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신상 뷰티템 #향수

뷰티 신상뷰티 신상향수

1 구딸 파리 워터 프래그런스 컬렉션 로즈 폼퐁. 100ml, 13만5천원대. 자극이 적은 워터 베이스로 피부에 닿아도 고유의 향이 변하지 않으며, 섬유에 뿌려도 부담스럽지 않다. 기분 좋은 로제 샴페인의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2 딥티크 2019 에썽쓰 엥쎙쎄 오 드 퍼퓸. 100ml, 27만5천원. 티아레꽃을 주원료로 해 풋풋하고 생기 넘치는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달큰한 핑크 페퍼콘 향이 스치듯 풍긴다.

3 까스텔바작 뷰티풀 데이 보네르. 60ml, 8만7천원. 석류와 프리지어, 일랑일랑을 함유해 상큼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향으로 시작해 깨끗한 화이트 플로럴로 마무리된다.

4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15ml, 1만9천원. 글로벌 퍼퓨머리에 사용하는 천연 향료를 기반으로 한 보디 전용 향수. 휴대하기 편한 디자인과 용량의 리필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어 원하는 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5 조 말론 런던 와이드 블루벨 헤어 미스트. 30ml, 7만1천원대. 은은하고 달콤한 향을 남기는 백합과 들장미를 블렌딩해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6 클린 클래식 라인 웜 코튼. 60ml, 8만9천원. 깔끔하고 시원한 비누 향으로 사랑받은 시그니처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로 출시했다. 버베나와 오렌지 플라워, 머스크 향을 조합해 잘 마른 빨래에서 느껴지는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7 탬버린즈 무드 퍼퓸 284. 250ml, 4만2천원. 심신 안정에 효과적인 월계수와 오렌지의 쌉싸름한 향이 느껴지는 룸 스프레이. 유향나무 추출 오일 성분을 함유해 안정적인 호흡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

8 크리드 어벤투스 코롱. 100ml, 44만3천원. 진저, 만다린을 함유해 상쾌한 향으로 시작해 주원료인 인디안 샌들우드의 은은한 우디향을 남긴다.

8월 신상 뷰티템 #스킨케어

신상 신상뷰티 뷰티신상템

1 겔랑 아베이 로얄 나이트 크림. 50ml, 23만1천원. 위쌍 허니, 모로코 허니, 로얄젤리를 함유해 밤사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나이트 크림.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량원소들이 피부 자생력을 회복시킨다.

2 숨 37°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 50ml, 가격 미정. 실키한 텍스처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난초의 꽃에서 찾은 난화 효모를 복합 발효해 피부 탄력을 이중으로 높여준다.

3 디올 캡춰 토탈 드림스킨 케어 & 퍼펙트. 50ml, 17만5천원대. 탄력과 영양, 수분 보충을 동시에 선사하는 토탈 스킨케어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피붓결 개선을 돕는다.

4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글로우 주스 안티옥시던트 페이스 세럼. 15ml, 3만8천원대. 48만개의 영양이 풍부한 마이크로 버블 오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와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5 CNP 차앤박화장품 에이클린 안티-블레미쉬 트리트먼트. 20ml, 2만3천원. 4가지 병풀 추출물과 독자 기술로 배합한 안티-블레미쉬 콤플렉스 성분이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6 셀큐어 아라 760 스템셀 앰플 세럼. 30ml, 7만원. 수분 충전에 효과적인 연보랏빛 스템셀 연꽃잎과 산소수 성분이 속에서 차오르는 물광 피부를 연출한다. 시원한 워터젤 텍스처로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7 에르보리앙 밤부 마뜨 에센스. 30ml, 5만원.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주는 모공 케어 세럼. 대나무 수액, 호박씨 오일, 감나무 추출물이 피부 수분을 유지한다.

8 BRTC 센텔라 시카 수딩 젤. 150ml, 2만원.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제품. 식물 보습 성분이 피부 표면의 열을 감소시키고 밸런스 조절을 돕는다.

9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스파 클렌저 50g, 3만9천원. 유해한 활성산소를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수소 성분이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며 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효소 파우더를 함유했다.

8월 신상 뷰티템 #메이크업

1 베네피트 헬로 해피 플로리스 브라이트닝 파운데이션 #1호. 30ml, 4만3천원.
빛에 따라 광채가 달라지는 포토크로믹 피그먼트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롱웨어 포뮬러로 12시간 이상 유지된다.

2 바비 브라운 에센셜 아이섀도우 팔레트 #인투 더 썬셋. 10.04g, 6만8천원대.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5가지 셰이드로 구성한 아이섀도 팔레트.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피치 계열로 눈가에 은은한 음영을 선사한다.

3 나스 매트 립스틱 #스키압. 3.5g, 3만9천원.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컬렉션.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를 자랑하며 총 72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추었다.

4, 5 샤넬 루쥬 코코 글로스 #816 라끄 느와르, #814 크리스탈 클리어. 각각 5.5g, 4만2천원.
립스틱과 함께 바를 수 있는 글로스. 반짝이는 시스루 톱코트 글로스와 딥 블랙 체리 색상 2가지로 원하는 느낌에 따라 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6 겔랑 마그네틱 글램 컬렉션 페이스 하이라이팅 파우더. 6g, 6만8천원.
은은한 펄 입자가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프레스트 하이라이터. 입체감을 주고 싶은 곳에 부드럽게 쓸 듯 바르면 된다.

7 웨이크메이크 컬러 스타일러 믹스 치크 #OR51. 15g, 2만1천원.
블러셔와 셰이더가 함께 들어 있는 듀얼 팔레트. 세범 컷 파우더로 뭉치지 않고 컬러가 고르게 표현된다.

8 로라 메르시에 캐비어 인텐스 잉크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 0.5ml, 3만9천원대.
한 번의 터치로 정교하게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붓펜 타입 아이라이너.

9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트래블 사이즈 #트랜스루센트. 9.3g, 3만3천원대.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셀러인 루스 세팅 파우더를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했다. 미세 입자 파우더로 탁하지 않은 투명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