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향기

보테가 베네타 퍼퓸 일루지오네 포 힘. 50ml, 12만5천원/ 일루지오네 포 허 50ml, 14만5천원.

BOTTEGA VENETA

꿈 같은 시간을 보내는 연인이 그려지는 향수. 포 힘은 시더우드를 가미해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고, 포 허는 베르가모트와 오렌지 블로섬이 어우러져 향긋한 향을 풍긴다. 두 가지 모두 우디 노트를 베이스로 했기 때문에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특유의 이국적인 향기가 더욱 강해진다.  디지털 에디터 안서연

 

티파니 퍼퓸 티파니 앤 러브 포 힘 90ml, 14만2천원/ 티파니 앤 러브 포 허. 90ml, 20만3천원.

TIFFANY&CO. 

주얼리만큼이나 갖고 싶은 보틀이 매력적이다. 포 허는 블루 바질로 시작해 상큼한 자몽으로 이어지고, 풍부한 플로럴 향이 길게 남는다. 포 힘은 향나무의 아로마틱한 향기가 인상적인데, 두 제품 모두 우디 계열의 블루 세쿼이아를 담아 어딘가 닮은 듯 다른 커플의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신혼부부가 서로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다.  뷰티 에디터 김보나

 

논픽션 젠틀 나이트 퍼퓸. 100ml, 12만8천원/ 상탈 크림 퍼퓸. 100ml, 12만8천원.

NONFICTION

막 사랑이 시작된 섬세한 순간이 떠오른다. 젠틀 나이트는 우드와 스웨이드를 혼합해 깊고 배려심 깊은 남자에게 잘 어울리고, 무화과와 샌들우드를 더한 상탈 크림은 포근하면서 중성적인 느낌을 준다. 향이 은은해 남녀가 함께 사용하기 좋다.  뷰티 에디터 김상은

 

입생로랑 리브르 오 드 퍼퓸. 50ml, 15만원/ 와이 오 드 뚜왈렛. 60ml, 9만7천원.

YSL BEAUTY

블랙 수트로 셋업한 잘 차려입은 커플이 뿌릴 것만 같은 향수다. 와이는 베르가모트와 편백나무를 배합해 시원하면서도 진중한 향기를 잘 표현했고, 리브르는 라벤더와 오렌지 블로섬이 관능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사각 보틀에 로고를 새긴 보틀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뷰티 디렉터 윤휘진

여성 청결제 쓰세요?

여성의 외음부 및 민감한 부위를 일컫는 Y존의 적정 pH는 4.5에서 6.5 사이의 약산성.
이 산도가 깨지면 세균 번식이 쉬워져 질병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pH 밸런스가 그 어느 곳 보다 중요하다.

그럼 약산성의 바디클렌저를 사용하면 되지 않느냐고?
Y존에는 외부의 위험 물질이나 이물질을 막아주는 진피층이 없어
순한 성분, 젖산균이나 유산균 등의 항균성 성분이 있는
Y존 전용 여성 청결제를 사용해야 한다.

사용 방법과 제형에 따라
폼타입과 티슈 타입, 젤 타입, 미스트타입, 일회용 펌핑타입 등으로 나뉘는
다양한 타입의 여성 청결제를 골고루 모아봤다.
순한 성분은 물론 영양, 보습까지 챙기는 똑똑한 여성 청결제를 만나보자.

유리아쥬 진피 미스트. 50ml, 1만5천원

약산성 pH의 균형이 깨지기 쉬운 Y존을
건강하고 상쾌하게 가꿔주는 미스트 타입 여성 청결제.
간편하게 뿌리고 씻어낼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아임오 유기농 페미닌 티슈. 6매, 2천5백원.

물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는 페미닌 티슈.
농약이나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100% 순면 티슈다.
휴대성이 높아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나벨라 시크릿 퓨어 클렌저. 150ml, 2만8천원.

폼 타입의 부드러운 여성 청결제.
PH 약산성으로 적절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순한 성분들만을 사용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해피바스 산뜻한 쑥 여성 청결제. 200ml, 1만1천원

은은한 쑥 향의 젤 타입 여성 청결제.
젖산이 함유된 약산성 pH 성분이 보호막을 형성하고
분비물을 말끔히 씻어내 청결함을 유지시킨다.

미스미즈 이너 리프레싱 워시. 50ml x3, 1만5천원.

Y존에 직접 펌핑하며 세정할 수 있는 일회용 여성 청결제.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없이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더마비 데일리 페미닌 포밍워시. 200ml, 1만4천원.

유산균 발효물 프로바이오틱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유해균 생성 억제와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
거품이 풍성하고 부드러워 자극이 적은 여성 청결제.

피부, 에그 스킨을 입다

슬립 드레스 분닥세인츠,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OFT PEACH SKIN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W 트리트먼트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에 지그시 누르며 흡수시킨 다음 메이크업 베이스를 고르게 펴 바르고, 넓은 브러시를 이용해 리퀴드 파운데이션 #101을 얇게 덧발라 자연스러운 윤기가 도는 피부로 연출한다. 밝은 브론즈 컬러의 컬러 유어 룩 아이즈 #03을 눈두덩에 얇게 펴 바르고 쌍꺼풀 부분에만 한 번 더 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든다. 입술에 촉촉한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01코튼 베이지 컬러를 발라 생기 넘치는 복숭앗빛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RMK 메이크업 베이스. 30ml, 4만6천원. 수분을 70% 이상 함유한 부드러운 로션 제형의 메이크업 베이스. 깐 달걀처럼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할 수 있어 일명 ‘에그 베이스’로 불리기도 한다. 보습 효과가 높은 실크 에센스와 시어버터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활력 넘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허받은 ‘워터 인 오일’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땀과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방금 메이크업한 듯 프레시 글로잉 스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핑크 오간자 드레스 비스킷샵

GLAMOROUS CORAL

로션 제형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얼굴에 얇게 펴 바르고 그 위에 리퀴드 파운데이션 #101을 덧바른다. 맑은 코랄 컬러의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N #21밀키 코랄을 눈두덩에 바른 다음, 아랫눈썹에는 인지니어스 크림 & 파우더 아이즈 #05 중 브라운 컬러의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발라 눈에 음영감을 더한다.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살리고, 양 볼에는 혈색을 더하는 컬러 유어 룩 블러쉬 #01리프레쉬 컬러를 넓게 둥글리며 바른다. 입술에 촉촉한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08 데이 타임 선샤인 컬러를 꽉 채워 발라 맑고 깨끗한 코랄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화이트 셔츠 분닥세인츠, 볼드한 실버 링 플로우

PERFECT GLOW

메이크업 베이스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차례로 바른 다음,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한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N #08핑크 베이지를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얇게 펴 바른다. 그 위에 인지니어스 크림 & 파우더 아이즈 #05 중 브라운 컬러의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아이라이너 브러시에 묻혀 눈 위와 아래 점막 부분을 꼼꼼하게 메운다. 마스카라를 눈동자 위쪽 속눈썹에 여러 차례 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고, 화사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12캔디 애플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우아한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