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위한 MLBB

가을MLBB 립스틱가을MLBB 립스틱

1 클리오 멜팅 듀이 립. #03 레드 페어, 2.3g, 1만6천원. 립밤을 바른 듯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촉촉하게 펴 발린다. 글로시하게 마무리되며 입술 각질까지 매끄럽게 가라앉힌다. 2 블랭크 립틴트. #모먼트 05, 5.8g, 1만7천8백원.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임을 증명하는 리핑 버니 마크가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무스 제형으로 오랜 시간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3 3CE 클라우드 립 틴트. #리브 어 리틀, 4g, 1만5천원. 머랭처럼 촉촉한 텍스처가 입술 위에 보드랍게 펴 발리는 틴트. 물방울 모양 팁으로 입술 선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4 웨이크메이크 루즈건 제로 에어. #02 패셔네이트, 3.4g, 1만6천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텍스처가 압권이다. 패션 브랜드 캉골과 협업해 소장 가치 높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5 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 #5호 무화과 퓨레인척, 3.5g, 1만원. 한 번만 발라도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된다. 손으로 블렌딩하면 파우더처럼  퍼져 그러데이션 느낌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마리 약국 처방전 #광채피부 편

광채피부 수분앰플

MOIST AND WATERFUL

고농축 수분 앰플의 보습력을 그대로 담은 수분 앰플 쿠션,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과 하이드라 앰플 쿠션.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고 화장발을 살리기 위한 필수 조건은 수분감 넘치는 촉촉한 피부다. 아이섀도나 립스틱이 쉽게 지워지고, 피부에 바른 파운데이션이 가뭄의 논바닥처럼 갈라진다면 피부 기초 공사가 잘못되었다는 증거. 지금 막 화장한 듯 촉촉한 피부를 하루종일 유지시키는 수분감 넘치는 꿀 조합 아이템을 소개한다.

확실한 보습 효과,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내로라하는 뷰티 유튜버와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일명 ‘수분 확보 앰플’. 피부에 즉시 수분을 채우는 코코넛수 51%와 수분 보유 능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했다. 수분 함량이 높아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를 낮추고, 피부 속이 땅기는 증상을 빠르게 해소하며 <겟잇뷰티> 뷰라벨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속보습 개선율 117.39%의 효과를 입증했다. 묽은 스킨처럼 흐르는 제형으로 산뜻하게 발리며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앰플로 완성한, 하이드라 앰플 쿠션

메이크업이 쉽게 들뜨는 환절기에는 커버력은 물론,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똑똑한 기능성 쿠션을 선택해야 한다.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쿠션은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의 코코넛수와 히알루론산, 바오바브나무 씨 추출물 등을 고스란히 담았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덕분에 밀착력이 뛰어난 건 기본이고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함이 느껴진다. 마치 앰플을 바른 듯 촉촉한 텍스처가 얼굴에 은은한 광채를 더해 속부터 빛이 차오르는 피부를 완성하고, 피부의 미세한 주름을 꼼꼼하게 메워 마치 삶은 달걀처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한다. 물방울 모양 퍼프가 내장돼 코 양옆 부위까지 촘촘하고 세심하게 커버할 수 있다.

광채피부 수분앰플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25ml, 1만9천5백원. 하이드라 앰플 쿠션. 15g×2개, 3만8천원.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앰플 쿠션은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의 보습력을 고스란히 담아 앰플을 바른 듯 촉촉한 텍스처가 은은한 피부 광채를 연출한다.

마리 약국 처방전 #지친피부 편

가을자외선 크림

CALMING BOOSTER

따가운 가을 자외선과 건조한 대기,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다독이는 궁극의 처방, 보타닉힐 보의 더마 인텐시브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크림.

계절의 변화는 피부가 가장 먼저 느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아침저녁의 기온차가 커지고, 미세먼지의 공격으로 스트레스가 가중되면서 피부가 급격하게 예민해진다. 예민한 피부는 수시로 붉게 달아오를 뿐 아니라 화이트 헤드나 블랙 헤드 등으로인해 거칠어지고 어떤 크림을 발라도 따갑게 느껴진다. 이럴 때는 예민한 피부를 잠재우는 일이 급선무다.

부드럽게 발려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보타닉힐 보의 ‘더마 인텐시브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크림’은 저자극 약산성 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다독이는 데 제격이다.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함으로써 본연의 힘을 키워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센텔라아시아티카 73%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효과 역시 탁월하다. 실제 임상 실험을 통해 화이트 헤드, 블랙 헤드, 붉은기 완화 효과를 입증했다. 무엇보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압권이다. 우유같이 묽은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는다. 모공을 막는 실리콘 계열의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고민성 피부도 트러블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명시한 피부 유해 성분을 전혀 넣지 않고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한 것도 믿음이 간다. 안전한 성분과 부드러운 사용감, 여기에 피부 자극이 적은 약산성 제형으로 데일리 수분 크림으로 사용해도 피부 부담이 적다. 피부가 특히 예민하다고 느껴질 때는 도톰하게 덧발라 수면 팩으로 사용하면 자는 동안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가을자외선 크림

보타닉힐 보 더마 인텐시브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크림. 70ml, 2만8천원.

보타닉힐 보 시카 판테놀 블레미쉬 크림은 저자극 약산성 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다독인다.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함으로써 본연의 힘을 키워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