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신제품 #메이크업

메이크업신상 홀리데이

1 겔랑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메테오리트 골든랜드 펄 파우더. 25g, 8만8천원. 골드, 코퍼, 버건디, 샴페인 컬러의 펄 파우더가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보정한다.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가 나고, 원하는 컬러만 따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2 나스 디스코 더스트 립스틱. #펫, 4g, 4만 1천원대.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크림 제형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박혀 있어 조명을 받은 듯한 광택을 선사한다. 화려한 메이크업에 립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3 정샘물 레드 파인 에디션 리파이닝 아이섀도우 더블. 4.5g, 3만5천원. 펄 입자가 들어간 퍼플과 레드 컬러로 구성했다. 손가락으로 눈두덩과 눈앞 머리에 바른 후 톡톡 두드리면 입체적인 눈매가 연출된다.

메이크업신상 홀리데이

4 FMGT 잉크래스팅 쿠션 스페셜 세트. 각각 9ml, 15g, 2만5천원.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잉크래스팅 쿠션과 파운데이션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에디션.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답답한 느낌없이 오랫동안 화사한 안색을 표현한다. 5 클리오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 0.6g×25, 4만7천원. 굵고 작은 크기의 글리터 25가지로 구성한 아이 팔레트. 브라운 계열부터 유니크한 레드, 퍼플 컬러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원하는 메이크업을 자유롭게 완성할 수 있다. 6 에스쁘아 립 업 벨벳. #코첼라, 4g, 1만7천원. 벨벳처럼 폭신한 입술을 연출하는 리퀴드 립. 말린 장미가 연상되는 컬러가 고급스러우며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컬러가 유지된다.

메이크업신상 홀리데이

7 에스티 로더 2019 홀리데이 에디션 마스카라 & 아이라이너 세트. 각각 8ml, 0.35g, 6만3천원대. 3가지 컬러의 더블웨어 인피니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와 썸츄어스 익스트림래쉬 멀티플라잉 볼륨 마스카라로 구성한 홀리데이 에디션. 번짐없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8 지방시 뷰티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프리즘 리브르. 3g×4, 9만원. 핑크, 블루, 퍼플, 화이트 컬러 파우더에 입자가 고운 펄을 더해 피부에 은은한 광택을 준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레드 글리터 케이스로 선보여 소장 가치가 높다. 9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로맨틱 브리즈 컬렉션. #시크릿 랑데뷰, 4g, 2만7천원.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은은한 컬러의 듀얼 섀도 팔레트. 가루가 적게 날리고 눈가에 빈틈없이 밀착된다.

마리약국으로 오세요

지난 10월 30일, 수상하고 흥미로운 약국이 등장했다. 마리끌레르가 엄선한 제품으로 피부 문제를 없앨 처방을 내려주는 ‘마리약국’이 더북컴퍼니 사옥 3층에 오픈한 것. 자외선과 미세먼지, 각종 화학물질에 위협받는 피부를 부드럽게 다독이는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해보는 등 유익한 행사였다. 캡슐 하나로 피부 탄력을 눈에 띄게 끌어올리는 원데이 키트부터 피부결을 촉촉하게 만드는 앰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장은 룰렛 경품 추첨, 각종 케이터링 등 흥미로운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가득해 약국을 방문한 이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홀리데이 신제품 #스킨케어

뷰티템 스킨케어

1 메이크프렘 시카프로 리바이탈라이징 크림. 60ml, 3만2천원. 보습에 효과적인 락토 코쿠스 유산균을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세럼카인드 남극 세럼. 30ml, 4만3천원. 영하 40℃에서 살아남는 남극의 빙하 속 미생물 안타티신이 늘어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린다. 해조류 단백질을 함유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든다. 3 블랑쉐 화이트 펄 브라이트닝 앰플 로션. 80ml, 5만5천원. 진주 발효 추출물을 81% 함유해 멜라닌 색소 생성을 예방하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히는 로션.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네랄 성분을 더해 다른 브라이트닝 제품에 비해 훨씬 촉촉하다. 4 겐조키 하이드레이션 클렌징 밀키 오일. 50ml, 5만원대. 물과 섞이면 밀크타입으로 변하며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이 적다. 5 누페이스 미니 로즈 골드. 29만8천원. 미세 전류를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트리니티를 로즈 골드 컬러로 선보인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으며, 꾸준히 사용하면 모공 축소에 효과적이다. 6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크림. 50ml, 10만원. 주름과 탄력을 결정하는 핵심 성분인 베이비 콜라겐을 피부에 채워 어리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준다. 7 달바 백투데이즈 클린 밤. 30ml, 2만2천원. 프랑스 청정 지역 아우베르게에서 얻은 골드 클레이 성분이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하는 클렌저. 8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시카 배리어 크림. 70ml, 2만9천원. 국내산 녹차수와 병풀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하는 약산성 크림.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자연 유래 성분의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9 센텔라 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50ml, 3만9천원.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 바르고 문지르면 내장된 골드 오렌지 빛 코어 캡슐이 터지며 피부에 즉각적으로 탄력과 광채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