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신상 뷰티템 #헤어&바디

헤어 바디 눅스 아쿠아디파르마

1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100ml, 4만9천원.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 향이 레이어링된 플로럴 프루티 향을 가미한 멀티 오일. 드라이한 텍스처로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 브리티시엠 리젠올 바이탈 이펙터. 15ml×9, 13만원. 자가 치유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을 주원료로 해 두피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스칼프 전용 제품. 특허받은 천연 복합 추출물이 두피 트러블을 개선하며 모발 케어 효과를 발휘한다.

3 벨레다 버치 셀룰라이트 오일. 100ml, 3만3천원. 베툴라 알바 리프 추출물, 로즈메리 추출물 등 식물 성분을 배합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드는 데 효과적인 보디 오일. 일시적인 셀룰라이트 감소와 탄력 강화 효과도 볼 수 있다.

4 아쿠아 디 파르마 파우더 솝. 70g, 4만5천원.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시그니처인 블루 메디떼라네오를 파우더 형태의 핸드 솝으로 출시했다. 피부를 진정시키는 쌀 녹말과 탤크를 함유했으며, 클렌징 후 은은한 잔향이 감돈다.

5 바이오실크 실크테라피 떠멀 프로텍션 미스트. 150ml, 1만8천원. 모발 손상 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동시에 가능한 헤어 미스트. 44개의 무기질로 이루어진 독자 기술을 이용해 영양분을 공급할 뿐 아니라 열에 자극받은 모발을 보호한다.

6 달바 화이트 트러플 바디 글로우 스프레이 세럼. 180ml, 3만2천원.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을 보디 버전으로출시했다.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성분이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며, 오일과 수분 층을 블렌딩해 쓰는 형태로 이중 보습이 가능하다.

7 바디네이처 키트 제모크림 언더암 & 비키니 위드 오키드. 75ml, 1만9백원. 겨드랑이와 비키니 라인 전용 제품. 오키디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애플리케이터를 이용하면 섬세하게 도포할 수 있다.

8 라운드어라운드 버블 바쓰 솔트. 85g, 5천9백원.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배스 제품. 은은한 향으로 지친 심신을 이완시키며 목욕 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배우 한예슬의 무결점 완벽 FACE OVER

입생로랑쿠션 한예슬쿠션

배우 한예슬의 초밀착 피부 – 입생로랑 NEW 올아워쿠션 파운데이션. 새롭게 탄생한 매트&실버 무드 그리고 한예슬의 무결점 FACE-OVER.

화려하게 빛나는 실버 스포츠카. 그 안에서 더 빛나는 한예슬. 딱 떨어지는 엣지있는 블랙 원피스와 아찔한 블랙 아이라인, 무결점 완벽 페이스를 연출한 한예슬은 결점없이 빛나는 보송한 피부결을 연출했다. 그녀의 핸드백 속 매트&실버 무드로 무장한 쿠션. 그녀의 완벽한 피부의 비밀이 공개된다.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
입생로랑 뷰티에서 실버 무드의 매트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한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한 패키지처럼 얇고 쫀쫀하게 발리는 초밀착 포뮬라로 오래 지속되면서도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 8월 1일 출시.

한예슬쿠션 입생로랑쿠션 실버쿠션

꾸민듯 안꾸민듯 별다른 기교 없이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보송하면서 매끄러운 피부결이 돋보이는 이번 룩은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 완성한 후, 에페 포 쇼킹 아이라이너를 활용해 과감한 아이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깨끗하고 매트한 피부에 누드톤의 따뚜아쥬 꾸뛰르 16호 누드 엠블럼을 사용해 립 라인을 따라 깔끔하게 발라주었다. 나머지 색조 메이크업은 과감히 생략하여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피부표현을 강조할 것.

당신이 찾던 지속력-밀착력-커버력을 모두 갖춘 쿠션 파운데이션 –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 고급스러운 보송한 피부를 오래 지속하고 싶다면, 럭셔리 쿠션의 리더 입생로랑의 올아워 쿠션 파운데이션을 기억하라.

 

구매하러가기

8월 신상 뷰티템 #향수

뷰티 신상뷰티 신상향수

1 구딸 파리 워터 프래그런스 컬렉션 로즈 폼퐁. 100ml, 13만5천원대. 자극이 적은 워터 베이스로 피부에 닿아도 고유의 향이 변하지 않으며, 섬유에 뿌려도 부담스럽지 않다. 기분 좋은 로제 샴페인의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2 딥티크 2019 에썽쓰 엥쎙쎄 오 드 퍼퓸. 100ml, 27만5천원. 티아레꽃을 주원료로 해 풋풋하고 생기 넘치는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달큰한 핑크 페퍼콘 향이 스치듯 풍긴다.

3 까스텔바작 뷰티풀 데이 보네르. 60ml, 8만7천원. 석류와 프리지어, 일랑일랑을 함유해 상큼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향으로 시작해 깨끗한 화이트 플로럴로 마무리된다.

4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15ml, 1만9천원. 글로벌 퍼퓨머리에 사용하는 천연 향료를 기반으로 한 보디 전용 향수. 휴대하기 편한 디자인과 용량의 리필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어 원하는 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5 조 말론 런던 와이드 블루벨 헤어 미스트. 30ml, 7만1천원대. 은은하고 달콤한 향을 남기는 백합과 들장미를 블렌딩해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6 클린 클래식 라인 웜 코튼. 60ml, 8만9천원. 깔끔하고 시원한 비누 향으로 사랑받은 시그니처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로 출시했다. 버베나와 오렌지 플라워, 머스크 향을 조합해 잘 마른 빨래에서 느껴지는 상쾌한 향을 선사한다.

7 탬버린즈 무드 퍼퓸 284. 250ml, 4만2천원. 심신 안정에 효과적인 월계수와 오렌지의 쌉싸름한 향이 느껴지는 룸 스프레이. 유향나무 추출 오일 성분을 함유해 안정적인 호흡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

8 크리드 어벤투스 코롱. 100ml, 44만3천원. 진저, 만다린을 함유해 상쾌한 향으로 시작해 주원료인 인디안 샌들우드의 은은한 우디향을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