확보한 아라비카 커피를 주원료로 한 100% 자연 유래 성분 스크럽. 굵은 커피 콩가루와 사해 바다 소금이 들어 있어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면, 묵은 피부 각질과 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을 준다.

2 마리꼬 바디 에이지 퍼밍. 200ml, 9만원. 노화와 급격한 체중 변화로 처진 보디의 탄력을 높여주는 퍼밍 크림. 수수에서 추출한 리프팅 성분이 피부를 즉각 끌어올려주고, 카페인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가슴이나 엉덩이 마사지에도 활용할 수 있다.

3 시슬리 셀룰리노브 인텐시브 바디 컨투어링 크림. 200ml, 25만원. 강력한 활성 성분인 롱간 시드 추출물이 셀룰라이트 생성을 억제하고, 징코 빌로바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강화하는 보디 케어. 원을 그리듯 허벅지와 엉덩이, 복부를 강하게 마사지하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높일 수 있다.

4 에코유어스킨 콤부차 서클 코르셋 베일-서든리 젤. 200ml, 5만5천원. 스파에서 받을 수 있는 슬리밍 냉동 요법 원리를 적용한 보디 젤. 바르는 즉시 알싸한 박하 향과 함께 쿨링감이 느껴진다.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촉진해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킨다.

5 꼬달리 크러쉬드 까베르네 스크럽. 150g, 3만9천원. 잘게 부순 포도씨와 브라운 슈거, 꿀 그리고 6가지 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담은 보디 스크럽. 오가닉 레몬과 로즈메리 오일이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6 클라란스 바디 핏 엑스퍼트 카피톤. 200ml, 8만5천원. 마르멜로 잎 추출물이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는 보디 컨투어 크림. 매끄럽게 발리는 젤 텍스처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사용 직후 옷을 입어도 옷에 묻지 않는다.

7 셀큐어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 200ml, 12만원. 셀트리온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주름 개선 성분 팔 RGD(Pal-RGD)를 주성분으로 한다. 피부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탄력을 높이고, 호박 추출물이 부기를 완화한다.

내 입술 반짝이 기술

립밤 립글로즈 뷰티 립

1 나스 오일 인퓨즈드 립 틴트. #오르가즘, 5.7ml, 3만7천원. 뷰티 마니아들에게 사랑받는 오르가즘 컬러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립 틴트. 오일 텍스처지만 끈적이지 않으며 자연스러운 혈색과 광택으로 우아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2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09 홀로 퍼플, 6ml, 4만4천원대. 은은한 퍼플 컬러에 반짝이는 펄이 들어 있어 오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3 어뮤즈 하이 빔 글로스. #010, 3g, 1만7천원대. 도톰하고 윤기 나는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글로스. 양면 애플리케이터로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4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 #트와일라잇, 6.5ml, 2만6천원. 푸크시아 핑크 컬러에 푸른 펄이 감도는 립 트리트먼트.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며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5 아워글래스 언리얼 하이 샤인 볼류마이징 립 글로스. #코스믹, 5.6g, 3만9천원. 시머한 핑크 컬러 립글로스. 플럼핑 효과를 선사해 도톰하고 탐스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