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형 자.차

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SPF 50+/PA++++. 50ml, 3만5천원.

for 연약한 피부로 인해 순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다면

일교차가 큰 봄철, 트러블 등 예민한 피부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고르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다. 이럴 때는 빛을 산란시켜 자외선을 튕겨내고 차단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무기 자차를 추천한다. 프리메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무기 자차인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리프세이프는 산호초에게 유해하다고 알려진 특정 자외선 차단 성분 대신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사용했다. 더불어 논나노 입자인 징크옥사이드 성분은 모공에 끼거나 허옇게 들뜨는 현상이 적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데이 디펜스 SPF50+/PA++++. 30ml, 17만원.

for 안티에이징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동시에 보고 싶다면

이것은 안티에이징 세럼인가 선크림인가.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 타임 레스폰스 라인에 모두 함유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효능성분 앱솔루티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UV로 인해 무너지는 코어 콜라겐을 보호하여 한치의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매끄럽고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탄력과 밀도를 유지해주고, 극차광 녹차 성분이 초미세먼지로부터의 자극을 보호해 탄탄한 피부장벽을 완성해준다. 스킨케어 단계를 스마트하게 줄이면서 피부는 철저히 보호하길 원한다면 이 제품이 독보적이다.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50+ PA+++. 50ml, 3만8천원.

for 미세먼지와 각종 공해로부터 피부를 지키고 싶다면

우리가 평소 피부로 느끼는 빛의 양은 얼마나 될까? 대부분은 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외선이나 컴퓨터 모니터와 스마트폰에서 나오는 유해한빛이다. 헤라의 선메이트 프로텍트는 피부 진피층에 활성산소를 생성하고 손상시키는 자외선 차단 기술과 초미세먼지, 도시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C.U.T. 시스템을 갖추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 건강 증진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안티폴루션 자차로 거듭났다. 여기에 더해 다양한 항산화 성분과 워터히아신스 추출물이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듯 피부에 고급스럽고 촉촉한 윤광을 선사한다.

 

설화수 상백크림 SPF50+/PA++++. 2호 밀키톤업, 30ml, 6만원.

for 메이크업 베이스와 선크림을 한 번에, 올인원 아이템을 찾는다면

마스크를 계속 써야 하는 요즘, 묻어나지 않는 보송한 제형에 피부 톤 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을 찾고 있지는 않은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주거나 피부톤 보정에 효과적인 메이크업 베이스에 강력한 선크림 기능이 있는 올인원 아이템이면 더 반가울 터.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자외선 차단제 상백크림이 자외선과 초미세먼지,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는 3중 안티폴루션 방어막을 갖추고 돌아왔다. 눈이 시리는 등 자극없이 순한 건 물론, 가벼운 밀크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으며 빠르게 화사한 톤 업 효과를 볼 수 있다. 바르자마자 피부가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도 매력적이다.

5세대 자음액티베이터™로 더욱 강력해진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더욱 강력해진 자음액티베이터가 피부 능력을 끌어올려 매일 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수 안티에이징 부스터. 90ml, 13만원/ 120ml, 16만원.

설화수 윤조에센스 퍼펙팅

1 잠재된 피부 능력을 깨우는 자음액티베이터

2만여 가지 허브 중 3912가지 조합과 1041개 원료에 대한 최첨단 데이터마이닝 기술, 그리고 바이오 기술인 유스 마스터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황금 비율로 이뤄진 5세대 자음액티베이터. 이전 설화수 윤조에센스보다 더 강력한 효능을 보장한다.

2 피부 하이테크 바이오 기술 유스 마스터 테크놀로지

자음액티베이터의 핵심 기술은 유스 마스터 테크놀로지다. 피부 자생을 지휘하는 핵심 인자인 스킨마스터팩터에 최신 트렌드인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결과가 더해진 최첨단 바이오 기술로 피부의 자생력과 보호 기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3 오직 윤조에센스 퍼펙팅만을 위한 석류 처방

방문판매 고객만을 위한 윤조에센스 퍼펙팅은 업그레이드된 윤조에센스의 성분 외에 특별한 석류 처방을 더했다. 석류 추출물이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증진해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어떻게 더 좋아질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을 단번에 불식시킨 걸작. 한 번만 발라도 다음 날 아침 피부가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다.” -뷰티 엑스퍼트 김희진

“똑같은 스킨케어 제품도 윤조에센스를 바르느냐 아니냐에 따라 그 효과가 확연히 다르다. 그래서 절대 포기할 수 없다.” -프리랜스 에디터 안새롬

“이전 버전에 비해 더 산뜻하고 촉촉한데, 바른 후 영양감이나 효과는 대단하다. 성공적인 업그레이드에 박수를 보낸다.”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상은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주는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토너 & 플루이드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유해 환경에 맞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순한 고영양 왕대나무 수액 플루이드. 실크처럼 유연하게 발리며 감싸 보호하는 텍스처가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영양과 윤기를 선사한다. 160ml, 8만원.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수딩 토너 왕대나무 수액이 피부의 수분길을 열어 편안하게 진정, 정돈해 주는 고수분 토너. 앰플처럼 농밀하게 발리며 지친 피부에 깊고 풍성한 수분보습감을 선사한다. 200ml, 9만원.

아모레퍼시픽 보태니컬 수딩 토닝 & 하이드레이팅 플루이드

1 왕대나무 수액

미네랄, 아미노산 등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가득 머금고 있는 왕대나무 수액은 인체의 수분과 닮아 피부가 잘 받아들일 수 있다. 왕대나무 수액의 보습 영양 성분이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미세먼지로 인한 자극을 완화해 준다.

2 스킨 컴포팅을 위한 텍스처의 비밀

판테놀 고함량을 안정화한 이슬처럼 응축된 토너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고, 하루 종일 지치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플루이드는 센텔라(시카) 성분을 함유한 농축된 제형으로 실크처럼 피부를 감싸 보호하고, 건강하게 우러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3 피부를 탄탄하게 지켜주는 보태니컬 리츄얼

보태니컬 토너로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낸 후, 손에 적당량을 덜어 2~3번 더 농밀하게 발라준다. 토너 이후, 플루이드를 얼굴에 충분히 취한 후, 가벼운 마사지와 함께 흡수시켜 주면 단 두번의 리츄얼 만으로도 몰라보게 다시 건강해진 피부를 마주하게 된다.

“단 두 가지 제품만으로 피부가 얼마나 좋아질 수 있는지 보여주는 제품. 피부에 휴식을 주고 싶을 때는 이 두 제품만 바른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이성진

“수분 공급은 기본이고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요즘같이 예민해진 시기, 내 피부의 구원자가 아닐 수 없다.”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가 예민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줄 뿐 아니라 보태니컬 라인만의 환상적인 향이 마음까지 안정시켜준다.” -뷰티 콘텐츠 디렉터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