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와 디올 캡춰 토탈

평소 건강한 라이프와 운동,
자신만의 뷰티 철학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하늬
디올 뷰티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캡춰 토탈’의 국내 엠버서더로 선정되었다.

이하늬는 라이프-뷰티-운동에 대한 철학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뷰티 시크릿을
영상을 통해 소개했다.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균형을 위해서 필요한 하나가 바로 운동이라고 생각해요.
피부도 몸과 마음과 다를 없어요.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와 같이 나에게 맞는 제품으로 피부에 휴식과 케어를 하죠.

 

디올의 NEW ‘캡춰 토탈’ 스킨케어 라인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라인으로,
건강한 생기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세럼과 크림, 아이크림 등의
다섯가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대표 제품인 ‘슈퍼 포텐트 세럼’
여섯 가지의 강력한 피부 개선효과로
사용 일주일만에 탄탄한 피부를 느낄 수있어
이하늬가 베스트 제품으로 꼽기도 했다.

 

캡춰 토탈 쎌 에너지의 라인의
4가지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스킨케어 세트
캡춰 토탈 디스커버리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B>디올</B> 캡춰 토탈 디스커버리 세트. 11만 2천원 대디올 캡춰 토탈 디스커버리 세트. 11만 2천원 대.

–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하이-퍼포먼스 트리트먼트 세럼-로션 50ml
–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슈퍼 포텐트 세럼 10ml
–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퍼밍&링클 코렉팅 크림 15ml
– 캡춰 토탈 쎌(C.E.L.L.) 에너지 퍼밍&링클 코렉팅 아이 크림 5ml

 

‘캡춰 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을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 9개의 온라인 기업몰,
디올 뷰티 카카오 기프트 샵(*캡춰 토탈 디스커버리 세트 한함)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엔 이런 타투

수채화 타투

농도가 연한 파스텔 색감을 이용해 색연필로 칠한 듯 연출하는 스타일. 색채와 잘 어울리는 동화적인 분위기의 일러스트가 많다. 색감이 옅고 은은해 블랙 라인보다 눈에 띄지 않아 타투에 입문하는 사람들이 가볍게 도전하기 좋다.

라인 워크

색이나 명암을 표현하지 않고 아우트라인만 그리는 스타일. 선이 굵기 때문에 크기가 작아도 존재감이 생생하다. 주로 문자나 조그마한 캐릭터를 새기고 싶은 이들이 이 기법을 선택한다. 손가락이나 손목 등에 앙증맞게 그려 포인트를 주기 좋다.

블랙 앤 그레이

검정으로 선을 그린 후 그 안에 그레이 톤으로 명암을 넣는 스타일. 실제로 회색 색소를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블랙 농도를 조절해 세세하게 명암을 표현한다. 섬세한 농도 표현이 관건이기 때문에 손바닥 크기 이상의 포트레이트나 정물 등을 그릴 때 주로 사용한다.

연관 검색어

슬기로운 집콕 뷰티 생활 #FACE

1
울긋불긋 트러블 케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며 생긴 트러블은 마스크 속에 습기 가 차고 통기가 잘 되지 않아 생긴 습진성 여드름인 경우가 많 다. 이런 트러블을 없애고 싶다면 깨끗하게 세안한 후 녹차 티백으로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급선무. 와인피부과 김 홍석 원장은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피지를 없애기 위해 과도하게 클렌징할 경우 오히려 자극을 줄 수 있으 므로, 젤이나 크림 타입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노폐물만 가볍게 닦아내라고 권한다. 피부를 어느 정도 진정시켰다면 락트 산을 포함한 스테로이드제 로션을 소량 수분 크림에 섞어 바르는 것도 트러블 응급처치에 좋은 방법이다. 단, 트러블은 잘 못 건드리면 염증으로 번질 수 있으므로 최대한 손을 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1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14ml, 2만4천8백원. 2 라로슈포제 시카 플라스트 밤 B5. 40ml, 1만9천원. 3 제이준 아크솔루션 드레싱 볼. 80ml, 2만8천원.

 

2
마스크 테라피

피부에 공들일 시간이 상대적으로 많은 때, 스페셜 마스크 케어를 추가해 피부를 좀 더 탄탄하게 가꿔보자. 기온이 높아질수록 피부 온도 또한 높아지기 때문에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제거하고 독소를 배출할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이나 10분 정도 발랐다가 씻어내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드는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를 이용하면 푹 자고 일어난 듯 건강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효과를 확실하게 보고 싶다면 일주일에 2~3회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1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30ml, 3만7천원대. 2 홀리추얼 클린테라피 파우더 마스크. 8회분, 9만5천원. 3 러쉬 미 타임. 75g, 2만5천원.

 

3
자극을 줄인 필링

외출했다가 돌아오면 미세먼지와 마스크 속에 습기가 차며 모공이 막혀 쌓이는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야 한다. 우리가 흔히 각질 제거 성분으로 알고 있는 AHA와 BHA는 각질 제거 효과가 탁월하지만, 민감하고 얇은 피부에 사용할 경우 자극받아 따끔거 릴 수 있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유사한 효과를 발휘 하지만 자극을 줄인 PHA 성분이 주목받고 있다. 수용성 물질로 각질층을 미세하게 녹이고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원리는 동일하지만, PHA의 분자구조 가 AHA와 BHA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피부에 천천히 흡수되어 자극이 덜한 것이 핵심이다. 요즘 토너나 세럼, 젤 등에 PHA 성분을 함유해 따로 필링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각질 제거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으니 눈여겨보길.

1 마녀공장 퓨어 아쿠아 필링 젤. 120ml, 1만2천원. 2 클라뷰 그린 펄세이션 파하 필링 젤. 120ml, 2만4천원.

 

4
부기를 내리는 마사지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몸뿐 아니라 얼굴도 쉽게 붓는다. 얼굴 부기를 가라앉히고 싶다면 림프가 흐르는 방향에 자극을 주는 셀프 마사지가 도움이 된다. 손으로 마사지하 는 것도 좋지만, 이온전류가 흘러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는 디바이스나 냉각 효과가 있는 제품을 활용하면 마사지 효과를 좀 더 확실하게 볼 수 있다. 단, 얼굴에 부 드러운 로션이나 크림을 충분히 바른 후 디바이스를 이용해야 자극이 덜하다.

TIPS 부은 얼굴을 가라앉히는 마사지
1 얼굴에 세럼이나 로션을 충분히 바른 후 림프가 흐르는 방향인 목선을 꼬집 듯이 위아래로 30초간 주무른다.
2 양쪽 콧방울 옆 혈자리를 꾹꾹 누르고, 손가락을 브이(V) 자로 만들어 턱 아래 부터 귀까지 쓸어준다.
3 마지막으로 눈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손가락 끝으로 점을 찍듯 꾹꾹 눌러 눈가 부기를 빼 마무리한다.

1 실큰 스킨 비비드. 19만원대. 2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 3. 1백65만원. 3 바나브 핫 앤 쿨 스킨 핏. 19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