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워터리 립 7

립글로즈, 워터리 립,

위부터)
맥 샷 오브 컬러 립 오일. #플래쉬 미. 2.7ml, 3만4천원대.
투명한 오일을 배합해 선명하게 발색하고 입술에 광택을 입힌다. 드라이 오일을 함유해 끈적이지 않는다.
겔랑 키스키스 리퀴드 샤인 텍스처. #레이디 샤인. 5.8ml, 4만5천원.
기존 키스키스 립스틱을 리퀴드 타입으로 출시했다. 크랜베리 오일이 들어 있어 부드럽게 발린다.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러브 리퀴드 립 젤리 샤인. #만다린 매쉬. 6ml, 2만8천원대.
아사이베리 성분이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리퀴드 립 제품. 포뮬러가 가벼워 바르면 입술이 편안하며 특유의 곡선 애플리케이터로 섬세하게 바를 수 있다.
아워글래스 N’28 립 오일. #베어. 4.2g 6만4천원.
에센셜 오일, 비타민 그리고 3가지 활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안티에이징 립 트리트먼트. 화려한 24K 골드 도금 팁이 특징이며 비비드한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한스킨 글램 물온 립 틴트 시럽. #리치 스프레드. 4.5g, 1만6천원.
과즙이 흐르는 듯 맑고 글로시한 느낌의 립 틴트. 쫀득한 광택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리퀴드 루즈 샤인. #딜리셔스 드림. 8ml, 6만원대.
글로시한 컬러 파우더가 선명한 발색과 광택을 유지한다. 독자적인 3중 구조 광채 레이어로 입술에 수분감, 볼륨감, 윤기를 선사한다.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02 바그 드 루쥬. 5.9ml, 4만5천원.
수분을 40% 함유한 워터 포뮬러로 가볍게 발리는 워터 틴트. 덧바르는 정도에 따라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선 바이저에는 어떤 머리 스타일링을 해야하죠?

SUN VISOR & HIGH PONYTAIL

비치 스포츠 필수 아이템인 선바이저엔 높이 묶은 하이 포니테일을 추천한다. 브러시로 정수리와 뒤통수의 볼륨을 살리면서 머리를 위로 모아 묶는다. 이때 가마가 시작하는 곳 반대 부분으로 살짝 치우치게 묶으면 발랄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묶은 머리의 길이에 따라 섹션을 나눠 묶은 뒤 얇은 고무주줄로 각 마디를 벌려 느슨하게 풀어주자. 귀 옆과 앞머리의 잔머리를 몇 가닥 빼면 한층 더 귀여운 스타일이 완성된다.

1 록시땅 아로마 히트 프로텍티브 컨트롤 미스트. 125ml, 3만4천원. 2 이브로쉐 레 뽈레지르 나뛰르 바디 & 헤어 미스트. #라즈베리 페퍼민트, 100ml, 1만1천9백원.

여름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모자 샤넬, 귀고리 빔바이롤라

ADVANCED VOLUME

“샤넬의 레 베쥬 오 드 뗑 워터 프레쉬 틴트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자연스러우면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했어요. 그런 다음 스틱형 하이라이터로 두 뺨의 가장 도드라진 애플존과 이마, 코, 턱에 한 번씩 터치 하며 볼륨감을 더해 한층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했죠.” 샤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반 고메즈의 설명이다. 입술에는 촉촉한 컬러 립밤을 꽉 채워 발라 생기를 불어넣었다.

목걸이 망고

SUN-KISSED NATURAL SMOKEY

자연스러운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샤넬의 레 베쥬 내추럴 아이섀도우 컬렉션 레 인디스펜서블의 아홉가지 컬러 중 베이지 컬러와 코코아 컬러를 스펀지로 블렌딩해 눈두덩에 톡톡 두드리듯 바르고 아랫눈썹 라인에도 펴 발라 눈매에 깊이를 더했다. 그런 다음 햇볕에 그을린 듯한 뺨을 표현하기 위해 블러셔를 광대뼈 중심으로 넓게 펴 바르고 시어한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덧발라 화사한 피부를 완성했다.

목걸이 빔바이롤라

REAL SKIN

얼굴선의 입체감을 살리기 위해 두 가지 컬러 베이스를 사용했다. 이마와 코로 이어지는 T존 부위에는 밝은 컬러를, 헤어 라인과 광대뼈, 턱선에는 어두운 컬러를 덧발라 입체적인 얼굴형을 완성했다. “베이스를 바를 때는 손으로 펴 바르는 것을 선호해요. 모공을 메우는 데 필요한 만큼만 발리고, 불필요한 부분은 손에 남아 양을 조절하기 편하기 때문이죠.” 이반 고메즈의 조언이다.

SUMMER CAT’S EYE

여름밤에 잘 어울리는 캐츠아이 메이크업을 위해 다크 브라운 컬러 섀도를 눈꺼풀 전체에 그러데이션으로 펴 바르고 짙은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로 눈 점막을 따라 라인을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살린다. 아이라이너와 비슷한 딥 초콜릿 컬러 아이섀도를 아랫눈썹과 눈 밑 애교살 전체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 깊이감을 살린 자연스러운 캐츠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