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MONSTER

재미는 물론이고 적극 활용하면 칼로리 소모까지 덤으로 따라오는, 어른을 위한 실내 스포츠 놀이터. 실내 운동장에서 농구, 축구, 야구를 즐길 수 있으며 디지털 존에서는 스크린으로 야구, 축구, 핸드볼을 체험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처럼 지상 6.5미터 높이에서 6개의 장애물을 건너가는 ‘로프 코스’를 추천.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저 사격, 다트 게임을 비롯해 사이클, 컬러풀하게 꾸며진 인공 암벽도 인기다.

스타필드 하남점
위치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4층
문의 031-8072-8502

스타필드 고양점
위치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스타필드 고양 4층
문의 031-5173-4009

 

 

3세대 애플 워치

운동할 때 스마트폰은 잠시 내려두자. 손목에 애플 워치만 있으면 되니까. 갓 출시된 애플 워치 시리즈 3엔 셀룰러가 내장돼 전화나 문자 등 스마트폰의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50미터 방수 등급도 갖춰 착용한 채 수영도 할 수 있고, 기압 고도계가 해발 고도와 계단 오르기를 인식한다. GPS 기능만 갖춘 모델과 GPS와 셀룰러 기능을 모두 갖춘 모델 2종을 판매할 예정.

 

 

어싱 테라피

최근 셰일린 우들리를 비롯한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맨발로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자주 눈에 띄는 이유가 바로 어싱 테라피(earthing therapy) 때문이다. 어싱(earthing)은 우리 몸과 지구의 착을 의미하는데, 맨발로 땅을 밟거나 전자파에 노출되지 않은 상태를 일정 시간 유지하는 행위가 어싱 테라피에 속한다. 몸에 축적된 정전기를 체외로 방출하고 음이온을 흡수해 활성산소가 중화되도록 하는 원리로, 꾸준히 실행하면 적혈구가 증가하고 혈류가 눈에 띄게 좋아진다. 하지만 도시에 살면서 맨발로 흙을 밟고 걷기가 쉽지 않을 터. 다행히 주변의 전자파를 차단하는 것만으로도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머리맡에 두고 자는 스마트폰을 1미터 이상 떨어뜨리고 전자파 차단 효과가 있는 베개나 이불, 양말, 앞치마 등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