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신상 뷰티템 #메이크업

신상뷰티 뷰티템 신상메이크업

1 샤넬 울트라 르 뗑. #BR12, 30ml, 7만6천원. 모공이나 잔주름을 촘촘하게 메우는 빈틈없는 밀착력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루미너스 퍼펙션 콤플렉스가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뉴트럴 베이지, 옐로, 핑크 등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돼 내 피부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2 겔랑 테라코타 컨투어 앤 글로우 팔레트. 19.5g, 9만4천원.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하는 컨투어 앤 글로우 팔레트. 얼굴 윤곽을 매끈하게 보정하는 매트 컨투어, 셰이딩 효과와 광채 효과를 겸비한 브론저 셰이드,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는 블러셔 & 하이라이트 듀오로 구성된다.

3 에이지투웨니스 예리코 로즈 쉬어 세럼 베이스. 30ml, 2만8천원대. 예리코 로즈 항산화 에센스를 70% 함유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진주처럼 어떤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광채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싱그러운 장미 향 또한 매력적이다.

4 에르보리앙 CC 아이. #클레어, 10ml, 가격 미정. 다크서클 때문에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는 눈가 전용 CC 크림. 피그먼트를 함유한 흰색 크림이 바를수록 피부에 딱 맞는 컬러로 변하는 트랜스포머 제형이 특징이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피부 결점을 가리는 컨실러로 활용할 수 있다.

5 토니모리 더블커버 프루프 쿠션 SPF50+/PA++++. #01 스킨 베이지, 25g, 2만2천5백원. 캐모마일 추출물과 애플민트 잎 추출물 등 진정 성분을 함유한 쿠션. 물에 닿아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일반 쿠션보다 사이즈가 커서 몇 번만 두드려도 금세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6 라네즈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 7g, 2만8천원. 납작한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주는 볼륨 & 컬 마스카라. 모가 양쪽으로 나뉘어 한 올 한 올 뭉치지 않고 매끈하게 발리며 고데를 한 듯 오랜 시간 처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7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컴플릿 쿠션 컴팩트 SPF50+/PA+++. #100, 15g×2개, 12만원. 독자적인 워터 젤 트랩 기술로 쿠션에 들어 있는 안티에이징 세럼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해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하고 피부를 온종일 땅기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8 클라란스 워터 립 스테인. #06 스파클링 레드 워터, 7ml, 2만8천원. 입술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하는 립 틴트. 미세한 글리터 입자를 함유해 한층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9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매트 립스틱. #313 바이트 백, 3.1g, 4만5천원대. 선명한 컬러 발색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매트 립스틱. 히알루론산 성분과 모이스처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우고 촉촉하게 감싼다.

7월 신상 뷰티템 #스킨케어

1 SNP 아크시스 수딩 에센스. 80ml, 2만2천원.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여드름성, 지성 피부용 에센스. 감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을 함유한 식물성 복합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인다.

2 불리1803 트루 아이오나이즈드. 200ml, 5만9천원. 콜로라이드 실버, 마그네슘 등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토너. 세안 직후 피부에 남은 메이크업을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결을 맑게 정돈한다. 부스팅 효과를 겸비해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것 또한 장점.

3 히든랩 백 투 더 퓨어 클렌징 워터. 300ml, 1만6천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쑥 추출물을 담은 클렌징 워터. 미셀라 공법으로 피부 수분은 뺏지 않으면서 미세먼지와 메이크업만 제거해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

4 셀큐어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 300ml, 12만원. 7백 년을 사는 생명력을 지닌 고려시대 연꽃 ‘아라홍련’의 씨앗에서 추출한 함안 연꽃 캘러스 추출물을 90% 함유했다. 수분 공급 효과가 뛰어나 여름철 자외선에 메마른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준다.

5 유리아쥬 데일리 나잘 스프레이. 100ml, 가격 미정. 감기나 비염으로 콧속이 답답할 때 사용하기 좋은 비강용 특수 노즐이 내장된 스프레이. 노즐은 탈착 가능해 위생적이고, 노즐을 제거하면 페이셜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6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 30ml, 4만원.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과 54%의 해양 심층수를 담은 수분 캡슐 세럼.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한 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피부가 땅기지 않는다.

7 시세이도 얼티뮨 아이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15ml, 9만5천원대. 쫀득한 제형이 피부결 사이사이 스며들어 눈가의 피부 탄력을 높이는 아이 세럼. 이뮤모이스처 익스트랙트 성분이 연약한 눈가에 활력을 더하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개선한다.

8 아벤느 인텐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125ml, 1만8천원.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아벤느 온천수 그리고 눈물과 유사한 성분의 수분을 담아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 피부과, 안과 전문의가 함께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눈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9 웰라쥬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캡슐 20ml + 앰풀 1ml, 1회 분 6천6백원. 동결건조한 함량 높은 콜라겐 캡슐과 주름 개선 앰풀을 혼합해 사용하는 1회용 키트. 24K 순금을 함유한 콜라겐 부스팅 앰풀이 콜라겐을 만나 피부에 쫀득한 탄력감을 부여하고 미세 주름을 완화한다.

10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 100ml, 7만원. 멜라토닌 리포솜이 자는 사이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슬리핑 팩. BHA, PHA 성분을 담은 모이스트 필링 콤플렉스가 피부 각질을 잠재워 다음 날 메이크업이 한층 잘 받는다.

11 숨37° 워터-풀 울트라 모이스처 젤 크림. 180ml, 3만8천원. 막 세안한 듯 촉촉한 물방울이 피부를 감싸는 수분 젤 크림. 아쿠아펌TM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선사하고, 아보카도 오일이 세라마이드 생성을 촉진해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WELEDA IN SEOUL

 

벨레다 뷰티 하이코바르트
Courtesy of Weleda

아시아 첫 시장으로 한국을 선택했다. 이유가 무엇인가? 한국은 내로라하는 수많은 뷰티 브랜드를 낳았을 뿐 아니라 뷰티 제품에 대한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한국의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는 과정은 아시아 뷰티 시장의 뷰티 트렌드를 살피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벨레다(Weleda)가 아시아 시장으로 영역을 넓히기 위해서는 한국 여성들이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어떤 성분을 눈여겨보는지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해 아시아 시장의 전진기지로 한국을 선택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가능한 뷰티, 친환경 뷰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래전부터 지속 가능한 뷰티에 앞장서온 브랜드로서 뿌듯할 것 같다. 1백여년 전 시작된 우리 브랜드가 올바른 길로 가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한 기분이다. 다른 브랜드들과 ‘더 나은 환경, 더 좋은 품질’을 위해 경쟁을 할 생각을 하니 설레는 마음이 앞선다.

벨레다는 제품의 원료를 직접 운영하는 벨레다 가든에서 사람의 손으로 수확한다고 알고 있다. 특별한 이유가 있나?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숙련된 기술자들이 손으로 재배하는 과정에서 식물의 꽃, 열매, 잎의 상태를 눈으로 확인하기 위한 것이고, 또 하나는 식물에 지속 가능한 성장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한 것이다. 제조 과정에서 원료의 손상을 최대한 줄이고 손으로 섬세하게 채취해 식물이 다시금 건강한 꽃을 피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전 세계 각지에 벨레다 가든을 운영 중이라고 알고 있다. 벨레다 가든만의 특별한 점이 있다면? 다양한 원료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 각 원료에 최적인 자연환경에 맞춰 스위스와 독일을 비롯해 프랑스, 네델란드, 영국,브라질, 아르헨티나 그리고 뉴질랜드 등 세계 각지에 벨라다 가든을 운영하고 있다. 벨레다 가든은 단순히 화장품 원료를 넘어 의약품을 위한 메디컬 식물 정원이다.바이오 다이내믹 농법으로 화학적 살충제를 전혀 쓰지 않고 양이 꽃 주변의 잔디를 제거하며, 오리가 달팽이를 먹는 등 자연 생태계에서 원료를 재배하며 생물학적 생태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어린이 치약의 매출이 눈에 띄게 높다. 한국 시장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꼭 소개하고 싶은 제품이 있다면? 어린이 치약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그것을 뛰어넘을만한 좋은 제품들이 매우 많다. 어린이와 임산부는 물론 막 태어난 영아에게도 안전한 제품이다.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주의 오일은 임산부 튼 살이나, 상처를 다독이는 데 효과적이며, 대표적인 아르니카 오일은 프랑스에서 특히 사랑받는 제품으로 운동선수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이라면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을 소개하고 싶다.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 패션 매거진<보그>에서 주최하는 뷰티 어워드에서 상을 받았다. 한국 시장에도 하루빨리 더 많은 제품을 소개하고 싶고, 모두 높은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자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