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 Laurent

이종석

파리의 상징 에펠탑을 배경으로 트로카데로 분수(Fontaine du Trocadéro)에서 열린 생 로랑의 2018 여름 컬렉션은 하나부터 열까지 쇼를 이룬 모든 것이 더할 나위 없었다. 케이트 모스, 나오미 캠벨, 코트니 러브 등과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남성 스타로 초대된 이종석의 스타일 역시 마찬가지. 생 로랑의 날렵한 르 스모킹 크롭트 재킷에 블랙 스키니 진과 첼시 부츠를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외신들의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

 

 

GIVENCHY

이동욱

새 시즌 지방시의 컬렉션은 지켜보는 눈이 많았다. 새로운 아트 디렉터 클레어 웨이트 켈러의 데뷔 쇼인데다 남성복과 여성복을 동시에 선보였기 때문. 특히 이날 한국 대표로 초청받은 이동욱의 활약은 놀라웠다. 브라운 톤의 체크 코트와 팬츠로 지방시의 우아한 꾸뛰르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마치 <도깨비>의 명장면으로 착각이 들 만큼 드라마틱한 패션 신을 남겼다.

 

 

GUCCI

박서준

지난 시즌 타미힐피거와 함께 LA로 향했던 박서준이 이번 시즌엔 구찌와 함께 밀라노로 향했다. 구찌 로고 티셔츠에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루 재킷을 걸친 그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와 브로그 슈즈로 스타일의 방점을 찍었다. 사실 그의 스타일링은 출국을 앞둔 공항 패션부터 화제가 되었는데, 아이보리 컬러의 가디건과 데님 팬츠, 골든 비 프린트의 에이스 스니커즈는 많은 여자들이 꿈꾸는 남친 룩으로 한동안 회자될 듯하다.

 

 

CHANEL

지드래곤

이제는 샤넬 쇼 현장에 지드래곤의 모습이 보이지 않으면 아쉬울 정도다. 단순히 ‘샤넬’의 옷을 입은 것을 뛰어 넘어, 본인만의 샤넬 스타일을 구축 중인 그는 블랙 컬러 울 재킷에 GD 스타일로 리폼한 샤넬 백과 슈즈, 그리고 브로치 스타일링으로 좌중의 시선을 압도했다. 핑크와 레드를 섞은 듯한 예쁜 헤어 컬러 역시 한 몫 했음은 물론이다.

 

 

BURBERRY

위너 이승훈⋅송민호

오랜 역사를 가진 웅장하고 아름다운 런던의 구 법원청사에서 선보인 버버리 9월 컬렉션 쇼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열광할 만한 요소를 두루 갖췄다. 영국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패턴 중 하나인 컬러풀한 타탄 체크 패턴과 빈티지 체크, 포근한 니트 등 다양한 텍스처와 컬러들이 쏟아져 나온 이번 쇼에 참석한 행운의 스타는 위너의 승훈과 민호. 쿨한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해줄 새로운 버버리식 스타일링이 궁금하다면 이들의 공항 패션을 참고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