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X 샤넬

아이린 샤넬
니트 터틀넥 스웨터 그레이 양, 데님 팬츠 자라, 다이아몬드와 루비가 세팅된 이어링 다미아니, 이어커프 포트레이트 리포트 아이린이 바른 컬러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18 트루 레드
뷔스티에 해프닝, 스커트 코스, 리본 핀 자라, 화이트 티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아이린이 바른 컬러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14 코랄 피치
화이트 카디건 샤넬 아이린이 바른 컬러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12 로즈 루쥬
아이린 샤넬
셔츠와 재킷 모두 자라, 헤어밴드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아이린이 바른 컬러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06 핑크 브라운
아이린 샤넬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 렉토 아이린이 바른 컬러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24 베리
화이트 카디건 샤넬 아이린이 바른 컬러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12 로즈 루쥬
연관 검색어
,

마리끌레르 X 펜디

슬리브리스 톱과 니트 펀칭 터틀넥, 펀칭 베이지 스커트, 로고 프린트 삭스, 블랙 펌프스, 레드 캔유 백 모두 펜디(Fendi).
베이지 시스루 셔츠와 옐로 플리츠스커트 모두 펜디(Fendi).
시스루 셔츠와 펀칭 디테일 자카드 드레스 모두 펜디(Fendi).
캐멀 컬러 오버사이즈 코트와 블랙 톱, 플리츠 랩스커트, 화이트 앵클부츠, 피카부 백 모두 펜디(Fendi).
레이어드한 로고 패턴 보디수트, 하드 숄더 시폰 드레스, 올리브그린 벨벳 바게트 백 모두 펜디(Fendi).
대리석 패턴 니트 톱과 시스루 스커트, 벨트, 라탄 위빙 슈즈 모두 펜디 쿠튀르(Fendi Couture).
레이스와 비즈로 장식한 튈 드레스, 라탄 위빙 슈즈 모두 펜디 쿠튀르(Fendi Couture).
레이어드한 로고 패턴 보디수트, 그린 시스루 드레스 모두 펜디(Fendi).

블랙 보디수트와 메시 톱, 리본 장식 시스루 스커트, 블랙 펌프스 모두 펜디(Fendi).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마리끌레르 X 에스티 로더

설리 설리화보 에스티로더
로맨틱한 분위기의 튈 드레스 림 아크라 바이 케일라 베넷(Reem Acra by KAYLA BENNET), 콰트로 화이트 에디션의 링과 옐로 골드 브레이슬릿 모두 부쉐론(Boucheron), 미니 직사각형 링, 미니 다이아몬드 디스크 링, 미니 아트 데코 링 모두 지넷 뉴욕(Ginette NY), 화이트 뮬 스니커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를 가볍게 발라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했다. 밝은 핑크의 립은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213 클레임 페임 컬러.

 

설리 설리화보 에스티로더
선홍빛의 립은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413 데바스테이트 컬러.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
설리 설리화보 에스티로더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래디언트 컨실러를 다크서클을 포함한 결점 부위에만 부분적으로 발라 자연스러우면서 클로즈업 숏에도 완벽한 피부로 표현했다. 생기 있는 입술은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314 리드 온 컬러로 완성했다.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
설리 설리화보 에스티로더
튈 소재의 오프숄더 미니드레스 지암바티스타 발리 × 에이치앤엠(Giambattista Valli × H&M), 옐로 골드 브레이슬릿 부쉐론(Boucheron).

립 컬러는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314 리드온 컬러.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티 로더

입술은 모두 부드럽게 발려 선명하게 발색하는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컬렉션으로 연출한 것. 인시스트, 클레임 페임, 바이트 백, 리드 온, 데바스테이트의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콰트로 화이트 에디션의 링과 옐로 골드 브레이슬릿 모두 부쉐론(Boucheron), 미니 직사각형 링, 미니 다이아몬드 디스크 링, 미니 아트 데코 링 모두 지넷 뉴욕(Ginette NY). 설리가 들고 있는 컬러는 #413 데바스테이트.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

설리 설리화보 에스티로더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를 발라 자연스러운 피부로 표현했다. 밝은 레드빛 입술은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313 바이트 백 컬러로 완성했다.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
설리 설리화보 에스티로더
아방가르드한 핑크빛 스트라이프 원피스 델포조(Delpozo).

입술은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413 데바스테이트 컬러. 메이크업 제품은 에스티 로더

설리 설리화보 에스티로더
콰트로 화이트 에디션의 링과 옐로 골드 브레이슬릿 모두 부쉐론(Boucheron).

살짝 번진 듯 자연스러운 색으로 물든 입술은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313 바이트 백 컬러로 완성했다.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

설리 설리화보 에스티로더
화이트 셔츠 오프화이트(Off-White™), 콰트로 화이트 에디션 링 부쉐론(Boucheron).

립과 치크의 색을 통일하는 것이 설리의 메이크업 비결.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314 리드 온 컬러를 입술에 바른 뒤 볼에도 소량 터치해 설리 특유의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 에스티 로더

6월 말 솔로 음원 발표를 앞두고 있어요. 많은 팬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할 것 같아요.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음악을 했어요. 작사에도 참여했고요. 음악 장르로 설명하기보다는 가장 저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설리가 하고 싶은 것으로만 채운 음악이 될 거예요.

작사는 감정을 글로 표현하는 일이에요. 어떤 순간의 감정을 담고 싶었나요? 멀리서 찾지 않고 제 주변의 사물을 보며 느낀 감정을 담았어요. 순간순간 느낀 감정을 표현했죠. 작사는 처음 해본 건데 순간에 느낀 감정을 오래 간직하고 있다가 작사할 때 꺼내 쓰듯 쭉 써나갔어요.

헤어 컬러에도 많은 변화를 줬어요. 새로운 것을 보여줄 거라는 기대감을 갖게 해요. 전 변화하는 걸 좋아해요.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고요. 늘 새로운 것을 주저하지 않고 시도하며 경험해보고 싶어요.

얼마 전 JTBC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 촬영을 마쳤어요. 녹화 현장 분위기는 어땠나요? 녹화 현장이 아주 화기애애했어요. (신)동엽 오빠, 김숙 언니, (김)종민 오빠와 예능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함께 하는 건데, 처음이 아닌 것처럼 호흡이 잘 맞고 분위기도 엄청 좋았어요. 그 분위기 때문에 더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죠. <악플의 밤>에는 악플에 쉽게 노출되는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해요. 악플이란 게 억울한 일이기도 하고, 그로 인해 오해가 생기기도 하잖아요. 같은 경험을 가진 연예인들과 속 시원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악플이 한 사람에게 얼마나 큰 상처를 주는지 알리고 싶기도 하고요. 저와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비슷한 경험을 했을 때 그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헤쳐 나가는지도 궁금해요. 나아가 누군가를 향한 악플이 줄어든다면 더 좋겠죠.

불특정 다수의 악플에 흔들리지 않기는 힘들어요. 악플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 저 자신을 많이 들여다봤어요. 내가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계속 자문했죠. 오로지 저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고 그 속에서 답을 찾아가는 중이에요. 새로운 상황은 계속 벌어지고 기분도 변하지만 그런 것에 흔들리지 않고 나 자신을 찾으려고 해요.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으니 바쁜 나날을 보내겠어요.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뭘 하며 보내나요? 요즘, 휴식이 필요할 때 듣는 음악이나 보는 책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집에서 다양한 일을 하는 편이에요. 영화를 보거나 요즘에는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기도 해요. 책 읽는 것도 좋아해요. 그림도 틈틈이 그리고요.

바쁜 중에도 매일 지키는 루틴 중 오랜 습관이 있나요? 냉장고에 어떤 영양소가 들어 있는 음식이 빠져 있는지 확인하는 습관이 있어요.

설리에게 가장 힘을 주는 것이 있다면 뭔가요? 친구들과의 관계와 만남이요. 마음이 통하는 사람끼리 무언가를 함께 한다는 건 언제나 힘을 주고 즐거워지는 일 같아요.

벌써 1년의 절반 가까이 지났어요. 올해 세운 계획을 잘 실행하고 있나요? 전 원래 큰 계획을 세우는 편은 아니에요. 먼 미래에 대한 목표나 계획을 세우기보다 가까운 것을 생각하는 걸 더 좋아해요.

이번 앨범에 담긴 노래 가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문장을 꼽아줄 수 있나요? ‘너의 맘에 하얀 안개 까맣게 물들일게’라는 가사요. 그 속에 여러 뜻이 담겨 있는데, 그중 하나를 얘기하자면 하얀 것은 착하고 좋은 것, 순수한 것 그리고 까만 것은 더럽고 악한 것으로 생각하는 일부 사람들의 시각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오늘 에스티 로더 제품으로 총 네 가지 립 메이크업을 했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는 뭔가요? #314 리드 온 컬러요! 어떤 룩에 발라도 얼굴이 환하고 생기 있어 보이거든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립스틱 매트 컬렉션은 매끄럽게 발리고 선명하게 발색돼 손이 자꾸 가요.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