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신상 뷰티템 #메이크업

1 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1호. 30ml, 4만3천원.
빛에 따라 광채가 달라지는 포토크로믹 피그먼트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롱웨어 포뮬러로 12시간 이상 유지된다.

2 바비 브라운 에센셜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투 더 썬셋. 10.04g, 6만8천원대.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5가지 셰이드로 구성한 아이섀도 팔레트.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피치 계열로 눈가에 은은한 음영을 선사한다.

3 나스 매트 립스틱 #스키압. 3.5g, 3만9천원.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컬렉션.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며 총 72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추었다.

4, 5 샤넬 루쥬 코코 글로스 #816 라끄 느와르, #814 크리스탈 클리어. 각각 5.5g, 4만2천원.
립스틱과 함께 바를 수 있는 글로스. 반짝이는 시스루 톱코트 글로스와 딥 블랙 체리 색상 2가지로 원하는 느낌에 따라 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6 겔랑 마그네틱 글램 컬렉션 페이스 하이라이팅 파우더. 6g, 6만8천원.
은은한 펄 입자가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프레스트 하이라이터. 입체감을 주고 싶은 곳에 부드럽게 쓸 듯 바르면 된다.

7 웨이크메이크 컬러 스타일러 믹스 치크 #OR51. 15g, 2만1천원.
블러셔와 셰이더가 함께 들어 있는 듀얼 팔레트. 세범 컷 파우더로 뭉치지 않고 컬러가 고르게 표현된다.

8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인텐스 잉크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 0.5ml, 3만9천원대.
한 번의 터치로 정교하게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

9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트래블 사이즈 #트랜스루센트. 9.3g, 3만3천원대.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셀러인 루스 세팅 파우더를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했다. 미세 입자 파우더로 탁하지 않은 투명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반가운 만남

뷰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아티스트, 혹은 뜻을 같이하는 브랜드의 협업은 언제나 보는 이에게 새로움을 안겨준다. 에스티 로더는 나이지리아 출신 영국 패션 디자이너 듀로 올로우와 콜라보레이션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올로우는 독특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디자인과 화려한 색채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이번 협업 라인은 아이 팔레트와 펜슬, 립스틱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아이소이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인권 신장을 위해 힘쓰는 브랜드 마리몬드와 콜라보레이션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정의로운 기업 철학과 메시지로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번 에디션은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앙코르 출시를 진행했음에도 모든 수량이 소진되는 등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뉴욕 자연주의 화장품 파머시는 ‘자연’을 매개로 윈도 페인터 나난과 특별하게 만났다. 그린클린 듀오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나난이 작업한 ‘그린클린 플라워’가 그려진 에코백을 증정해 자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것. 서로 다른 분야 간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를 끌어올려 뷰티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는 콜라보레이션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휴양지 내추럴 뷰티 룩

QUICK & EASY TOUCH

이것저것 덧바르기 싫은 여름엔 크림이나 오일 대신 가벼운 스프레이 타입 제품을 사용할 것. 옅은 안개처럼 분사되는 헤어 & 보디 미스트로 수분을 보충하고 선번을 방지하는 스프레이 타입 선블록을 이용하면 손에묻힐 필요 없이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휴대하기 편한 스틱형 제품으로 수시로 터치업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수영복 에레스, 스카프 베노아

EXOTIC MOOD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코코넛, 망고 등 트로피컬 프루티 계열 향으로 마지막 터치를 더하자. 이때 비슷한 계열의 보디 크림이나 밤을 바르고 그 위에 향수나 코롱을 뿌려 레이어링하면 지속력이 높아질 뿐 아니라 한층 더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

FASCINATING GLITTER

메탈릭한 메이크업이 성행한 1990년대의 모델들처럼 눈꺼풀에 글리터를 과감하게 올려도 좋다. 뜨거운 태양 아래 입체적인 윤곽을 과시하고 싶다면 광대뼈와 콧대, 턱 끝등 양감을 살리고 싶은 부위에 은은한 시머링 효과를 더하는 하이라이터를 바르자. 눈꺼풀에는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리퀴드 제형의 제품을 사용하면 물가에서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MULTIPLE USE

휴양지에서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단계를 최소화할 것. 페이스와 보디에 모두 사용할수 있는 가벼운 오일로 각질을 가라앉히고 피부에 윤기를 더한다. 촉촉한 립스틱을 입술뿐 아니라 광대뼈에도 바르면 자연스럽게 생기가 도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