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BLE SCENE

웨딩 화보
힙을 따라 흐르는 유려한 라인과 길게 퍼지는 트레일이 매력적인 드레스 인발 드로어 바이 아틀리에쿠(Inbal Dror by atelier KU).

 

웨딩 화보
뷔스티에 톱에 비즈를 섬세하게 수놓은 드레스 인발 드로어 바이 아틀리에쿠(Inbal Dror by atelier KU), 총 1백5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2개의 페어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화이트 골드 이어링,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핑크 골드 포제션 링 모두 피아제(Piaget).
웨딩 화보
건축적인 실루엣과 웅장한 스커트 라인이 드라마틱한 드레스 잭 포즌 바이 아틀리에쿠(Zac Posen by atelier KU), 4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로즈 골드 포제션 이어링 피아제(Piaget).
웨딩 화보
튤립을 연상시키는 오프숄더 라인이 특징인 드레스 잭 포즌 바이 아틀리에쿠(Zac Posen by atelier KU),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화이트 골드 플뤼 드 까르띠에 이어링과 네크리스 모두 까르띠에(Cartier).
웨딩 화보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비즈를 정교하게 수놓은 드레스 인발 드로어 바이 아틀리에쿠(Inbal Dror by atelier KU).
웨딩 화보
튈 소재의 봉긋한 퍼프소매와 리본 장식이 사랑스러운 비즈 드레스 인발 드로어 바이 아틀리에쿠(Inbal Dror by atelier KU),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로즈 골드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화이트 골드 포제션 링 모두 피아제(Piaget).
연관 검색어
, , ,

패션피플들의 웨딩사진 ③

웨딩사진 패션

성현수 눈컴퍼니 대표 & 신혜영 분더캄머 디렉터

성현수 우리는 9년간 연인으로 지내다 올해 6월 6일 부부가 되었다. 그래서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사진을 찍고 싶었다. 사진가의 어시스턴트 시절부터 알고 지낸 이현진 실장이라면 편안한 우리 사이를 잘 표현해줄 것이라고 믿었다. 웨딩 컨설팅 회사 요엠핸즈 대표 염정은이 진행을, 뮤제네프의 정원 부원장과 박혜영 원장이 헤어와 메이크업을, 미스고 플라워의 고은혜 실장이 헤어피스와 부케를 재능기부로 맡아주었다. 드레스는 신부가 해외 사이트에서 찾아낸 것. 촬영 컨셉트는 염정은의 제안으로 친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웨딩 파티’로 정했고, 그녀가 제주에 오픈한 문화 공간 ‘윈드벨애월’에 친구들을 초대했다. 촬영 진행에 익숙한 스타일리스트, 홍보나 마케팅 등에 종사하는 우리 커플의 절친한 친구들 덕분에 사공이 엄청나게 많았지만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었다.

웨딩사진 패션

웨딩사진 패션

연관 검색어
, ,

패션피플들의 웨딩사진 ④

웨딩사진 패션
ⒸHONG JANG HYUN
웨딩사진 패션
Ⓒ RYU KYUNG YOON

박샤샤 프로듀서 & 서형우 영상감독

박샤샤 사진가 홍장현의 글로벌 매니저 겸 해외 프로듀서로 오래 일했다. 함께 일해서 그런 것이 아니라 그의 클래식한 흑백 인물 사진을 무척 좋아한다. 웨딩 사진은 사적인 촬영이라 부탁하기를 망설이고 있던 차에 “샤샤의 결혼사진은 당연히 내가 찍어줘야죠”라며 홍장현이 먼저 제안했다. 그 덕분에 결혼식 컨셉트인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에 부합하는 행복한 결말의 동화가 연상되는 이미지가 완성됐다. 결혼식 당일에는 아름다운 톤을 잘 포착하는 사진가 류경윤에게 촬영을 부탁했다. 식장을 예약하고 바로 류경윤의 스케줄을 확인했을 만큼 그녀의 사진을 좋아한다. 올해 5월 5일 결혼식을 올린 시그니엘 서울 호텔의 웨딩 베뉴에 검은 천을 내리고 고혹적인 분위기의 웨딩 사진을 한 번 더 촬영했다. 드레스는 뉴욕의 베라 왕에서 골랐고, 10개월 동안 네 번의 피팅을 거쳐 베일과 함께 제작해 입었다. 남편의 스타일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스타일리스트 정혜진 대표가 맡아줬는데, 원하는 수트 스타일이 확고한 남편의 안경과 양말까지 섬세하게 스타일링해주어 무척 만족했다.

웨딩사진 패션
ⒸHONG JANG HYUN
웨딩사진 패션
Ⓒ RYU KYUNG YOON
연관 검색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