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에그 스킨을 입다

슬립 드레스 분닥세인츠, 이어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SOFT PEACH SKIN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W 트리트먼트 오일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에 지그시 누르며 흡수시킨 다음 메이크업 베이스를 고르게 펴 바르고, 넓은 브러시를 이용해 리퀴드 파운데이션 #101을 얇게 덧발라 자연스러운 윤기가 도는 피부로 연출한다. 밝은 브론즈 컬러의 컬러 유어 룩 아이즈 #03을 눈두덩에 얇게 펴 바르고 쌍꺼풀 부분에만 한 번 더 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든다. 입술에 촉촉한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01코튼 베이지 컬러를 발라 생기 넘치는 복숭앗빛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RMK 메이크업 베이스. 30ml, 4만6천원. 수분을 70% 이상 함유한 부드러운 로션 제형의 메이크업 베이스. 깐 달걀처럼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할 수 있어 일명 ‘에그 베이스’로 불리기도 한다. 보습 효과가 높은 실크 에센스와 시어버터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활력 넘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허받은 ‘워터 인 오일’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땀과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방금 메이크업한 듯 프레시 글로잉 스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핑크 오간자 드레스 비스킷샵

GLAMOROUS CORAL

로션 제형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얼굴에 얇게 펴 바르고 그 위에 리퀴드 파운데이션 #101을 덧바른다. 맑은 코랄 컬러의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N #21밀키 코랄을 눈두덩에 바른 다음, 아랫눈썹에는 인지니어스 크림 & 파우더 아이즈 #05 중 브라운 컬러의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발라 눈에 음영감을 더한다.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살리고, 양 볼에는 혈색을 더하는 컬러 유어 룩 블러쉬 #01리프레쉬 컬러를 넓게 둥글리며 바른다. 입술에 촉촉한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08 데이 타임 선샤인 컬러를 꽉 채워 발라 맑고 깨끗한 코랄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화이트 셔츠 분닥세인츠, 볼드한 실버 링 플로우

PERFECT GLOW

메이크업 베이스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차례로 바른 다음,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한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 N #08핑크 베이지를 쌍꺼풀 라인과 아랫눈썹 라인에 얇게 펴 바른다. 그 위에 인지니어스 크림 & 파우더 아이즈 #05 중 브라운 컬러의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아이라이너 브러시에 묻혀 눈 위와 아래 점막 부분을 꼼꼼하게 메운다. 마스카라를 눈동자 위쪽 속눈썹에 여러 차례 발라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고, 화사한 레드 컬러의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 #12캔디 애플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우아한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이슬처럼 반짝이는 글로 메이크업 ③

MOIST LIPS

이마와 콧등에 프라이머를 소량 바른 후, 얼굴에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발라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든다. 눈매에 음영을 더하는 옅은 브라운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르고, 노란색 아이라이너를 얇은 브러시에 묻혀 눈두덩 위쪽에 눈머리부터 눈꼬리까지 길게 라인을 그려 포인트를 준다. 입술에는 탄제린 컬러의 립글로스를 꽉 채워 바르고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유리알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한다.

FMGT 울트라 샤인 글로스. #퓨어 트윙클, 5g, 1만2천원. 데코르테 립 오일. #03 럭스 카멜리아, 4.7ml, 3만2천원.

연관 검색어
, ,

이슬처럼 반짝이는 글로 메이크업 ②

블루 컬러 니트 H8

GLOSSY EYES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바르고 옅은 브라운 컬러 섀도를 브러시에 묻혀 눈두덩 전체에 쓸어주듯 바른다. 한층 짙은 브라운 컬러를 쌍꺼풀 라인에 덧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투명한 아이 글로스를 눈두덩에 넓게 발라 촉촉하고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마른 장미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선이 도드라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발라 마무리한다.

1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퀀. #가디스, 4g, 2만6천원. 2 에뛰드하우스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아이 글로시 코팅, 2.3g, 1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