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 LAVENDER

보스텔 컬러 팔레트는 S/S 시즌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가장 대표적인 컬러!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는 특히 라벤더 컬러의 활약이 돋보였다. 기존의 파스텔 컬러가 지닌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보다는 좀 더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표현 된 것이 특징.

 

RUFFLES

이번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가장 눈에 띈 디테일은 바로 러플! 드레스, 톱, 스커트,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에서 러플 디테일을 만날 수 있었다. 제이쿠와 로맨시크, YCH는 로맨틱한 느낌을 강조했고,  라이는 레더 러플 장식으로 강렬한 액센트를, 카이는 새틴 톱의 칼라와 커프스에 러플 장식을 가미해 화려함을 더했다.

 

 

NEW SUIT

이 쯤 되면 옷장에 슈트 한 벌 갖춰야 하지 않을까? 서울패션위크의 디자이너들은 기존의 매니시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이 아닌, 한층 자유롭게 재해석된 스타일의 슈트를 선보였다. 스포티한 무드를 가미한 참스, 셔츠와 팬츠를 한 벌처럼 연출한 로우 클래식, 점프슈트와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한 미스지 컬렉션 등 디자이너들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놓치지 말 것.

 

 

ATHLEISURE 

전세계의 패션피플이 열광하는 애슬레져 트렌드는 다음 시즌까지 그 열기를 이어갈 전망! 트랙슈트, 볼캡, 트랙팬츠, 헤드밴드 등의 스포티한 아이템을 수많은 디자이너들의 런웨이에서 만날 수 있었으니.  트렌치코트, 러플 드레스, 블레이저 등의 의상과 믹스매치한 디자이너들의 쿨내 나는 스타일링도 관전 포인트.

 

 

BOLD EARRINGS

내년 봄 스타일 지수를 평가하는 항목이 있다면 언밸런스한 디자인의 큼직한 이어링은 결코 뺴놓을 수 없는 체크 요소 중 하나 일  듯.  어깨 위로 길게 늘어뜨리는 패브릭 소재의 캐주얼한 이어링부터 모던한  메탈, 혹은 묵직한 플라스틱까지… 마치 옷의 일부처럼  존재감을 어필하는 이어링의 활약을 눈여겨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