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약국 처방전 #예민한 그날을 위해

생리대 착한생리대

SOFT TOUCH FOR BODY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료를 바탕으로 한 달에 한 번, 예민한 그날 그곳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아임오 뉴 생리대.

화장품을 구매할 때는 유해 성분부터 제조 일자, 유통기한까지 꼼꼼하게 따져보지만 생리대를 살 때는 늘‘ 사용하던 것’ 또는 친‘ 구가 추천해주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했다. 생리대 파동이 일어나기 전까지 말이다. 그러나 지난 2017년 각종 미디어에 일회용 생리대에 휘발성 유기화합물질과 같은 유해한 물질이 함유되어 있다는 기사가 난 후부터 유기농 생리대, 순면 생리대, 착한 생리대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지난 10년간 유기농 제조법을 지키며 100% 순면 커버 생리대만을 선보인 ‘아임오’는 원료부터 모든 생산 과정에 이르기까지 친환경 공정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아임오 생리대를 처음 마주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박스 표면에 새겨진 칠성 무당벌레다. 해충을 잡아먹고 진딧물을 포식하는 습성을 지녀 친환경 농법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곤충이다. 아임오의 생리대는 무당벌레를 이용한 친환경 농법을 그대로 지키며 농약, 살충제, 화학비료를 뿌리지 않고 기른 목화를 주원료로 한다. 여기에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깨끗한 물로 제조한 유기농 탑시트를 사용하며, 국내 최초로 100% 오가닉 코튼에 부여되는 에코서트 그린라이프 OCS 100 라벨(3년 이상 농약과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농장)을 인증받았다. 유기농 생리대를 고집해 온 아임오만의 공정은 조금 남다르다.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에 고압의 물을 분사해 섬유 조직을 결합시켜 부드럽고 깨끗한 순면 원단으로 만들어진다. 이러한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 유기농 순면 탑시트 아임오 뉴 생리대는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소형,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네 가지로 나뉘고 팬티라이너도 일반과 롱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깔끔한 그날을 위한 약산성의 오가닉 페미닌 티슈는 물론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과 9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페미닌 워시 버블 등도 만날 수 있다. 불편하게만 느껴졌던 그날, 아임오 뉴 생리대의 놀랄만큼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기분까지 산뜻하게 보내보길.

 

생머리의 화려한 변신 #러블리 스타일링

러블리 헤어스타일링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로맨시크

LOVABLE CURLY BANG

앞머리 몇 가닥을 컬링하는 것만으로 손쉽게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살이 가는 빗을 이용해 얼굴 앞쪽으로 내려오는 앞머리를 살린 후, 나머지 모발은 모두 귀 뒤로 깔끔하게 넘긴다. 앞머리는 원하는 굵기의 아이론으로 돌돌 말아 사랑스러운 컬리 뱅을 연출한다. 부스스하게 퍼지는 컬리뱅을 연출하고 싶으면 살이 가는 빗으로 여러 차례 빗고, 탄력 있는 컬리 뱅을 원하면 볼륨 스프레이를 뿌린 후 아이론으로 컬링하면 한층 오래 유지된다.

러블리 헤어스타일링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볼류마이징 스프레이. 150ml, 9만9천원. 모로칸오일 씨크닝 로션. 100ml, 3만7천원.

러블리 헤어스타일링

르네 휘테르 볼류미아 볼류마이징 컨디셔닝 스프레이. 125ml, 2만9천원.

러블리 헤어스타일링

마리 약국 처방전 #환절기 편

환절기 콜라겐앰플

ADVANCED GLOW SKIN

환절기에는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건조해 안색마저 칙칙해 보이기 십상이다. 한 방울만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쏘내추럴의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환절기면 어김없이 피부에 빨간불이 들어온다. 뭘 발라도 거칠거칠한 피부가 개선되지 않고, 스킨케어 제품을 여러 번 덧발라도 겉돌기만 한다. 이때는 오히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강력한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하게 스며드는 앰플 하나면 충분하다. 한 방울로 여러 문제점을 해소하는 쏘내추럴의 실‘ 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은 그야말로 팔방미인이다. 피부 톤을 환하게 하는 미백 효과는 물론 주름 개선과 피부 장벽 보호, 탄력 케어 등의 기능을 고루 갖췄다. 앰플이지만 수분 에센스처럼 묽은 제형으로 소량으로도 넓게 펴 발리고, 손가락으로 문지를수록 촉촉한 수분감이 살아난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전혀 밀리지 않고, 하루 종일 피부가 탱탱하다. 노란 빛깔의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을 자세히 살펴보면 새하얀 황금누에고치 성분이 눈에 띈다. 실제 황금누에고치 성분 20%를 함유해 #실타래 앰플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스포이트를 이용해 손등에 덜어낸 후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콜라겐 성분이 녹으면서 점도가 한층 쫀득해진다.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넓게 펴 바르면 지치고 늘어진 피부에 즉각 영양을 공급해 한층 탄탄한 피부 탄력이 느껴진다. 자연 유래 성분 83%로 채워진 제품이라 피부가 민감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겉으로만 빛나는 물광보다 근본적인 피부 속 땅김을 해소하고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가꾸고 싶다면,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한 방울이면 충분하다!

환절기 콜라겐앰플

쏘내추럴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30ml, 3만4천원.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은 그야말로 팔방미인이다. 피부 톤을 환하게 하는 미백 효과는 물론 주름 개선과 피부 장벽 보호, 탄력 케어 등의 기능을 고루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