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신상 뷰티템 #스킨케어

신상 신상뷰티 뷰티신상템

1 겔랑 아베이 로얄 나이트 크림. 50ml, 23만1천원. 위쌍 허니, 모로코 허니, 로얄젤리를 함유해 밤사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트 크림.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량원소들이 피부 자생력을 회복시킨다.

2 숨 37°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 50ml, 가격 미정.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난초의 꽃에서 찾은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해 피부 탄력을 이중으로 높여준다.

3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 케어 & 퍼펙트. 50ml, 17만5천원대. 탄력과 영양, 수분 보충을 동시에 선사하는 토탈 스킨케어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피붓결 개선을 돕는다.

4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글로우 주스 안티옥시던트 페이스 세럼. 15ml, 3만8천원대. 48만개의 영양이 풍부한 마이크로 버블 오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와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5 CNP 차앤박화장품 에이클린 안티-블레미쉬 트리트먼트. 20ml, 2만3천원. 4가지 병풀 추출물과 독자 기술로 배합한 안티-블레미쉬 콤플렉스 성분이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6 셀큐어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 30ml, 7만원. 수분 충전에 효과적인 연보랏빛 스템셀 연꽃잎과 산소수 성분이 속에서 차오르는 물광 피부를 연출한다. 시원한 워터젤 텍스처로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7 에르보리앙 밤부 마뜨 에센스. 30ml, 5만원.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주는 모공 케어 세럼. 대나무 수액, 호박씨 오일, 감나무 추출물이 피부 수분을 유지한다.

8 BRTC 센텔라 시카 수딩 젤. 150ml, 2만원.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제품. 식물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의 열을 감소시키고 밸런스 조절을 돕는다.

9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스파 클렌저 50g, 3만9천원. 유해한 활성산소를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수소 성분이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며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효소 파우더를 함유했다.

8월 신상 뷰티템 #메이크업

1 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1호. 30ml, 4만3천원.
빛에 따라 광채가 달라지는 포토크로믹 피그먼트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롱웨어 포뮬러로 12시간 이상 유지된다.

2 바비 브라운 에센셜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투 더 썬셋. 10.04g, 6만8천원대.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5가지 셰이드로 구성한 아이섀도 팔레트.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피치 계열로 눈가에 은은한 음영을 선사한다.

3 나스 매트 립스틱 #스키압. 3.5g, 3만9천원.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컬렉션.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며 총 72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추었다.

4, 5 샤넬 루쥬 코코 글로스 #816 라끄 느와르, #814 크리스탈 클리어. 각각 5.5g, 4만2천원.
립스틱과 함께 바를 수 있는 글로스. 반짝이는 시스루 톱코트 글로스와 딥 블랙 체리 색상 2가지로 원하는 느낌에 따라 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6 겔랑 마그네틱 글램 컬렉션 페이스 하이라이팅 파우더. 6g, 6만8천원.
은은한 펄 입자가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프레스트 하이라이터. 입체감을 주고 싶은 곳에 부드럽게 쓸 듯 바르면 된다.

7 웨이크메이크 컬러 스타일러 믹스 치크 #OR51. 15g, 2만1천원.
블러셔와 셰이더가 함께 들어 있는 듀얼 팔레트. 세범 컷 파우더로 뭉치지 않고 컬러가 고르게 표현된다.

8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인텐스 잉크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 0.5ml, 3만9천원대.
한 번의 터치로 정교하게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

9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트래블 사이즈 #트랜스루센트. 9.3g, 3만3천원대.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셀러인 루스 세팅 파우더를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했다. 미세 입자 파우더로 탁하지 않은 투명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반가운 만남

뷰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아티스트, 혹은 뜻을 같이하는 브랜드의 협업은 언제나 보는 이에게 새로움을 안겨준다. 에스티 로더는 나이지리아 출신 영국 패션 디자이너 듀로 올로우와 콜라보레이션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올로우는 독특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디자인과 화려한 색채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이번 협업 라인은 아이 팔레트와 펜슬, 립스틱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아이소이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인권 신장을 위해 힘쓰는 브랜드 마리몬드와 콜라보레이션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정의로운 기업 철학과 메시지로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번 에디션은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앙코르 출시를 진행했음에도 모든 수량이 소진되는 등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뉴욕 자연주의 화장품 파머시는 ‘자연’을 매개로 윈도 페인터 나난과 특별하게 만났다. 그린클린 듀오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나난이 작업한 ‘그린클린 플라워’가 그려진 에코백을 증정해 자연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것. 서로 다른 분야 간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를 끌어올려 뷰티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는 콜라보레이션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