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향기로운 몸을 위한 바디로션

설화수 바디워쉬 백은향. 250ml, 4만원. 설화수 바디로션 백은향. 250ml, 6만원.

for 보습과 탄력, 바디 안티에이징을 원한다면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몸 구석구석 바르면 매화의 은은한 꽃 향이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듯한 바디로션으로 바르자마자 놀랍도록 부드러운 제형을 느낄 수 있다. 구기자, 갈근, 서리태 등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한방 복합체 지선체TM가 복부나 무릎 등 피부가 쉽게 처지는 부위의 탄력을 높여 탄탄하게 하고 보습 효과와 윤기를 더해 매끈하게 개선해준다. 샤워 후 몸이 완전히 마르기 전, 3분 이내에 온몸에 원을 그리며 펴 바르는 것이 수분 손실을 막고 몸을 최대한 촉촉하게 유지하는 방법. 팔뚝이나 배, 허벅지, 종아리에 지그시 누르며 마사지하듯 바르면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이 된다.

 

헤라 벨벳 나이트 퍼퓸드 샤워 젤.  250ml, 4만7천원.  헤라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로션.  250ml, 5만원.

for 향수를 뿌린 듯 살냄새와 향이 어우러지는 바디로션을 원한다면

바디로션으로 자기 전 방 안에 향초를 피우거나 잠옷과 침구에 아로마 스프레이를 뿌린 것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헤라의 벨벳 나이트 퍼퓸드 바디로션은 마치 향수처럼 톱, 미들, 베이스 노트의 다양한 향기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은방울꽃과 사과, 베르가모트가 상쾌한 첫 향을 퍼뜨리고, 아이리스와 머스크, 바닐라 등 묵직하고 부드러운 잔향을 남긴다. 몸에 바르면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향이 오래간다. 적당량을 덜어 심장박동이 느껴지는 목과 데콜테, 팔목 등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도 좋다.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워시. 380ml, 2만8천원.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로션. 380ml, 3만2천원.

for 첫째도 보습, 둘째도 보습을 원하는 건성 피부의 소유자라면

피부가 건조해 바디로션을 수시로 발라야 하는 악건성 피부를 가졌다면 주목. 몸에 바르면 빠르게 스며들어 즉각 보습 효과를 주는 망고 씨드 버터와 보습막 형성에 효과적인 호호바씨 오일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해준다.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인공 향을 함유하지 않은 4-Free 제품으로 성분에 민감한 사람에게도 사랑 받는 제품이다. 공정무역으로 수매한 망고 씨앗으로 만들어 인도 자무이 지역 소녀들을 지원하고, 레츠 러브(Let’s Love) 캠페인을 통해 수익금 일부를 망고 나무를 지키는 활동에 기부한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영양 성분을 더한 바이옴 플러스TM가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맑고 촉촉한 투명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퍼스트 에센스. 150ml, 6만5천원 (리필 150ml, 5만원).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

1 도시 여성의 피부에 유익균을 더하다 바이옴 플러스TM

3세대 셀 에센스의 핵심은 최근 각광받는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성분인 녹차 유래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 있어 미세먼지에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탄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2 우리 몸속 수분을 재현해 피부 친화적인 생체수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에는 녹차 유래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으며, 우리 몸의 생체수를 모사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TM 2.0 기술을 사용해 유효 성분을 빠르게 전달하는 동시에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3 환경까지 생각하는 리필 디자인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는 본품 케이스 안에 내용물을 갈아 끼우면 다시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필 디자인으로 설계해 친환경적일 뿐 아니라 가격 면에서도 합리적이다.

“셀 에센스는 지금까지 최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베스트셀러. 이 기록이 제품의 효능과 품질을 증명한다.” –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성진

“평소 다 쓰기 전에 미리미리 사다 두는 헤라 셀 에센스. 업그레이드되며 리필 제품이 나와 든든하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기존 셀 에센스도 사랑했는데, 새로 나온 제품은 더욱 만족스럽다. 더 촉촉하고 더 산뜻하며 더욱 효과적인 제품.” – 뷰티 콘텐츠 디렉터 최향진

 

마스크 듀오 설화수 옥용팩 & 여윤팩

설화수 옥용팩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없애 맑고 결이 고운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필-오프 팩. 150ml, 4만8천원. 설화수 여윤팩 밤사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윤기를 되살려주는 한방 슬리핑 마스크. 120ml, 5만8천원.

 

설화수 옥용팩 & 여윤팩

1 생생한 한방 성분이 함유된 옥용팩

얼굴에 바르고 마르면 떼어내는 필-오프 타입 마스크인 옥용팩에는 항산화력이 뛰어난 옥죽(둥글레) 파우더가 들어 있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한다. 생생한 항반 성분이 함유된 쫀득한 텍스쳐라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어 노폐물과 각질을 깔끔하게 제거해주고, 사용 직후 피부결을 촉촉하게 매끈하게 가꿔준다.

2 항산화,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여윤팩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 슈퍼푸드로 꼽히는 석류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생기를 불어넣는 대추 추출물로 이루어진 여윤홍류액TM을 함유한 슬리핑 마스크. 컴포트 웨이브 테크놀로지TM 기술이 적용된 한방 아로마 향을 통해 마음의 진정과 평안을 선사하여 이상적인 나이트 케어를 경험하게 해준다.

“필-오프 팩을 좋아하는데, 자극이 적고 효과적인 팩을 찾기가 쉽지 않았다. 옥용팩을 사용한 뒤 드디어 정착할 제품을 찾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슬리핑 마스크의 생명은 베개에 묻지 않는 흡수력과 풍부한 수분감인데, 이 둘 모두 탁월하다. 게다가 향기가 좋아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

“세안 후 물기를 닦은 얼굴에 옥용팩을 하고, 여윤팩을 듬뿍 바른 뒤 잠자리에 들면 다음 날 아침 피부가 마사지를 받은 듯 몰라볼 정도로 좋아져 있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성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