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최고의 선물

#생기광채 #쿠션왕 #아우라쿠션

헤라 UV 미스트 쿠션. 15g x 2, 5만원.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내 최애 쿠션으로 지인 중  누군가 쿠션을 추천해달라고 하면 이 제품을 선물하곤 한다. 물론 받는 사람마다 100% 만족했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성진

헤라 UV 미스트 쿠션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마치 수분 에센스를 듬뿍 바른 듯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하고,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내는 패키지처럼 피부에 생기 넘치는 광채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완벽한 커버를 선호하는 사람을 위한 ‘커버’, 물방울이 터질 듯한 수분감을 원하는 사람을 위한 ‘울트라 모이스처’ 2종이 각각 여섯 가지 컬러로 세분되어 있어 피부에 딱 맞는 것으로 골라 선물하기에 그만이다.

 

#착한화장품 #순한케어 #남편선물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 180ml, 3만원.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 150ml, 3만원.

“프리메라 화장품은 순해서 나는 물론, 남편과 아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쓴다. 지금까지 사용해본 제품이 모두 만족스러운 데다 가격도 적당해 누군가에게 선물할 일이 있으면 프리메라 매장부터 찾게 된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 &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

아버지나 남편에게 선물할 화장품을 고를 때면 화장품이 피부에 맞을지 고민에 빠지게 된다. 순한 성분만을 엄선해 생산하는 착한 화장품인 프리메라 남성 라인인 맨 오가니언스라면 이런 고민은 접어두어도 된다. 파라벤,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 향 등을 배제하고 남성이 선호하는 순하고 산뜻한 텍스처로 완성한 트리트먼트 워터와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은 모두 남성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궁극의안티에이징  #귀한성분 #럭셔리스킨케어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50ml, 50만원.

“받는 순간 반가운 마음에 미소를 짓게 되는 선물이 있는데, 아모레퍼시픽의 제품도 그중 하나다. 바르자마자 피부를 쫀득하게 잡아주어 효과를 즉각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받는 사람이 선물의 가치를 바로 알아챌 것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영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

소중한 사람에게 귀하고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을 하고 싶다면 진귀한 성분에 장인 정신이 더해져 탄생한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크림이 제격이다. 40여 년간 가꿔온 아모레퍼시픽만의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녹차 품종 중 22만8천 번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한 오직 피부만을 위한 뷰티 녹차 장원3호TM의 힘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진귀한 장원3호TM의 안티에이징 성분 앱솔루티TM가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커플향수 #홍차향수 #매혹의향

구딸 파리 뒤엘 오 드 퍼퓸. 100ml, 21만4천원.

“구딸 파리는 지나치게 진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도 않아 누구나 좋아할 만한 향수를 선보이는 니치 향수 브랜드다. 그중 뒤엘 오 드 퍼퓸은 독특하면서도 편안하게 마무리되어 까다로운 남자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다.” –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구딸 파리 뒤엘 오 드 퍼퓸

모던하고 감각적인 레더와 소프트 우디 계열의 남성용 향수지만 파라과이 페티그레인과 마테 잎의 향 덕분에 시간이 지날수록 부드럽게 변해 여성이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는 향이 특징이다. 개성 강한 그에게 선물하고, 함께 사용하기 좋은 향수.
내 남자를 위한 특별한 향을 찾고 있다면 뒤엘을 선택해보길.

 

#퍼펙트스킨 #스킨케어효과 #럭셔리베이스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35ml, 7만원.

“촉촉하면 커버력이 떨어지고,  처음 발랐을 때 느낌은 좋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다크닝이 심하고, 커버는 완벽한데 얼굴이 답답하고….  완벽한 파운데이션을 찾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만난 뒤 이런 고민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최향진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어느 순간부터 피부가 답답하고 건조해서 파운데이션을 못 바르겠다며 화장을 안 하시는 어머니, 아직도 자신에게
잘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지 못한 파데 유목민 친구, 화장에 서툰 조카 등에게 완벽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설화수에서 새로 나온 퍼펙팅 파운데이션에 주목할 것. 스킨케어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오랜 시간 바르고 있어도 피부가 편안할 뿐 아니라, 이름 그대로 완벽한 커버에
고급스러운 윤기를 더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줄 것이다.

 

#럭셔리끝판왕 #불로장생원료  #무한한젊음의에너지

설화수 진설명작 크림. 60ml, 80만원.

“설화수 진설 라인을 선물했을 때, 받아 들고 기뻐하던 엄마의 표정을 잊을 수 없다. 진설 라인보다 더 진귀한 원료를 가득 담은 진설명작이 나왔으니, 올해 어버이날 엄마 선물은 고민 없이 이것으로 정했다.” – 프리랜스 에디터 안새롬

설화수 진설명작 크림

대한민국 사람 중 설화수 화장품을 선물해보지 않은 사람은 아마 없을 것이다. 그만큼 모든 여성이 좋아하는최고의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감사의 달 5월에 나에게, 소중한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스럽다면 망설이지 말고 설화수를 선택할 것. 설화수 중에서도 하이엔드 스킨케어 제품인 진설명작이라면 받는 사람에게 평생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것이다.

봄을 위한 아이 메이크업

LOOK 1. SPARKLING BROWN

음영 표현의 기본인 브라운 컬러로 화사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처럼 은은한 시머링 펄이 든 섀도를 선택할 것.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 중 카멜백 컬러를 눈머리와 눈꼬리에 바른 후 가운데로 그러데이션되게 해 눈 모양을 잡아준다.

step 2 눈 중앙과 아랫눈썹 라인에 #05 클래시 중 카시아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입체감을 더한다.

step 3 헤라 리치 롱래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79호 블랙을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섬세하게 바른다.

헤라 섀도 듀오. #05 클래시, 4g, 3만8천원.

 

LOOK 2. SUNSET CORAL

외꺼풀 눈이라면 펄이 든 섀도를 발랐을 때 자칫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므로 파우더리한 질감의 코럴 섀도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석양빛을 띠는 번트 코럴 컬러는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컬러다.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 중 캔터루프 컬러를 아이홀 전체에 바르고 아랫눈썹 라인에도 연결해준다.

step 2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 중 짙은 선다운 컬러를 아이라인을 따라 바른 뒤 그러데이션한다.

step 3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2호 브라운으로 속눈썹 사이를 메우는 듯 아이라인을 그린다.

헤라 섀도 듀오. #04 피키, 4g, 3만8천원.

 

LOOK 3. SHINY BURGUNDY

남다른 느낌을 완성해줄 특별한 컬러를 찾고 있다면 헤라 섀도 듀오 #12 페피에 도전해보길.
실버 펄과 피노 누아르 와인을 연상시키는 맑은 버건디 컬러를 조합한 섀도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step 1 헤라 섀도 듀오 #12 페피 중 샴페인 컬러를 동공 위아래 부분을 중심으로 바른다.

step 2 아이라이너 브러쉬를 미스트에 적신 후 헤라 섀도 듀오 #12 페피 중 크림슨 컬러를 묻혀 레드 아이라인을 그린다.

step 3 크림슨 컬러를 눈꼬리와 눈머리에 발라 음영감을 표현하고 아이홀에 깊이감을 더한다.

헤라 섀도 듀오. #12 페피, 4g, 3만8천원.

 

LOOK 4. ROMANTIC VIOLET

퍼플은 메이크업을 하기에 다소 부담스러운 컬러지만 핑크와 그러데이션해 은은하게 표현하면 봄기운이 가득한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step 1 헤라 섀도 듀오 #08 버블리 중 페리윙클 컬러를 눈머리부터 중앙 쪽으로 넓게 펴 바르고, 아랫눈썹 라인 안쪽과 바깥쪽에도 발라 포인트를 준다.

step 2 헤라 섀도 듀오 #08 버블리 중 로즈쿼츠를 눈꼬리 부분에 바르고 퍼뜨려 물든 듯 연출한다.

step 3 헤라 아이 디자이너 펜슬 1호 블랙으로 눈꼬리가 긴 아이라인을 그린다.

헤라 섀도 듀오. #008 버블리, 4g, 3만8천원.

 

 

딜리셔스 립 모멘트

SOUR TOMATO

싱그러운 과즙미가 넘치는 톤온톤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173 사워 토마토를 볼 앞쪽에 톡톡 두드린 후 퍼프로 펴 발라 사랑스러운 홍조를 연출하고, 입술에 꽉 채워 발라보길.

 

TRUFFLE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480 트러플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MLBB 컬러로 여자뿐 아니라 남자가 발라도 좋다.

 

BUTTERSCOTCH

부드럽고 달콤한 버터 스카치처럼 입술에 감미롭게 녹아드는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459 버터 스카치로 완성한 메이크업 룩.

 

ETIQUETTE

은은한 핑크 누드 톤의 MLBB 컬러로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412 에티켓을 입술에 바르고, 눈과 볼에는 헤라 섀도 듀오 #08 버블리를 발라 상큼한 룩을 완성했다.

 

PINK SALT

이 세상에서 가장 여성스러운 컬러를 하나만 고르라고 한다면 단연 핑크.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115 핑크 솔트는 프레쉬한 핑크 컬러로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ROSE PEPPER

부드럽지만 톡 쏘는 매력을 지닌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337 로즈 페퍼를 입술에 가득 채워 바르고, 헤라 섀도 듀오 #02 이지고잉 중 비스크 컬러를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면 상큼한 완벽한 룩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