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모습을 보면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사람이 있다. 장윤주가 그렇다. 소탈한 성격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 꾸밈없는 웃음까지 그녀는 참 사랑스럽다. 한국을 대표하는 톱 모델로 올해 20주년을 맞은 그녀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1990년대 무드의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 세 식구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신혼일기> 시즌2의 촬영 뒷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는 등 촬영 현장은 시종일관 평온함이 감돌았다. 메이크업포에버와 함께 결점 없이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한 그녀의 아름다운 뷰티 신과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다.

 

 

MUSE FOREVER

UHD 파운데이션 #R230을 최대한 얇게 발라 피부 톤을 보정하고 얼굴 중앙 부분만 UHD 인비저블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Y215를 살짝 덧발라 입체감을 살렸다. 입술은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L501과 아티스틱 리퀴드 매트 #M505를 섞어 발라 플럼빛의 감각적인 립을 완성했다.

 

 

PURE LADY

최대한 본래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얼굴에 메이크업포에버 워터 블랜드 파운데이션 #Y225를 얇게 펴 발랐다. 눈썹은 빈 곳을 채우고 윤곽을 잡는 정도로 그린 후, 광대뼈를 중심으로 아티스트 루즈 라이트 #L207을 아주 소량 두드려 발라 생기를 살려주었다.

 

 

NATURAL GLOW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UHD 인비저블 커버스틱 파운데이션 #Y215로 피부 톤을 깔끔하게 정돈했다. 눈은 아쿠아 XL 아이펜슬 #D-12로 점막 가까이 아이라인을 그리고 아쿠아 XL 아이펜슬 #M-10을 덧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만들어준다. 입술은 투명한 로스를 얹어 생기를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