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공녀가 되고싶어요

강한 자외선 아래 과도하게 생겨난 땀과 피지로 인해
자꾸만 모공이 확장되는 더운 여름.

작은 모공의 소유자 일명 소공녀가 되고 싶다면
피지 분비 억제, 모공 속 노폐물 제거,
모공 타이트닝, 모공 가리기까지 부지런은 필수!

해야할 게 뭐 그리 많냐고?
아래 모공관리 추천템들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다.

모공 케어를 위한 아이템들과 함께 소공녀로 거듭나보자.

 

 

모공 속 노폐물 안녕

포맨트 시그니처 옴므 폼클랜저. 120ml, 1만8천원

모공 관리에 서투른 남성을 위한 폼 클렌저.
실리실산, 네추럴 프로텍터 등 모공과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여자보다 모공이 넓어 미세먼지에 취약한 남성 피부를 위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모공 깊숙한 곳까지, 진동 클렌저

리파 리파클리어. 31만원대.

모공에 과다 분비된 유분과 피지가 계속해서 쌓이면
피부 트러블까지 유발하기 마련이다.
모공 깊숙이 쌓인 노폐물을 밖으로 밀어내고
모공 안까지 꼼꼼히 클렌징하는 음파 진동 클렌저로
피부 손상 없이 건강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하자.

 

모공 줄여주는 에센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포어 타이트닝 토닉 에센스. 50ml, 5만2천원.

늘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줄여주는 타이트닝 세럼.
피지나 각질 등 모공을 커지게 하는 원인을 바로잡아주는
근본적인 모공 케어를 통해 고운 피부결을 가꿀 수 있다.

 

피지 분비를 줄여주는 마스크팩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베르가못 마스크. 30gx4, 3만6천원.

과도한 피지에 고통받는 피부를 정화시키는 마스크팩.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모공을 수렴시킨다.

 

모공 마사지를 위한 모공 젤

BRTC 포어 매직 히팅 젤. 35g, 3만9천원.

스팀 효과가 있는 실리콘 브러쉬가 모공을 따뜻하게 만든 후 열어주고,
모공 마사지를 통해 늘어진 모공을 매끈하게 채워준다.
딥 클렌징 후 사용하면 모공 수축 효과가 있다.

 

넓은 모공도 메이크업 걱정은 NO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하이드레이팅. 30ml, 2만2천원.

수분감이 느껴지는 촉촉한 오일 프리 프라이머.
피부 요철과 모공, 잔주름 등 피부 굴곡을 채워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바르면 즉각적으로 피부가 시원해지고 촉촉해져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7월 신상 뷰티템 #헤어&바디

1 브리티시엠 리젠올 카밍 마스크. 250ml, 3만2천원. 피지 흡착 효과가 강력한 캐나다 빙하토 성분이 두피의 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는 두피 마스크. 티트리 잎 오일과 멘톨 성분이 두피에 청량감을 주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 퀴퀴한 냄새를 없애준다.두피 딥 클렌징 효과와 더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2 이브로쉐 레 쁠레지르 나뛰르 바디 & 헤어 미스트. #올리브 페티그레인, 100ml, 1만1천9백원. 싱그러운 향이 온몸을 감싸는 보디 & 헤어 미스트. 무거운 느낌의 보디 제품을 사용하기 꺼려지는 여름철에 제격이다. 휴대가 간편한 100mL 미니 사이즈로 출시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7가지 향기로 선보인다.

3 록시땅 버베나 프라페 바디 크림. 150ml, 4만원. 슬러시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젤 타입 보디 크림으로 바른 직후에도 옷에 묻지 않는다. 수분 함량이 높아 피부에 닿는 순간 쿨링감이 느껴지며 싱그러운 버베나 향에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4 클로란 네틀 드라이 샴푸. 150ml, 1만6천원. 과다 분비된 피지로 힘없이 처지는 두피에 에너지를 불어넣고, 피지를 흡착해 두피를 보송보송하게 만드는 드라이 샴푸. 유분으로 뭉친 모발의 텍스처를 산뜻하게 살려주는 것 또한 장점이다. 장시간 비행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하기 편한 50mL 사이즈로도 선보인다.

5 키엘 알로에 젤리 클렌저. 500ml, 4만3천원대. 몽글몽글한 젤리 제형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씻어내는 멀티 클렌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한 알로에 잎 추출물을 사용하고, 99% 생분해 가능한 성분으로 구성됐을 뿐 아니라 용기 역시 재활용 소재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이 특히 눈길을 끈다.

6 아로마티카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2019 리미티드 에디션. 300ml, 9천8백원. 에코서트 오가닉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알로에베라와 순도 높은 로즈메리 성분을 담았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주는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젤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7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2-in-1 클렌저. 500ml, 3만6천원. 극건성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 잘 맞고 신생아를 씻길 때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멀티 클렌저. 글리세린 성분의 함량이 높아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하고, 레알바Ⓡ 오트 플랜트릿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8 시세이도 서브리믹 원더쉴드. 125ml, 3만9천원대. 모발을 숍에서 관리받은 듯 찰랑이게 가꾸는 리브인 트리트먼트. 3일에 한 번씩 사용하는 것이 적당하며, 외부 유해 환경으로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개선하고, 여름철 습도로 부스스하게 들뜬 모발을 부드럽게 잠재운다.

9 피토더마 쿨링 샴푸. 550ml, 1만5천원. 검은콩, 검은깨, 징크피리치온을 함유한 블랙 징크TM 성분이 두피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세정하고, 허브 콤플렉스TM가 무더위에 지친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멘톨 성분 덕분에 사용 후 두피가 한결 시원하다.

7월 신상 뷰티템 #메이크업

신상뷰티 뷰티템 신상메이크업

1 샤넬 울트라 르 뗑. #BR12, 30ml, 7만6천원. 모공이나 잔주름을 촘촘하게 메우는 빈틈없는 밀착력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루미너스 퍼펙션 콤플렉스가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뉴트럴 베이지, 옐로, 핑크 등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돼 내 피부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2 겔랑 테라코타 컨투어 앤 글로우 팔레트. 19.5g, 9만4천원.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하는 컨투어 앤 글로우 팔레트. 얼굴 윤곽을 매끈하게 보정하는 매트 컨투어, 셰이딩 효과와 광채 효과를 겸비한 브론저 셰이드,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는 블러셔 & 하이라이트 듀오로 구성된다.

3 에이지투웨니스 예리코 로즈 쉬어 세럼 베이스. 30ml, 2만8천원대. 예리코 로즈 항산화 에센스를 70% 함유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진주처럼 어떤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광채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싱그러운 장미 향 또한 매력적이다.

4 에르보리앙 CC 아이. #클레어, 10ml, 가격 미정. 다크서클 때문에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는 눈가 전용 CC 크림. 피그먼트를 함유한 흰색 크림이 바를수록 피부에 딱 맞는 컬러로 변하는 트랜스포머 제형이 특징이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피부 결점을 가리는 컨실러로 활용할 수 있다.

5 토니모리 더블커버 프루프 쿠션 SPF50+/PA++++. #01 스킨 베이지, 25g, 2만2천5백원. 캐모마일 추출물과 애플민트 잎 추출물 등 진정 성분을 함유한 쿠션. 물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일반 쿠션보다 사이즈가 커서 몇 번만 두드려도 금세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6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7g, 2만8천원. 납작한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주는 볼륨 & 컬 마스카라. 모가 양쪽으로 나뉘어 한 올 한 올 뭉치지 않고 매끈하게 발리며 고데를 한 듯 오랜 시간 처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7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쿠션 컴팩트 SPF50+/PA+++. #100, 15g×2개, 12만원. 독자적인 워터 젤 트랩 기술로 쿠션에 들어 있는 안티에이징 세럼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하고 피부를 온종일 땅기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8 클라란스 워터 립 스테인. #06 스파클링 레드 워터, 7ml, 2만8천원. 입술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하는 립 틴트. 미세한 글리터 입자를 함유해 한층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9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매트 립스틱. #313 바이트 백, 3.1g, 4만5천원대. 선명한 컬러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매트 립스틱. 히알루론산 성분과 모이스처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우고 촉촉하게 감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