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신제품 #향수

향수 홀리데이

1 딥티크 2019 홀리데이 럭키 참 컬렉션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 #도손, 7.5ml×5, 13만5천원. 딥티크에서 가장 사랑받는 향수를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했다. 화이트 머스크와 아이리스 향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 버버리 퍼퓸 마이 버버리 블러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90ml, 19만3천원. 레몬과 장미, 석류 등의 향을 블렌딩해 경쾌한 에너지가 느껴진다. 3 조 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100ml, 19만3천원. 신선하고 상쾌한 향으로 사랑받은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을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선보인다. 4 티파니 퍼퓸 티파니 앤 러브 포 허. 90ml, 20만3천원. 블루 바질 향으로 상쾌하게 시작하고, 이어지는 블루 세콰이어가 묵직한 우디 향을 선사하는 홀리데이 한정 향수. 5 구찌 퍼퓸 구찌 블룸 암브로시아 디 피오리. 100ml, 20만1천원. 재스민 버드 등 희귀한 꽃의 추출물을 담아 깊은 플로럴 향이 난다. 6 록시땅 2019 홀리데이 시어 페스티브 가든 자뎅 엉 페테 오 드 뚜왈렛. 50ml, 5만9천원. 만다린, 재스민, 일랑일랑 등을 조합해 경쾌한 느낌을 선사하고, 오 드 투알렛이라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7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프레그런스 EDT 60 스페셜 패키지. 60ml, 6만9천원. 깨끗하고 은은한 베르가모트와 은방울꽃 향을 새로운 패키지에 담았다. 시그니처 사각 보틀에 도트 장식과 사랑스러운 핑크 리본을 더해 홀리데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열어보는 재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가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
올해에도 각종 브랜드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한 캘린더를 구성했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일단 사고 봐야 할 정도로 알차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구성으로 소장 가치까지 높다.

트래블 사이즈로 여러가지가 구성되어
평소 사용해보고 싶었던 아이템을
체험해보기에도 좋은 기회.
매일매일 하나씩 꺼내 확인하다 보면
손꼽아 기다리던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올 것이다.

 

네타포르테 뷰티 25데이즈 오브 뷰티 어드벤트 캘린더. $293

샬롯 틸버리와 아워 글래스를 포함한 네타포르테 입점 브랜드 인기 아이템들을 한곳에 담았다.
15가지 정품 사이즈와 10가지 트래블 사이즈 아이템을 엄선해
날짜 별로 구성해 담은 홀리데이 캘린더.

 

록시땅 2019 홀리데이 캘린더. 8만원.

12월 1일부터 24개의 문을 매일 하나씩 열어보는 재미가 있는 홀리데이 캘린더.
핸드크림, 바디샤워, 바디로션 등 록시땅의 베스트셀러 24종을
미니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시코르 2019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어드벤트 캘린더. 가격미정

시코르의 인기 아이템인 스틱 파운데이션, 바디로션, 바디 워시 등과
시코르 입점 브랜드인 메이크업 포에버, 베네피트, 록시땅, 어반디케이의 베스트셀러
12가지를 미니 사이즈로 구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12월 13일부터 시코르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쿠아 디 파르마 어드벤트 캘린더. 60만원대

지오 파스토리의 일러스트 작품으로 꾸며진 실린더 형태의 박스에
아쿠아 디 파르마의 향수, 바디 제품 등의 미니어처를 25개의 칸에 하나씩 담았다.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아 직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홀리데이 신제품 #헤어&보디

홀리데이 뷰티템

1 유리아쥬 배리어덤 핸드크림. 50ml, 1만원.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온천수가 들어 있어 건조한 손을 즉각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 바르는 순간 필름막을 형성해 보습감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2 러쉬 해피. 500g, 5만8천원. 네롤리와 레몬 껍질, 오렌지 오일이 상큼하고 에너지 넘치는 향을 선사한다. 반짝이는 글리터 제형으로 플라스틱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온더바디 벨먼 프로폴리테라 오일폼 바디워시. 500ml, 1만5천9백원.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제품. 바닐라와 앰버의 포근한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한다. 4 닥터그루트 RX 샴푸 롤링 클렌저. 250ml, 5만원. 메탈 볼이 내장돼 자극받은 두피를 즉각적 진정시키는 제품. 샴푸할 때 롤링 볼을 두피에 굴리면 노폐물 제거뿐 아니라 각질 제거와 모근 강화에 도움이 된다.

홀리데이 뷰티템

5 바이오더마 아토덤 인텐시브 밤. 200ml, 3만5천원. 약해진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 밤 타입 크림. 건조함, 가려움, 땅김 등 겨울철 다양한 피부 문제를 빠르게 완화한다. 6 더페이스샵 홀리데이 스페셜 바디 케어 세트. 300g×2, 1만8천원. 칼륨과 비타민 E가 풍부한 아보카도 추출물을 함유한 보디 워시와 로션, 샤워 볼을 세트로 구성했다. 유해 성분을 배제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사용하기 좋다. 7 페디베어 프룻 핸드 풋 크림. 30ml, 1만원. 아보카도 오일, 망고씨 버터, 복숭아 오일 등 과일 추출 오일 성분을 블렌딩해 촉촉한 손과 발을 가꿔주는 제품. 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막을 씌운 듯 부드럽게 스며든다. 8 토니모리 부팡 원더 세라마이드 보습 탄탄 크림. 300ml, 1만9백원. 다채로운 컬러와 위트 있는 그림으로 사랑받는 미국 디자인 브랜드 부팡 앤 브로큰하트와 콜라보레이션한 패키지에 수분 보충 효과가 뛰어난 내용물을 담았다.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