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위한 MLBB

봄 하면 떠오르는 싱그러운 파스텔컬러를 대신할 압도적인 립 트렌드가 등장했다. 바로 ‘누디’. 그렇다고 창백하고 컬러감이 없는 누드 컬러를 떠올리면 큰 오산! 여성스럽고 화상한 늬앙스를 풍기는 누디 컬러가 최신 누디 컬러. 이에 맞춰 핑크와 코랄이 부드러운 라테에 빠진 듯 채도가 낮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재탄생하고 있다. 기존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인 마른 장미 색보다는 맑고, 고혹적인 빈티지 레드 오렌지 계열의 번트 컬러보다는 대중적이다.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런웨이 위 모델들 역시 바른 듯 안 바른 듯 입술에 생기를 주는 자연스러운 누드 코랄이나 모브 핑크 컬러를 활용한 뉴트럴 룩으로 ‘꾸안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스프링 MLBB 메이크업이 대세로 자리 잡는 데는 글로우 스킨 트렌드가 한몫했다. 얇고 가벼운 피부 화장과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등 자연미를 극대화한 피부 트렌드에 텁텁한 매트 립스틱이나 채도 높은 형광빛 입술은 어울리지 않으니까.

촉촉한 제형의 톤 다운 코랄, 채도 낮은 모브 핑크는 어떤 스타일에도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더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 자크뮈스와 토즈,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부드러운 코랄과 골드 컬러 하이라이터로 한여름 햇빛에 자연스럽게 상기된 볼을 연출해 톤 다운 코랄 립과 어우러진 룩을 선보였고, 발렌티노는 입술 색과 비슷한 핑크빛 볼로 수채화처럼 탁하지 않고 맑은 MLBB 룩을 완성했다. 이런 트랜드에 맞춰 출시된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48 모즈 코랄과 #116 드레시 로즈는 카운셀러를 통해 만날수 있다.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48 모즈 코랄, 3만8천원.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116 드레시 로즈, 3만8천원.

스프링 듀이 페이스

#GLASS LIPS

얼굴에 햇살을 받은 유리 같은 빛을 부여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입술에 립글로스를 듬뿍 바르는 것.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382 레드라이 같은 컬러 립글로스를 발라도 좋고, 기존에 사용하던 립스틱을 바르고 투명 립글로스를 듬뿍 덧발라도 좋다.

 

 

#GLOWING CHEEKS

크림 블러셔와 밤을 섞거나 촉촉한 제형의 립스틱을 선택해 뺨에 두드리며 발라 촉촉한 물기와 윤기를 더한다.
입술에는 헤라 루즈홀릭 익셉셔널 #116 드레시로즈를 입술 안쪽에 소량 바르고 립 밤이나 글로스를 덧발라 마무리한다.

 

#MOISTURE SKIN

매트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잊어라. 윤기를 넘어 물기가 느껴질 정도로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대세.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이나
설화수 퍼펙팅 글로우 파운데이션처럼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미스트를 충분히 뿌릴 것.

#SHINY EYES

아이섀도를 바른 후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62 스피치리스 같은 내추럴한 컬러의 립글로스를 손끝에 살짝 찍어 톡톡 두드리듯 발라
광택을 더해보자. 입술에는 헤라 루즈홀릭 익셉셔널 #248 모즈 코랄을 살짝 바르고 투명 립글로스를 덧바른다.

봄을 위한 퍼펙트 베이스

LOOK 1. SKIN CARING BASE

화장 전 시트 마스크로 팩을 하거나 전날 숍에서 마사지를 받은 것처럼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표현할 수는 없을까?
설화수가 퍼펙팅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마치 스킨케어 제품만 바른 듯 촉촉하고 가벼워 보이는 ‘내추럴 스킨 케어링 룩’을 제안한다.

설화수 예빛크림. 50ml, 15만원.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17/PA+. 23N호 샌드, 35ml, 7만원. 설화수 퍼펙팅 쿠션 SPF50+/PA+++. 21호 내추럴 핑크, 6만5천원.

step 1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설화수 예빛크림을 발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맑은 기운을 더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23N호 샌드를 소량 발라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한다.
step 3
설화수 퍼펙팅 쿠션 21호 내추럴 핑크를 광대뼈와 이마 등에 얇게 덧발라
촉촉한 스킨 케어링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OOK 2. PERFECT COVER BASE

설화수 퍼펙팅 베이스 라인의 최대 강점은 얇고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완벽하게 커버된다는 것.
퍼펙팅 파운데이션에 퍼펙팅 파우더만 더해도 결점 없는 피부에 은은한 윤기가 도는 퍼펙트 커버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SPF34/PA++. 01호 라이트 핑크, 35ml, 6만5천원.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17/PA+. 21N호 베이지, 35ml, 7만원. 설화수 퍼펙팅 파우더. 20g, 6만5천원(리필 4만5천원).

step 1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01호 라이트 핑크를 발라 생기 있는 피부 톤으로 정돈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21N호 베이지를 1회 덜어 펴 바른다. 쿠션 퍼프로 두드리며 바르면 촉촉함을 더할 수 있다.
step 3 설화수 퍼펙팅 파우더 21N호 베이지를 사용해 파운데이션 본연의 색상을 살리면서 피부결이 블러링된 완벽한 텍스처의 퍼펙팅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LOOK 3. DEWY GLOW BASE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는 이번 시즌 가장 강력한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 수분을 잔뜩 머금은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로 깨끗이 커버되면서도 촉촉하고 가벼운 글로우 베이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설화수 예빛크림. 50ml, 15만원.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21N호 베이지, 35ml, 7만원.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11 래디언트 레드, 4만원.

step 1 메이크업 전 설화수 예빛크림을 발라 피부에 최적의 수분감을 전달하는 동시에 윤기와 맑은 기운을 더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 21N호 베이지를 얇게 발라 촉촉한 윤기를 머금은 글로우 스킨으로 표현한다.
step 3 설화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11 래디언트 레드를 양쪽 볼에 터치한 후 퍼프로 두드려 윤기 있는 발그레한 뺨으로 표현하고, 입술에도 바른다.

 

LOOK 4. SEMI MATT BASE

솜털이 그대로 보이는 세미 매트 피부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자연스럽고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세미 매트 베이스 역시 설화수 퍼펙팅 라인으로 완성할 수 있다.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SPF34/PA++. 02호 라이트 퍼플, 6만5천원.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SPF17/PA+. 21W호 웜 베이지, 35ml, 7만원. 설화수 퍼펙팅 트윈케이크 SPF30/PA+++. 21N호 베이지, 11g, 6만5천원.

step 1 설화수 메이크업 밸런서 EX 02호 라이트 퍼플을 발라 피부를 칙칙한 기운 없이 완벽한 톤과 매끈한 결로 정돈한다.
step 2 설화수 퍼펙팅 파운데이션 21W호 웜 베이지로 홍조까지 커버해 완벽한 피부로 연출한다.
step 3 설화수 퍼펙팅 트윈케이크 21N호 베이지로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한 세미 매트 피부로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