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스파 뷰티템 4

홈스파

(왼쪽에서부터)

AIRIVE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스파 클렌저. #진정 & 보습, 50g, 3만9천원. 에어리브 에어리 스킨 시트 마스크. #브라이토닝, 1제 0.5g + 2제 30ml, 9천9백원.

HOW TO 저자극 스킨 스파 클렌저에 물을 두세 방울 떨어뜨려 세안한 후, 기능성 에센스에 수소 파우더를 섞어 사용하는 시트 마스크를 얼굴에 부착한다.
EFFECT 스파 클렌저의 미세한 거품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그 위에 스킨 시트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스파에서 관리받은 듯 피부결이 한층 맑고 깨끗하게 개선된다.

PHILOSOPHY

필로소피 더 마이크로딜리버리필. 비타민C/펩타이드 필 56.7g + 엑티베이팅 젤 59.2ml, 10만원.

HOW TO 마른 얼굴에 오렌지 컬러의 비타민 C 필링제를 넓게 바르고, 그 위에 엑티베이팅 젤을 덧바른다.
EFFECT 미세한 거품 입자가 피부 표면의 각질을 자극없이 부드럽게 녹여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메이크업이 한결 잘 받는다.

VIDIVICI 

비디비치 하이드라 인텐스 오버나이트 마스크. 50ml, 6만5천원.

HOW TO 잠들기 전 제품에 포함된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마스크를 펴 바른다.
EFFECT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자는 사이 다독이는 오버나이트 마스크팩. 수분을 가득 머금은 플랑크톤 콤플렉스가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탄력을 높여준다.

LANCÔME

랑콤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 1매 34g, 2만3천원대.

HOW TO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얼굴에 펴 바른 후 그 위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얹어 사용한다.
EFFECT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제니피끄 드롭 앰플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묵직한 하이드로겔 시트가 얼굴을 감싸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게 돕는다.

 

 

 

 

패피들의 여행 파우치 훔쳐보기 ②

여행 여행아이템 여행용파우치 여행 여행아이템 여행용파우치

중세 유럽의 정취가 느껴지는 프랑스 샹티이 여행, < 마리끌레르> 패션 에디터 이세희

1 로라 메르시에 매트 아이 컬러. #진저, 2.6g, 3만5천원.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음영을 만들어준다. 2 샤넬 루쥬 코코 플래쉬. #86 퍼티브, 3g, 4만4천원. 피곤한 얼굴에 생기를 채워주는 촉촉한 핑크빛 립스틱. 3 바비 브라운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 #더스티 모브, 1.6g, 4만4천원대. 쓱 바르면 한결 단정하고 우아해 보인다. 4 라 메르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 30ml, 21만8천원. 어딜 가든 꼭 챙기는 수분 크림. 수분이 오래 유지되고 트러블도 생기지 않아 꽤 오랫동안 내 최애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여행 여행아이템 여행용파우치 여행 여행아이템 여행용파우치

한적한 유럽 소도시 여행, 아시아 링크 파트너스 송재영 이사

1 데이오감 핸드 스프레이. #네롤리, 60ml, 8천8백원. 어디서든 손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손 소독 스프레이. 신선한 네롤리 향이 여행의 피로를 날려준다. 2 라프레리 쎌루라 스위스 UV 프로텍션 베일 SPF50/PA++++. 50ml, 25만4천원. 로션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선블록.

 

  여행 여행아이템 여행용파우치

지중해를 품은 마르세유 여행, 스타일리스트 노경언

1 닥터지 에어리 스킨 업 선. 50ml, 2만8천원. 몇 번을 덧발라도 보송보송한 로션처럼 마무리돼 여행지에서도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2 나스 일루미네이터. #오르가즘, 30ml, 4만3천원. 본래 용도는 블러셔지만 뺨은 물론 눈두덩과 어깨에도 살짝 바른다. 그을린 피부에 바르면 훨씬 건강하고 생기 있어 보인다.

 

여행 여행아이템 여행용파우치 여행 여행아이템 여행용파우치

힙스터들의 성지 베를린 여행, <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상은

1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60ml, 16만8천원. 햇볕에 노출돼 푸석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었다. 흡수가 빨라 번들거리지 않는 것도 장점. 2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미니 포 허 오 드 퍼퓸. 20ml, 5만3천원. 트래블 사이즈로 적당한 30mL 용량이라 부담 없이 들고 다녔다. 싱그러운 풀 향으로 더운 날씨에 신선한 기운을 전해준다. 3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09 섭머지드 코랄, 5.9ml, 4만5천원. 물처럼 가벼운 제형이라 발라도 입술이 답답하지 않아 항상 가지고 다닌다. 4 바슈롬 레이셀 미스틱 그레이. 30일, 4만5천원. 인생 사진을 건지게 해준 그레이 컬러 렌즈.

 

패피들의 여행 파우치 훔쳐보기 ①

 

여행용파우치 여행아이템

모로코 마라케시 사막 투어, 로우클래식 이명신 대표

1 탬버린즈 워터에센스. 125ml, 3만8천원. 무겁지 않고 산뜻한 워터 에센스. 손을 따뜻하게 만들어 바르면 더 깊이 흡수된다. 2 샤넬 르 블랑 브라이트닝 젠틀 터치 파운데이션 SPF30/PA+++. 11g, 8만1천원. 모래바람에도 지워지지 않고 피부 톤을 깨끗하게 지켜준 쿠션 파운데이션.

 

 

여행아이템 여행파우치

여행아이템 여행용파우치

아이들과 떠난 러일 크루즈 여행 , 제이에디션 김주은 대표

1 시슬리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프로텍티브 헤어 플루이드. 150ml, 10만5천원. 모발에도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 편리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뿌리면 컬이 자연스럽게 살아나 자연스러운 롱 웨이브 헤어를 가진 나에게 안성맞춤. 2 제니하우스 에어핏 립스틱. #오 레드, 3.8g, 2만2천원. 피부가 약간 노르스름한데, 바캉스 가서 햇살을 받으면 바로 까맣게 탄다. 입술만 발라도 에지 있는 룩으로 변신시켜주는 체리빛 립스틱이다. 3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30ml, 1만8천원. 언제 어딜 가나 늘 가지고 다니는 미스트. 민트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든다.

 

 

여행아이템 여행용파우치

가족과 함께 떠난 몽골 게르 투어, 스타일리스트 김윤미

1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레마 네라 모이스춰라이징 UV 필터 SPF50+/PA++++. 30ml, 13만원대. 찬 바람을 맞아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 선블록. 2 아임낫어베이비 고트밀크 페이셜 클렌져. 150ml, 1만8천원. 순한 성분의 어린이 전용 버블 클렌저. 물에 쉽게 헹궈져 클렌저 성분이 남을 걱정이 없다. 3 프레쉬 슈가립 세럼 어드벤스드 테라피. 10ml, 5만4천원대. 찬 바람에 버석하게 마른 입술을 촉촉하게 만들어준 립밤. 여행하는 동안 생각날 때마다 발랐다. 4 록시땅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 50ml, 4만2천원. 세 식구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한 수분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