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신상 뷰티템 #헤어&보디

헤어보디 뷰티신제품
FASHION SHENZHEN

헤어보디 뷰티신제품

1 필보이드 샤워 오일. #비터 화이트, 200ml, 5만원대. 로즈힙, 카놀라, 스위트아몬드, 아보카도 등 자연 유래 성분 오일을 블렌딩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샤워 후 피부가 땅기지 않고 촉촉하다. 2 클로란 보태니컬 쿠푸아슈 바디로션. 400ml, 2만8천원. 시어버터보다 1.5배 영양이 높은 쿠푸아슈 성분을 함유해 극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임이 적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3 시코르 인리칭 핸드크림. #모닝버드, 50ml, 8천5백원.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핸드크림. 상큼한 시트러스에 싱그러운 풀 향을 더해 맑고 산뜻하다. 4 록시땅 OMY 시어 바이올렛 울트라 라이트 바디 크림. 200ml, 5만5천원.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OMY와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헤어보디 뷰티신제품

5 페디베어 카리트 크림. 125ml, 4만원. 건조함으로 갈라지고 각질이 쌓인 발을 즉각 부드럽게 만드는 크림. 시어버터와 글리세린,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 재생에 효과적이다. 6 이솝 어라이벌 트래블 키트. 50ml×4, 4만원. 이솝의 시그니처 제품을 미니 사이즈에 담은 트래블 키트. 샴푸, 컨디셔너, 보디 클렌저, 보디 밤으로 구성해 여행지에서 목욕 시간을 보다 풍요롭게 즐길 수 있다. 7 파머시 허니버터바디. 240ml, 4만2천원. 로열젤리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트러플 버터를 담아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는 보디 크림. 텍스처가 무겁지 않고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8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 250ml, 7만1천원. 시그니처인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을 모던한 디자인의 대용량 사이즈로 선보였다. 베르가모트와 샌들우드를 더해 편안한 향기를 선사한다.

1월 신상 뷰티템 #메이크업

신상 메이크업
BALMAIN

신상 메이크업

1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립 샷. #100호, 2g, 3만4천원대. 젤 텍스처로 바르면 입술을 코팅한 듯 반짝이게 만드는 립스틱. 제품 뒤쪽 버튼을 클릭하면 내용물이 조금씩 나와 양 조절이 편리하며, 오일 을 함유해 입술을 보호한다. 2 디어달리아 이터널 샤인 일루미네이팅 팔레트. 10.8g, 5만2천원. 은은한 펄 아이섀도 4종으로 구성한 글리터 팔레트. 새틴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은은하게 발색하고, 다양한 컬러로 구성해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 효과는 물론 화려한 메이크업에도 활용하기 좋다. 3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프레스드 파우더. #트랜스 루센트 크리스탈, 10g, 5만3천원대. 피부의 미세 주름과 요철을 메우는 프레스트 파우더를 뉴 이어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했다. 4 에이지투웨니스 예리코 로즈 톤 에센셜 UV 프라이머. #02 민트 그린, 30ml, 2만5천원대. 그린 컬러가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로션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들뜨지 않는다.

 

신상 메이크업

 

5 에스쁘아 노웨어 젠틀 매트. #레드밋츠옐로우, 3.7g, 2만원. 레드에 노란색을 한 방울 떨어뜨린 듯한 컬러로 따뜻한 분위기의 레드 립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림같은 텍스처가 입술에 얇게 밀착해 덧발라도 편안하다. 6 맥 루나 일루전 컬렉션 다이너스틱 판타스틱 파우더 블러쉬 듀오. 10g, 4만4천원대. 중국 자금성 고대 문양에서 영감 받아 제작했다. 피치 핑크와 레드 오렌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얼굴 혈색을 돋운다. 7 헤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382 레드 라이, 5g, 3만5천원. 맑고 투명하게 발색하는 립글로스. 입술 주름과 각질을 잠재우는 촉촉한 제형이라 물을 머금은 듯 매력적인 레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8 베네피트 더 포어 페셔널 하이드레이트 프라이머. 22ml, 4만6천원.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모공과 잔주름을 촉촉하게 메워주는 수분 프라이머.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포뮬러로 불필요한 유분을 조절해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해준다.

2020년 빛나는 활약이 기대되는 뷰티 루키 32 ③

뷰티브랜드 신상
민소매 톱 한로
뷰티브랜드 신상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디어밀크 리치 크림. 55g, 5만8천원.

NEWORIGIN DEEREST

“뷰티의 근원을 다시 쓰는 브랜드,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뉴오리진 디어리스트는 유한양행의 자회사 유한건강생활에서 론칭한 뷰티 브랜드다. 청정한 뉴질랜드의 사슴 농장에서 일하는 소녀의 거친 손이 보드랍게 변한 것을 보고 착안해 피부 속 수분은 그대로 지키고, 단백질과 지방 성분을 동시에 채우는 사슴유의 유단백 보습 성분을 주원료로 한다. 피부 지질층과 유사한 리포텐™콤플렉스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다져 건강한 피부를 완성한다.

 

뷰티브랜드 신상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바디로션. 300ml, 3만6천원.

NONFICTION

“감각 있는 언니가 만든 갖고 싶은 뷰티 브랜드”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차혜영 대표가 전개하는 논픽션은 향을 매개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론칭 전부터 감각적인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온전히 내게 집중할 수 있는 샤워 시간을 더 향기롭게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보디 제품과 퍼퓸을 먼저 선보인다. 세계적인 조향 회사인 피르메니히, 만, 심라이즈의 조향사들과 협업해 매혹적인 네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출시한다.

뷰티브랜드 신상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12 무드 베이지, 4g, 1만8천원.

RAREKIND 

“특별한 나를 위한 레어템, 레어카인드!”

아모레퍼시픽에서 정형화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본인의 개성을 거침없이 뽐낼 수 있는 인디 브랜드, 레어카인드를 론칭했다. 브랜드 이미지와 상품에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담기 위해 포토그래퍼 마릴린 민터의 강렬한 작품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 입술 가득 채워 바르거나 블러셔, 아이 프라이머로도 활용할 수 있는 오버스머지 틴트와 뉴트로 감성을 담은 CD 모양의 페이스 팔레트가 주력 제품이다. 뛰어난 발색과 오랜 지속력으로 유튜버들의 ‘겟 레디 위드 미’ 영상에 자주 등장하며 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브랜드 신상
새터데이스킨 워터폴 글레이셔 워터 크림. 50ml, 4만2천원.

SATURDAY SKIN

“금의환향한 뷰티 브랜드”

얼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새터데이스킨은 2016년 론칭 직후 미국과 캐나다의 세포라를 비롯해 동남아시아, 유럽 등 여러 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은 후 국내 첫 세포라 매장에 입점하며 처음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부 줄기세포 활성화 성분인 펩타이드 조합체 ‘CHA-7es Complex™’가 주원료다. 미국 진출을 겨냥해 브랜드 컨셉트와 네이밍, 디자인을 모두 미국 현지에서 진행했으며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히 돋보인다.

뷰티브랜드 신상
세럼카인드 이끼 세럼. 30ml, 4만원.

SERUMKIND

“세럼카인드와 함께 오늘부터 스킵 케어!”

세럼카인드는 피부를 피로하게 만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한 가지를 집중적으로 채울 수 있는 세럼 5종을 출시한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 브랜드이자 비건 뷰티 브랜드로 유전자 변형(GMO) 원료와 파라벤 등 유해 물질을 철저히 배제했다. 영하 40℃의 남극 빙하 속 미생물을 찾아내는가 하면, 항염 작용이 탁월한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는 블랙 튤립 추출 파우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주 적양배추 등 최고의 효과를 내는 최상의 원료를 찾기 위해 세계 각지를 뒤졌다고 한다. 그 때문인지 세럼 하나만 발라도 여러 제품을 바른 듯 쫀득한 영양감이 압권이다.

뷰티브랜드 신상
스킨그래머 슈퍼 굿 리페어 크림. 50ml, 3만3천원.

SKIN GRAMMAR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지는 스킨케어”

스킨그래머는 국내외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웹사이트 ‘스킨알엑스’를 10년간 운영해온 김 버나드 리 대표가 론칭한 한국형 클린 뷰티 브랜드다. 문법으로 문장의 기초를 다지듯 기본이 되는 보습제로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린다는 스킨그래머의 기본 컨셉트는 ‘슈퍼 노멀’이다. 주원료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부 장벽 콤플렉스 MMC™로 천연 유래 5겹 멀티 세라마이드와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마존 원주민이 민간요법에 사용하는 안디로바씨 오일 등을 함유했다. 클린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100% 재사용 가능한 포장지를 사용하고 에어캡 대신 종이테이프와 친환경 완충제를 선택했다.

뷰티브랜드 신상
옐로 톱 베이스레인지
뷰티브랜드 신상
스티멍 벨벳립. #레드 1호, 3ml, 3천5백원/ 글리터섀도우. #001, 3ml, 3천5백원.

STIMMUNG

“다다익선, 패스트 뷰티 브랜드”

자라, H&M 등 유행을 빠르게 좇는 패스트 패션처럼 기분에 따라 내가 원하는 컬러로 변신시켜주는 국내 최초 패스트 뷰티 브랜드, 스티멍.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제작해 용기 제작 비용을 현저하게 절감시켜 타 브랜드 립스틱 1개의 가격으로 10개 이상의 컬러를 갖출 수 있는 저렴한 가격과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이 가장 큰 매력이다. 또 취향에 따라 글로시, 벨벳, 매트 피니시 중 고를 수 있고, 납작한 형태로 무게가 가벼워 휴대하기 편하다.

 

뷰티브랜드 신상
더뷰티풀팩터 캡슐 크림. 2ml×15팩, 4만5천원.

THE BEAUTIFUL FACTR.

“패션 브랜드의 이유 있는 뷰티 반란”

여성복 브랜드 아이잗바바와 지코트 등을 전개하는 바바 패션 그룹에서 더뷰티풀팩터를 론칭했다. ‘피부 유산균, 피부를 리셋하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프랑스에서 특허받은 프로바이오틱과 콜라겐, 세라마이드 세 가지 원료를 리포솜화해 안정성과 효능을 높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을 주원료로 한다. 스킨 프로바이오틱™은 피부에 유익한 미생물의 움직임을 활성화해 피부 본연이 힘을 키워준다.

 

뷰티브랜드 신상
활명 멜트어웨이 클렌징 밤. 100g, 4만4천원.

WHAL MYUNG

“체했을 때에 이어, 피부에도 부채표!”

부채표 ‘까스활명수’로 잘 알려진 동화제약이 1백22년 제약 기술을 집약해 뷰티 브랜드 활명을 전개한다. 2017년 론칭 직후 해외시장에서 이름을 알린 후, 지난 11월 국내 첫 세포라 매장 오픈에 맞춰 독점 입점하면서 국내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 활명수 성분 중 다섯 가지 생약 성분을 주원료로 11종의 시그니처 라인과 6종의 미니멀 라인으로 구성했다.

 

뷰티브랜드 신상
연작 전초 에센셜 크림. 50ml, 10만원.

YUNJAC 

“신세계가 재해석한 새로운 한방 화장품”

‘자연이 만든 작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연작은 신세계 인터코스 코리아와 이탈리아 식물과학 연구소 비타랩의 공동 연구를 바탕으로 한방 원료를 재해석한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자연의 순환 에너지를 담은 한방 원료인 전초 성분을 비롯해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한 홍삼, 전설의 나무라 불리는 약재 침향,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치자 등의 한방 원료와 한국에서 자란 작약, 백년초 등의 약초를 함께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