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텍스처 플레이 #립스틱

가을메이크업 립스틱위부터) 제니하우스 에어 핏 립스틱. #오 레드, 3.8g, 2만2천원. 에어 매트 포뮬러가 들뜨지 않고 입술에 밀착해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해준다.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면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돼 우아한 벨벳 립을 완성한다. 투쿨포스쿨 글램락 러스터 선셋립. #03 트리피, 3.4g, 1만3천원. 매끄러운 표면에 들어온 각도 그대로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션 이펙트 공법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해 바르면 입술이 촉촉하다.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레벨리어스 로즈, 3.5g, 4만1천원.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캡슐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고 컬러를 부드럽고 고르게 입혀준다. 한스킨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 #05 덴슬리 로즈, 4.5g, 1만6천원. 오일 밤 텍스처와 젤리 모이스처 폴리머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광택 있게 가꿔준다. 바르는 농도에 따라 색감이 풍부해져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 #45호 로얄레드, 3.5g, 4만5천원. 벨벳 프라이머크림 콤플렉스가 들어 있어 입술 주름을 부드럽게 메워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신라시대 금관을 모티프로한 패키지가 소장 가치를 더한다.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3 키스미 루비, 3.4g, 4만2천원대. 루비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한 독특한 셰이프로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젤라토처럼 쫀득한 텍스처가 입술에 얇게 밀착해 최대 6시간까지 컬러가 지속된다.

 

이번 가을, 이런 립 어때요?

 

 

 

어딘가 변화를 주고 싶은 가을, 존재감있는 립 컬러를 선택하는 것만큼 확실한 변화는 없을 터.

 

가을에만 만나 볼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레드 컬러부터 아름다운 패키지로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까지,가을에 출시된 신상 립 컬러를 모았다.

 

 

 

맥 x 포니 컬렉션 매트 립 무스. #스톤즈 스로우, 7ml, 3만3천원.

뷰티 인플루언서 포니와 협업해 완성한 컬렉션. 매트 피니시로 입술에 빠르게 밀착해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한다.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818 트루레드, 6ml, 4만5천원.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리퀴드 립.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한 발색을 자랑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빈티지 MLBB 컬렉션. #206, 6.5ml, 4만7천원.

톤다운된 컬러가 차분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입술에 스머징해 바르기 좋다.

 

 

나스 립스틱. #정글레드, 3.5g, 3만9천원.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아이코닉한 케이스를 레드 패키지로 선보였다. 비비드한 쿨 레드로 화사한 안색을 연출한다.

 

 

입생로랑 루쥬 삐르 꾸뛰르 더 슬림 쉬어 마뜨. #레드 언커버드, 2g, 4만7천원.

입술을 편안하게 유지하는 텍스처를 사용해 매트 타입이지만 답답함 없이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힌다. 입술에 얇게 밀착돼 덧바를수록 농도가 진해진다.

 

 

 

메이크업 텍스처 플레이 #아이라이너&마스카라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토니모리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 #02 젤 브라운, 1.2g, 1만2천원. 롱래스팅 픽싱 폴리머를 함유해 빨리 마르고 오랫동안 선명한 라인이 유지된다. 끝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브러시로 초보자도 눈 모양에 맞춰 두께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지방시 뷰티 페노멘 아이즈 라이너. #No.7 바이닐 블랙, 3ml, 4만4천원.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사용하기 쉬운 붓펜 애플리케이터로 얇고 섬세한 라인부터 대담한 라인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워글래스 커션 익스트림 래쉬 마스카라. 9.4g, 4만원. 부드럽고 가벼운 포뮬러가 시간이 지나도 번지는 일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유지해준다. 전용 리무버가 아닌 미온수나 비누로도 쉽게 클렌징할 수 있다. 클라뷰 어반 펄세이션 이지 리퀴드 브러쉬 라이너. #잉크브라운, 0.4g, 1만3천원. 고탄력 극세모 브러시가 섬세한 라인을 연출해준다. 미온수에쉽게 지워져 연약한 눈가에 자극 없이 클렌징할 수 있다. 에스티 로더 섬츄어스 레벨 렝쓰 + 리프트 마스카라. 8ml, 4만4천원. 2, 4mm의 섬유질을 혼합해 바르면 속눈썹이 풍성하고 길어 보인다. 브러시가 작고 가늘어 눈의 모양과 크기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바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